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ㅌㅋ 병원 수술하신분 만족도 어떠신지요?

윤짱맘 2021-04-11 (일) 19:04 2년전 781
일단 ct 사진 무조건 제공하는 병원이라서 가보고 싶은데요.
상담할때도 ct 사진없이 겉모습 사진만 보여주명 저는 좀 그렇더라구요.
나중에 생길 2차각이나 골흡수 이런게 사실 무서운거잖아요..
이중턱 이런것도 당장은 모르니까..
Ct상 깔끔하게 잘리고 잘 붙여놓은게 보여야 그나마 안심이랄까요...

저...상담은 몇곳 가봤는데 다들 조금씩 걸려서 확신이 없거든요.
마지막으로 ㅌㅋ 가보고 결정하고 싶습니다.
여긴 괜찮은지 부작용이나 사후이 이중턱, 이차각, 입술 삐쭐어지거나 기타 부작용으로 고생하신 분들은 없는지...
좋은 병원찾아서 빨리 결정하고 싶네요..힘들당..ㅠㅠ

1,260,509
1,630,54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아니보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꺼내먹어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윤짱맘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뉴페이스02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끼룩끼루룩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토끼v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283
|
의견참여 28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첫코수술하고 먼가 애매했는데 한 반년 되니까 처지기 시작하더니 코끝이 저렇게 처져서 마녀코가 됨 ㅠㅠㅠㅠ 진짜 여러곳 상담 받았고 처진 코끝 보면 너무 열받아서 맘같아서는 진짜 화려하게 세상 높게 세우고 싶었지만 원장님께서 참아라.. 자려하게 하자..라고 말리셨음 이성을 찾고 원장님 말 들으면서 상담 때 진짜 코 라인에 대해 엄청 많이 얘기 나눴음 그렇게 탄생한 코가 지금 코임ㅎㅎㅎㅎ 어떤거 같아?? 나는 화려하진 않더라도 …
21초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시간 지날수록 내가 가슴 수술 했다는 게 실감 나는 거 같아 초반에 수술하고 나서 원래 속옷이 안맞으니까 속옷 구입하는데 자연스럽게 a컵으로 시켰다가 다 반품, 교환 하는 게 일상이였거든 이젠 자연스럽게 그 브랜드에 d컵이 있나부터 확인해보고 사고있어 ㅋㅋ 옷도 상체 부각 안되게 박스티 같은 것들만 많이 입었었는데 지금은 달라붙는 u넥티랑 상체라인이 돋보이는 옷들 위주로 사고 입고 있음 이런 사소한 거 하나하나 생각해보면 내가 가슴 수술을 했고 …
1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2 좋아요 0
기린에서 무보형물로 코끝 수술 한 지 벌써 한 달이 됐어! 지금은 붓기도 많이 빠지고 통증이나 불편함이 없어서 수술했다는 걸 가끔 잊을 정도야 ㅎㅎ 실밥 제거하러 내원했을 때도 간호사 선생님들이 염증 확인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더 안심하고 회복할 수 있었어! 지금 코 모양은 원장님이랑 상담하면서 요청드렸던 그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 정면에서 봤을 때 코가 두툼했던 느낌이 사라져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다듬어지고 중심이 잡힌 느낌이 들어!! 또 코쉐…
4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64 좋아요 1
수술 받은지 3주차 됐구! 무리하지 않고 잘 지내려고 하고 있어 통증은 잘때만 간간히 있고 주간에는 거의 없고 보형물 무게감도 거의 안느껴지고 그냥 땡땡한 느낌? 정도 뿐이야 붓기 빠지구 살성 풀리면 더 이뻐질것 같은데 얼른 붓기도 빨리 빠졌으면 좋겠는데.. ㅠㅠ 그리고 부유방 지흡도 같이 했는데 같이 하기 잘한듯? 더 라인이 예뻐진것 같기도 하구..!! 촉감은 조금씩 말랑말랑해지는게 느껴지고 있는것같고 아직 팔을 완전히 쓰기에는 당김이 있…
4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3 조회 87 좋아요 0
팔뚝 지흡 개만족 후기 알려드립니당,, 팔뚝 부자 였는데 이번에 잠시 일을 쉬게 되면서 낼름 압구정탑타인의원에서 지흡 예약했습니다,, 실장님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수술직전에 의사선생님 상담할때 제가 로제 팔 사진 보여드렸는데 엄청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비용은 200 정 원래는 팔뚝이랑 부유방만 하려고 했는데 견갑 추천해주셔서 따로 추가했는데 하길 잘한것 같아요. 확실히 덩치가 작아보이는것 같아요,, 수술전에 소독엄청 꼼꼼하게…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60 좋아요 0
무보형물로 귀연골이랑 비중격만 사용해서 코끝 세웠는데 아무도 안밑는당ㅋㅋㅋ 매끈하게 잘 다듬어졌고 매부리랑 복코 개선 코끝 다 맘에드는데 제일 맘에드는게 비쥬,. 진짜 비주라인이 너무 예뻐서 하루종일 보게돼는거같아 수술전에 원장님이 비주도 엄청 중요하다고 신경 써주신다고 했는데 진짜였어!! 라인도 완전 내스타일이고 보형물 없이 하고싶다고 말씀드렸는데 바로 무보형물로 상담해주시고 코끝도 원장님이랑 상담하면서 코끝 높이 정했어! 혹시 붓기 안…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인앤뷰의원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나는 솔직히 하체는 운동해도 빼기가 어렵더라고,,, 스쿼트 런지를 그렇게해도 잘 안 빠지는거 같고 허벅지가 60도로 튼튼해서 이거는 진짜 지흡밖에 답이 없는거 같더라 그래서 고민하고 발품 손품 열심히 한 결과 라앤뷰의원으로 갔거든 여기 오는 사람들이 거의 하체지흡만 거의 받으러 오고 다른 병원들보다 대용량기준도 높다네 지흡 받고 처음 2주까지는 붓기때문에 이게 빠진지 아닌지 모르겠던데 3주차 들어가면서 붓기가 점차 빠지더니 줄자로 재봐도 조금…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4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드디어 한달차 후기를 올려요 먼저 저의 코상태는 휜코+낮은코+복코 인데, 화련한 코를 원했던게 아니라 복코 개선이 주 목적이라 최대한 개선될수있는지 휜코가 더 휘어보이지 않게 하는걸 원했어요 상담은 총 6군대 정도 다녔는데 결국!! 처음처럼성형외과를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1인 원장님 재수술 많이 하는곳 자련한 디자인을 잘하시는거 같았고 상담을 했을때 믿음이 갔던건 다른곳에서 해주지 않았던 말을 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보통 괜찮다 잘될꺼다…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09 좋아요 0
어렸을땐 몰랐는데 브래지어 와이어 부분이 살 꾹 누르는게 장시간 지속되면 꽤 아프더라..ㅠㅠ 특히 여름에는 운동하고 나면 가슴 모아주는 부분에 땀띠 난 적도 있고 까슬릴 정도로 아픈 적도 있어서 지긋지긋해진 바람에 가슴 수술 받야겠단 결심을 했어 원래 자산이 많이 있는 것도 아니었는데 와이어 있는 브래지어를 꾸역꾸역.. ㅠㅠ 평소에도 운동을 자주 해서 어쩔 수 없이 몸의 선을 많이 보게 되는데 노력으로도 안 되는 가슴이 참 아쉬웠어 심지어 근래…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