•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장문주의))) 1년 걸린 코성형 발품 7곳 간단한 후기 (손품은 20곳 이상)

내코야예뻐져라 2021-07-18 (일) 14:55 2년전 8625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남자고, 코성형은 최근에 했어요. 손품 20곳 이상 확인하고 방문 상담은 7곳 다녀왔어요.
1년 정도 꾸준하게 손품 팔면서 리스트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했고, 최종 8곳 추려서 그 중에 7곳 가보고 수술했어요.
저는 첫 코이자 첫 성형수술이었고,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좀 신중하게 고르려고 노력했어요.

제가 1년 동안 확인하면서 발품 예정 리스트 업데이트한 방법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적었어요.
1. 성예사 눈팅하면서 괜찮다는 얘기 있는 (후기글, 커뮤니티글, 병원찾아삼만리, 댓글 포함) 병원은 일단 리스트에 넣기
    * 요기서 보통 초성으로 많이들 적으셔서, 생소한 곳은 일일이 찾는 게 좀 어려웠어요 ㅠㅠ;
2. 대형 병원은 되도록 후순위로 미루기
- 이건 제 취향이니 건너뛰셔도 됩니다. 대형 병원은 노하우가 많고 뭔가 검증이 되어있을 것 같았지만, 반대로 사후관리가 약간 형식적으로 진행된다던가, 제가 원하는 선생님께 상담~수술~케어까지 모두 받기는 어려울 것 같은 점들 때문에 약간 보류했어요.
3. 병원에서 제공하는 후기 사진(홈페이지, 카페) 전부 확인
- 보통 회원가입을 해야 진행된다고 해서 좀 걱정했었는데, 가입 절차가 의외로 쉬워서 그냥 전부 다 가입했습니다.
- 여기서는 병원의 스타일(화려함/자연스러움, 모양 등등), 일관성(누구는 잘 됐고 누구는 안 됐으면 탈락) 확인했어요.
- 모델 후기나 셀카 후기 말고, 보정 없는 전후 사진을 확인했습니다.
4. 체크리스트에 남아있는 병원은 그대로 둔 상태에서 1주일~1달에 한 번씩 계속 확인하기
- 성예사 후기글에서 제 취향이랑 다른 모양으로 하신 분이 병원 이름을 남겨두셨으면, 확인해보고 제 리스트에서는 제외했습니다.
5. 1번부터 다시 반복

좀 번거로워 보이기는 하는데 사실 주말 같은 경우에는 유튜브 같은 거 보면서 시간 낭비하거나 살 옷도 없는데 계속 폰 보고 그랬던 시간들을 활용하면 그렇게까지 못할 건 없었어요.

제 기준은 1. 안전 > 2. 기능 > 3. 모양 > 4. 시설 > 5. 친절도 / 수술 강요?
1. 안전 : 보형물의 마지노선은 실리콘, 그 외에 다른 보형물은 전부 걸렀습니다. 부작용 등 후기 1건이라도 있으면 전부 걸렀어요. 단, 기증진피/기증연골은 실리콘보다 안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체에서 떼어와서 꺼려진다는 분들도 많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면역 반응 일으키는 요소를 모두 처리하고 납품한다는 얘기를 들었고 문제될 게 없다고 생각했어요.
2. 기능 : 기능 개선이 목적이 아니고, 수술 후기 중에 숨 쉬기가 좀 불편해졌다, 평소에 이물감 등 코 기능에 문제가 됐었던 사례가 1건이라도 있으면 전부 걸렀습니다. 호흡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3. 모양 : 이 부분은 취향입니다. 제 취향 기준으로 코 끝이 너무 뾰족하지 않은, 코끝보다는 콧대가 유의미하게 높아진, 복코 개선이 잘 된, 대체로 모양이 들쑥날쑥하지 않고 일관적으로 나오는 곳들로 골랐어요.
4. 시설 : 병원 소개 사진 확인 / 직접 방문 등 비위생적으로 보이는 곳, 사소한 곳이라도 관리가 덜 된다고 보이면 걸렀습니다.
5. 친절도 : 신경 크게 안 썼어요. 의사의 태도가 까칠한 것과 환자를 귀찮아하는 것은 다른 문제이기도 하고, 상담을 넘어서 수술까지 귀찮아하는 의사는 많은 후기를 통해 반드시 걸러질 거라는 확신도 있었구요. 예약을 강요하는 실장님도 있다고 들었지만... 제가 단칼에 커트하자고 마음을 굳게 먹고 이 쪽으로 까이는 후기는 넘겼습니다. (저도 거절 못하는 성격이지만... 코는 평생 가야 하니까 ㅠㅠ)

이렇게 해서 제가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확인했던 손품 리스트가 20곳 정도 됐구요. 아래는 직접 발품 판 병원들에 대한 간단한 후기입니다. 최소한 제가 위에 적은 5가지 기준에 다 맞는 곳들이었어요. 실제로 발품 팔고도 불만족한 곳은 한 곳도 없었습니다. 병원은 취향 차이로 정했어요.

참고) 남자 코 기준이라 여자 코와는 다를 수 있어요. 제 경우 눈썹뼈 돌출, 콧대(미간쪽) 낮음, 코끝 높고 약간 들림, 복코, 피부가 두꺼움, 매부리, 비주 들어감. 높은 콧대에 코끝은 뾰족하지 않은 직선코 희망했어요.

1 ㅇㅇㅌ (ㄱㅎㅈ 원장님) : 유튜브 보고 처음 알게 됐고 후기 깔끔했구요. 단지 제가 유튜브를 너무 많이 보고 갔는지, 상담 때도 거의 유사한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자연스럽게" 하면 후회하고, "화려하게"도 취향을 타니 중간으로 많이 한다. 라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제가 첫 상담이다보니 궁금한 점, 듣고 싶은 점을 못 여쭤봐서 좀 아쉽네요. 콧대 실리콘 코끝 자가연골 사용한다고 했습니다. 300 중반 정도.

2 ㄱㅇㅅ (ㄱㅇㅅ 원장님) : 안전, 기능 강조하셨고 후기도 그 쪽으로 많았어요. 재수술 전문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첫 수술도 당연히 잘하실 것이라고 생각했고, 원장님께서 수술/케어 다 해주시고 시설도 나쁘지 않았어요. 콧대에 기증진피, 코끝에 코/귀 연골 사용한다고 하셨어요. 복코 개선은 연골 묶고 그 위에 연골 쌓는다고 하셨고, 비주는 약간 내려주시는 쪽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코 라인을 직접 그려주셨습니다. 400중반 정도.

3 ㅈㅇㅈ (ㅇㅅㅎ 원장님) : 제 기준 후기가 굉장히 좋은 곳 중에 하나였어요. 물론 모양도 너무 예뻤지만 저와 비슷한 케이스의 남자분이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개선되신 그런 후기들이 많았어요. 기능 개선이 가능한 곳이어서 기능 쪽으로도 문제가 없었고, 안전이나 시설 관련 부분도 믿음이 갔습니다. CT 촬영했고, 기능적인 개선점부터 모양까지 전부 찝어주셨어요. 콧대에 기증늑(가루) 코끝은 비중격+기증늑, 복코 개선이나 절골은 필요없고 비주도 같이 내린다고 하셨어요. 가격은 실비 포함 400 후반 정도. (실비로 300 이상 감면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4 ㅋㅇ (ㄱㅎㅌ 원장님) : 후기가 굉장히 일관적이고 좋았어요. 콧대 실리콘, 코끝은 비중격+귀연골 말씀하셨어요. 실리콘 4mm에 코끝 내리기, 비주 내리기, 콧볼 축소 말씀하셨고 사진을 직접 포토샵으로 바꿔주셨어요. 당시에는 코 모양에서 원장님 스타일도 확고해 보였고, 원장님이 원하는 대로 만들 때 후기가 가장 일관적이었지만~ 제 취향과는 달라서 보류했는데요. 수술하고 지금 보니까 당시에 유일하게 코끝 내리기를 말씀해주셨는데, 코끝을 좀 내려도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해요. 최근에 후기가 많이 보이고 있던데 선생님 안목이나 실력도 좋으신 것 같아요. 가격은 400 정도.

5 ㅇㄷㅇㅇㅇ (ㅇㅇㅇ 원장님) : 후기 괜찮았고 일관적이었어요. 안전 쪽으로 특히 믿음이 가서 방문했어요. 콧대 실리콘, 코끝 비중격+귀연골 말씀하셨고 코끝은 거의 안 올리겠다고 하셨어요. 후기 사진도 드라마틱한 변화가 많이 있지는 않았고, 전체적으로 안전함+자연스러움을 추구하셨습니다. 휜 코, 비대칭 얼굴 등 고려할 것이 많아 수술을 신중하게 결정하라고 하셨고 주로 수술 후에 실망할 수 있는 포인트들을 위주로 찍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수술로 약간의 개선 후에 필러, 쉐딩, 메이크업 등을 통해서 확 티가 나게 바꾸는 것도 방법이라고 하셨어요. 가격은 300 후반 정도.

6 ㅈㅇㅈㅇ : 여기는 후기가 진짜 너무 좋고, 유명하신 분들도 되게 많이 다녀간 곳이었어요. 자연스러우면서도 어울리는 선에서 화려하게 만들어주시는 곳이었고, 콧대 실리콘, 비중격+귀연골로 코끝 세우고, 콧날개 연골 묶고 콧볼축소 말씀하셨어요. 콧대는 제 얼굴의 조화를 고려했을 때 많이 안 높이는 게 좋다고 하셨어요. 진짜 모든 후기가 제 취향이었어요. 가격은 400 초반 정도.

7 ㄱㄹ (ㅎㅈㅎ 원장님) : 후기 좋았고 일관적이었어요. (개인 블로그는 아니지만) 기린성형외과 블로그에다가 케이스 별로 올려놓으신 글 같은 것도 읽어보면서 믿음을 많이 얻었어요. 콧대 5mm 실리콘, 매부리 갈고, 콧대 절골, 코끝 비중격+귀연골, 콧볼 축소, 비주 내리기 말씀하셨고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개선점, 수술 방법 말씀해주셨어요.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찝어서 알려주셨고, 사진 후기보다 수술 받으신 분들의 만족도 높은 후기가 좀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500 초반 정도.

그 외에 손품 판 병원들로는 ㅁㅅㅇ, ㅁㅌ, ㅋㄴㅍ, ㅈㅇㅈ, ㅈㅇㅅ, ㅌㄹㄷ, ㄱㄴ, ㅅㅇ, ㅇㄹ, ㄴㅅㄹ, ㅁㅇㄴㅇㅊ, ㅂㄹㅇ 등 있는데요. 손품 팔면서 리스트에 넣어놨다가 주기적으로 갱신하면서 제외시켰어요.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Written by
App

1,173,117
760,41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송우기이] 도움 되셨기를 바랄게요!
김벌레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anu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남자 코는 정보 얻기가 쉽지 않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최종적으로 어떤 병원을 선택하셨고 첫 상담때 어떤걸 물어봐야할까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anu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망동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망동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망동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망동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il1iI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와 후기 자세하게 ㅠㅠ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상담때 어떠거 물어보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il1iI] 음... 제 경우에는 그냥 다른 병원이랑 이 병원이랑 비교해서 재료나 수술 방법 다른 부분 있을 때는 (예를 들어 어디서는 콧볼축소를 추천했는데 여기서는 추천을 안 했다면 콧볼축소는 필요없을까요? 딱히 추천 안 하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정도) 여쭤봤는데, 사실 제가 주도적으로 물어본 부분들이 잘 없었네용. 이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제가 피부가 두껍고 얼굴이 비대칭이라 피부 두께나 얼굴형 등 봤을 때 개선이 얼마나 될 지를 여쭤봤어요.
산새소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꼼꼼하게 잘 알아보셨네요. 대단..  엄마 눈 쳐짐 수술 알아봐야하는데 막막하네요.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산새소리] 어머님 수술이면 더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꼭 잘 알아보셔요!
돼지왕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정보 넘 감사합니다 발품파는게 쉽지않은데ㅜ 이렇게 좋은 정보라니ㅜ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돼지왕자] 저도 수술하고 나서 또 찾아보면서 아 이 부분 더 고민해볼걸, 더 확인해볼걸 하고 생각 많이 합니다. 후회 없으려면 저보다 훨씬 더 꼼꼼하게 하셔야 해요 ㅠㅠ!
수술성공기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수술성공기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수술성공기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수술성공기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ajoo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정말 정성담긴 글이네요 감사해요!! 덕분에 많은 것들 알아갈 수 있었어요 !!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dajoo] 마지막까지 많이 검색해보세요!
감자나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감자나무] 도움이 되었으면 다행입니다 ㅠㅠ
vicsung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꼼꼼추 코 수술 부작용 가능성도 높고 사후관리도 잘 해야하니 다들 많이 알아보고 결정하세요ㅠㅠ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vicsung] 진짜 인정입니다. 사후관리의 중요성은 진짜... 사후관리가 진짜 중요해요. 자신 없으신 분들께는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ㅠㅠ
이짛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ㅈㅇㅈㅇ 원장님 이름을 알수있을까요? 저도 발품판지 2개월차인데... 너무 공감합니다 ㅠㅠ 예약금까지 걸고도 성예사와 온갖 커뮤니티를 다 뒤져서 찾았던 부작용 및 비추후기에 취소해본적도 두번.. 제 코를 믿고 맡길만한 원장님을 아직 찾지못해서 너무 지쳐가는 와중에 위로가 되는글이네요. ㅈㅇㅈ랑 ㅈㅇㅈㅇ는 전혀 생각치 못했던 곳인데 예약해보려합니다 ㅠㅠ 사후관리가 정말.. 저도 여기 재수술만 3번하신 분이 올리신 장문글 보니까 정말 정말 6개월까지는 조심 해야하더라구요. 그렇게 잘 관리해줘야 휘지 않고 예쁘게 자리잡는것같아요. 글쓴이님은 수술하고 만족하시는지요? ㅠㅠ 저는 예뻐지고싶은 마음 반과, 과연 마음에 들게 수술이 돼 잘 관리할수 있을까 걱정되는 마음이 반이라.. 정말 두달째 하루종일 코성형관련 정보만 보고있네요ㅠ_ㅠ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루루루룰루룰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우아부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글 잘 잀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꼼꼼하게 해야하는데!!
손과 눈이 읽고 싶은 글만 읽으려고 하도라구요ㅠㅠ
ㅈㅇㅈㅇ 원장님은 누구셨나요??
     
     
내코야예뻐져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우아부] 원장님 성함이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좀 오래 돼가지구 ㅜㅠ... 다른 곳은 다 적어놨는데 여기만 안 적혀있어요 죄송합니당...
glasoffo1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와 글 잘 읽었어요!! 깔끔한 정리 정말 감사합니다! 꼭 참고할게요!
qaz1092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발품 파는거 힘든데 정말 꼼꼼하신듯
혹시 최종 어느 병원에서 하셨는지 공유가능할까요?
맥콜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정성스런 글 감사합니다
둑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잉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혹시 최종적으로 어느 병원에서 하셨는지 공유 가능하실까요?
Shawty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글 잘 읽었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밤바다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좋은 글 감사합니다 혹시 최종 병원 공유가능하신가요?!
폭스래빗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꼼꼼한후기감사합니다
임마누엘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정성스러운 후기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닉네어떻게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발품 긴글 감사합니다.
보라밈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ㅈㅇㅈㅇ 진짜 가고싶은데 비염때문에...
ㅜ너무슬퍼여
이여우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글 잘 읽었어요 저도 꼼꼼하게 알아봐야겠네요
죠아쓰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19
|
의견참여 61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실리프팅
대표Dr.
서범신
Dr.
박수연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마인드에서 눈 코 이마지방이식 수술한지 3개월 된 후기입니다:) 눈 이마는 권찬 원장님께 코는 이영택 원장님께 수술 받았어요! 수술하고 3개월 조금 넘었는데 정말 만족 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구 요청드렸더니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어요! 이마도 지방이식 많이 고민했는데 실장님도 원장님들도 어떤 게 더 좋을지 같이 열심히 이거저거 따져가며 고민 해주셨어요! 덕분에 정말 만족 중입니다!! 불편한 점은 아직 없었…
4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7 좋아요 0
두꺼운피부+복코라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를 못했는데 너무 만족하는 결과가 나온 것 같아요! 일단 정해진 수술방식을 설명하는 상담이 아니고 제 얼굴에 맞는 상담을 해주셔서 슈가로 선택했구요 수술 직전 까지도 게속 소통해주십니다
5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어릴 때 진짜 놀림 많이 받았구 그로 인해 트라우마가 있을정도로 스트레스 심했어요 저도…알고 있었죠… 제 코 못난거… 복코에 매부리코에 만화캐릭터 같은 코 정말이지 코를 뜯어내고 싶을정도로 고민이였구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올해 꼭 수술해야지 하고 1월부터 병원 알아보고 수술했어요 무보형물로 수술했고 복코성형 매부리코성형 같이 했어요 그나마 콧대는 높아서 무보형물코수술이구 CT보니까 비중격연골이 다른 사람에 비해서 커서 안써서 수술비가 적게 나…
5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우선 나는 하이코만 했었어 (필러 XX) 찾아보면 후기들도 그렇고 뭔가 코수술 하면 실패할 것 같은거야 마음은 항상 한구석에 있었지만 시간도 그렇고 비용도 그렇고 깡따구가 안 생기더라고. 근데 하이코 하고난 직후는 정말 괜찮은데 가면갈수록 효과도 없어지는 것 같고 딱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안 나와서 안되겠다 싶더라. 그래서 그냥 병원 무작정 찾아서 상담 돌았어 코 유명한 병원 위주로 돌다가 마음에 드는 곳 예약하고 복코교정+매부리…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1
별 문제가 없다면 수술 후 마지막으로 쓰는 글 같아서 올려봄. 수술 한지 약 3주차째이고 남들이 다 뜯어말렸지만 비개방으로 수술함. 내 목적은 매부리만 갈아내는 것이었기에 만족하는 편임. 물론 너무 자연스러운게 흠이긴 하다만(가족도 못알아봄 ㅠㅠ) 그래도 어느정도 매부리를 교정했으니 만족하고 살려고! 아무튼 첫 수술이라 무서웠고, 코 수술은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걸 깨달았다. 정말 정말 콤플렉스인 사람만 하는 걸 추천. 수술 후 아픔의 차이…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수술정보부터 말하면 멘스 사용했고 짝짝이 가슴이라 350/300cc, 겨절로 수술받았어! 아직 수술받은지 몇달 된건 아니라 붓기 좀 있는 상태라는 거 감안해줘 그동안 흉곽도 작고 상체가 말라서 조금만 붙은 옷을 입어도 이상하게 내가 원하던 느낌이 아니라.. 밋밋하고 어딘가 모자란 모습이더라구 마냥 마르기만 한 몸이 이상적인 몸매가 아니라는 걸 알기도 했고 가슴 때문에 옷태가 안 사는 것도 꽤 속상하기도 했어.. 어차피 한번 사는 인생인데 평생…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정웅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난 대학 합격하자마자 엄마손 잡고 눈수술 하러갔어! 근데 수술하고 생각보다 붓기도 진짜 너무 없고.. 눈이랑 코 다른데서 했는데 눈은 눈매교정 + 쌍수(절개)했고 3-5일까진 완전 페페였고 붓기 이주부터 확빠지면서 한달쯤에는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없을정도였어! 그리고 바이럴도 잘 안하시는곳이고 소문소문으로 많이들 하는…! 정말 너무 섬세하게 라인 봐주시면서 꼼꼼하게 잡아주셨고, 여기가 엄마 10년?전에도 알던 원장님이 개인병원 차리신 곳이라 엄마도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84 좋아요 0
4년 전에 대구에서 처음 코성형 했어 당연히 성형외과 전문의 걸고 있으면 다 잘하겠거니 생각했고 따로 알아봐야 될 거라는 생각 없이 병원을 골랐어 과거의 나를 찾아가고 싶다...ㅎ 첫 수술하고 붓기 빠졌을 때도 엄청나게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자연스럽게 하기를 원했으니까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했고 그대로 점점 코가 눌리는 것처럼 계속 낮아졌어 휘는 건 덤 그 정도가 됐어도 원래 코성형으로 얻은 결과가 영구적인 건 아니라고 생각했어 피부…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지금부터 나의 생생한 후기를 전하려고 해 지금....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는거 같아ㅠㅠ 내 피부는 예민 보스에 민감해서 스치기만 해도 붓고 멍들고 터치가 있었다 하면 그날은 바로 띵띵 부어서 아무것도 못해 부끄럽지만 나는 160/68.5 야 키에 비해서 몸무게가 적지는 않아 하지만 배와 다리는 그나마 평균에 가까운데 팔의 둘레는 37.3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오더라고 애기 머리 둘레가 삼십중반이라는데 말이야....ㅋ 진짜 할거…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