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728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238,109건, 최근 256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발품팔만한 곳은 다팔았는데 어느병원을 골라야할까요

라너 2021-04-07 (수) 20:33 6일전 128
여기는 지방쪽 광역시구요 어느곳이 나아보이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1 쌍수로 제일 유명하고 후기 보면 라인이 정말 너무 예쁜데 유명한 만큼 바빠서 사후관리 성의없을것같고 실력좋다고 소문났지만 찾아보면 아주예쁘거나 망하거나 복불복이 많다고 해서 불안
눈교 앞트임 절개 추천

2 절개 많이 하는데 자연스럽기로 유명한 곳
원장님이 꼼꼼하게 지혈하시고 꼬매는것도 그런다했나
수술후에 멍이 거의 안들고
절개여도 선이 강하게 안남고 주름선 정도라 티가 별로 안남는다함 실제로 자연스럽고 흉 안남는다고 유명한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속쌍돼서 재수술하는 사람도 많은듯
약간 돌출눈이고 눈도 커서 눈교하면 과하게 놀란 눈 될 수 있고 앞트임도 눈이 더 커지면 과할 수 있다고 절개만 추천함
앞트임안하면 안아웃할 수가 없어서 인라인에서 가장 큰 라인 잡아주겠다고함 그래도 작을거같음ㅠ
그리고 짝눈은 지금보다는 낫겠지만 완전 맞출순없다함
여기서 하면 부작용 없고 회복 빠르고 자연스러울것같은데
라인이 작아서 재수술하게 될까봐 걱정스러움

3 눈교 필요없고 몽고가 별로 없어서 앞트임해도 별차이 없어서 둘 다 안해도 된다면서 인아웃에 가까운 인라인, 인아웃에 가까운 아웃라인 해준다는 병원들이 사실 제일 내가 원하는 결과 쪽인데 유명한 곳들은 아니라 말한것처럼 나올까 걱정됨

4 한쪽 눈 라인이 급경사라 앞트임 안하면 라인이 부자연스러울 거라는 병원도 두곳 있었음 이말이 걸림..ㅠ

5 좀 힘들더라도 휴가내고 서울가서 상담받고 수술받기
한번만 왔다가는게 아니고 상담 수술 소독 실밥 등 계속 왔다갔다해야하니 넘 힘들것같아서..
하지만 근처에 막 마음에 차는 병원이 없네요ㅠㅠ
Written by
App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