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737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238,113건, 최근 259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ㄱㄹㅎ, ㅅㅇㅅ, ㄴㅈㅎ 안면윤곽상담

초코나무숲 2021-04-03 (토) 10:26 11일전 581
발품을 7곳 팔고 최종 결정한 곳은 갸름한, 슈어스, 노종훈 이렇게 3곳입니다.
상담 간단설명 적어놓았으니 투표부탁드려요ㅎㅎ
그리고 이 세곳에서 윤곽 수술(턱끝, 사각턱) 하셨던 분 계시면 쪽지나 댓글 편하신걸로 후기 들려주세요 간절합니다 엉엉ㅠ

가로가 넓고, 세로가 짧은 얼굴형에 안면비대칭이있습니다!


1.갸름한
유튜브보고 방문한 곳입니다. 원장님은 앉자마자 얼굴을 보시고 턱끝을 권유해주시고, 사각턱은 머리통의 비율과 신경선 부분에 맞춰 수술하게 됩니다.
광대는 안해도 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전반적으로 CT를 꼼꼼하게 보시고, 신경선 체크해주시면서 직접 잘라주시면서 이정도 잘릴거다 라는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광대는 처음에는 권유해주셨다가 CT 차근히 보시고 광대는 보톡스로도 충분히 될 것 같다고 하셨어요.
전후 얼굴사진 보여주셨을때 다른분들도 너무 라인이 예쁘게 됐고, 부가적으로 지방제거,근육절개, 침샘, 관자보톡스까지
권유해주셔서 의아하긴했지만 그래서 더 얼굴형은 제일 라인이 예쁘게 빠질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고민이었던 안면비대칭은 단호하게 그건 못해라고 딱 말씀해주셔서 고민이 됩니다.

2. 슈어스
원장님 블로그 보고 방문한 곳입니다. 원장님은 대체적으로 얼굴형의 비율을 중시하고 길고, 턱끝이 살짝나온 얼굴형을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전후 얼굴사진을 보여주셨을 때도 다들 턱을 길게 빼셨더라구요?! 근데 전반적으로 다들 얼굴형에 맞게 뺀거라 잘 맞아보였습니다.
여기서 새롭게 제 컴플렉스 이마부분(눈썹뼈가 눈썹보다 위에위치)를 캐치해주시더라고요.
이마거상을 추천해주셨지만 안면윤곽 수술 후 6개월 후 정도에 다른 곳에서(이마거상 전문) 이마거상까지 수술생각이 있습니다.
여기서 턱끝과 사각턱을 할 건데 턱끝길이 4mm 뺄꺼라고 정확하게 말씀해주셨고, 턱끝수술과 얼굴 비율 있어 굉장한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았어요.
원장님께서 턱끝맛집이고ㅋㅋㅋㅋ 유쾌하신 분이셨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CCTV공개인 부분에서 먼저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제 얼굴형에 제일 변화를 줄 것 같은 곳이긴 하지만 원장님이 선호하는 수술의 얼굴형과 둥그런 제 얼굴형이 잘 맞을까? 상상이 안돼 고민이 되고,
수술 전에 꼼꼼하게 보시겠지만 안면은 얼굴형을 보는거지 뼈를 보는게 아니라고 상담시 CT를 보지 않으시고 상담을 진행하셨습니다.
물론 수술전 상담에는 CT를 보고 이루어지겠죠!(재수술같은경우는 무조건본다고 하십니다.)
세 곳중 얼굴 비율측면에서는 제일 잘 봐주시고 자부심도 강하셨습니다. 지방 흡입여쭤봤지만 괜찮고, 광대도 예쁘다고 두곳만 하자고 하셨어요.
제가 제일고민이었던 부분은 안면비대칭이 있는편인데 심하지 않은편이라고 말씀하셔서 약간 고민이돼요..

3.노종훈
성예사 후기로 방문한 곳입니다. 대학병원 분위기의 병원이었어요. 위 두곳은 뭔가 젊은느낌이라면 이 곳은 차분한 느낌이랄까ㅎㅎ
이 곳은 제가 원하는 얼굴형을 세세하게 말을 해줘야하는 병원이었는데,
저는 그 부분에 있어 명확하지 않고 조화롭게 윤곽이 잘 되는 걸 원해 약간 난감했지만 상담을 하면서 잘 정리해주셨어요.
면봉+원장님 손 콜라보로 가려주시고 만져주시면서 이 정도 줄어들고 이정도의 효과 볼거다라고 하시면서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제 CT를 제일 많이보셨고, 뼈의 위치라던가 돌아간 정도 등 유일하게 비대칭에 대해서 언급을 많이 해주셨어요.
교정도 진행예정인데 이미 치과는 정했지만 홈페이지 보니 치과랑 연계도 돼서 얼굴뼈 부분에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 이부분 마음에 들었습니다.
위 두곳과는 다르게 제가 원하는 얼굴형으로 수술이 가능한데 저같은 경우는 딱히 그런게 없어 수술전 최종상담 할 때 애를 좀 먹을까 고민이됩니다.


세 곳 다 원장선생님, 사후관리, 상담실장님 마음에 들어요.
어떤 병원에서 하는게 제가 신경쓰고 있는 부분, 안면윤곽 효과가 있을까요?
또, 이곳에서 수술하신 분 있으면 쪽지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이 중에서 걸러야 하는 병원이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곰뚜 11일전 11일전 (183.♡.169.183) 신고 주소
ㄱㄹㅎ, ㄴㅈㅎ 상담받았습니다
둘 병원중 저도 너무고민했었어서... 댓글남겨요
글 보니 ㄴㅈㅎ에서는 광대 권유했는지도 궁굼하네요

ㄴㅈㅎ 먼저 상담받고 맘에들어서 바로 수술날짜 잡았으나, 고민하다가 다른곳 상담받고 옮겼습니다
저도 고민이었던게 ㄴㅈㅎ 원장님은 너가원하는대로 해주겠다 느낌을 받았으나 저는 그부분이 선택이 좀 어려웠거든요
그래서 조금은 명확했던 ㄱㄹㅎ 상담받고 더욱 마음을 굳히게된거같아요
(ㄴㅈㅎ은 먼저 말을 딱히 해주시지않더라구요 하지만 물어보면 잘 대답해주셨어요)

저는 ㄱㄹㅎ 에서 비대칭인거 최대한맞춰주나 완벽하게 못해준다라고 하셨는데..애초에 사람얼굴은 다 비대칭이다 라고 생각하고 살아서(저도 다른분들에 비해 비대칭 조금 더 있는편이라고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ㄱㄹㅎ,ㄴㅈㅎ 둘 다 괜찮은거같아요
다만, ㅅㅇㅅ는 CT를 보지않고 상담한게 좀 그렇네요.. 상담때부터 씨티를 찍는 이유가 신경선과 얼마만큼 가능한지 사람마다 다른데 그걸 보지않고 상담했다는거 자체가 조금은 이해가 가지않아요

저는 폭이좁고 중안부가 긴 얼굴인데 거기에 맞게 최선의로 해주신거같아요.
사각턱 하면 더 별로고 없어보인다고하셨는데 저도 욕심은 있었으나 동의했습니다(자연스러운거 좋아합니다)
수술한지 얼마안되었지만, 만족합니다
실밥뽑고 시티보았을때 이보다 깔끔하게 해놓을 수 없다는 사실에 동의했어요ㅋㅋ
저도 턱끝했어요 하면서 살짝 전진했구요
     
     
초코나무숲 작성자 10일전 10일전 (27.♡.135.218)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9986 11일전 11일전 (221.♡.221.133) 신고 주소
ㄱㄹㅎ에서 근육절개는 교근일부를 제거한다는 말씀인가요?  근육위축술만 시술하는거아니었나요??
     
     
초코나무숲 작성자 10일전 10일전 (27.♡.135.218) 신고 주소
[@hi9986] 앗 저는 절개로 메모해놨는데 위축술이라는 것도 있군요! 하지만 근육수술은 하지 않으려합니다ㅎㅎ
쭐쭐폴 9일전 9일전 (211.♡.253.253) 신고 주소
슈어스에서 광대했는데 원장님이 처짐 없다고 했었는데 정말 안 느껴져요 비율이랑 신경써서 해주시니 결과 좋아요~
     
     
초코나무숲 작성자 9일전 9일전 (223.♡.35.185) 신고 주소
[@쭐쭐폴] 수술전 어떤식으로 원장님과 상담 수술진행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CT라던가 궁금한 부분이 많네요
          
          
쭐쭐폴 8일전 8일전 (211.♡.253.253) 신고 주소
상담첫날은 CT 안 찍고 수술당일에 수술계획 말씀해주시면서  CT 보고 상담 다시 한번 했어요 수술 후 CT 퇴원하면서 찍고 경과보면서 상담했어요
한프로 9일전 9일전 (49.♡.232.100) 신고 주소
저 ㅅㅇㅅ에서 수술했어요 앞턱이 짧고 뒤로 빠져있어서 중안면이 더 길어보이는거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윤곽3종 했고요 턱길이 살짝 늘려서 얼굴 길어보이지않고 얼굴 비율도 더 잘 맞아보이는거 같아요
     
     
초코나무숲 작성자 9일전 9일전 (223.♡.35.185) 신고 주소
[@한프로] 수술 후 ct같이 보면서 확인하셨는지 궁금해요!
보라짤주머니 9일전 9일전 (223.♡.75.99) 신고 주소
슈어스랑 노종훈 저도 관심있게 보는 곳인데 혹시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
     
     
초코나무숲 작성자 9일전 9일전 (223.♡.35.185) 신고 주소
[@보라짤주머니] 어떤정보를 드릴까요?!
이응 9일전 9일전 (42.♡.146.32) 신고 주소
사람마다 비대칭이 있어서 완전하게 맞추기는 어려운가봐요 ㅠ 그래도 최대한 맞춰주지 않을까요?
상담내용 봤을때는 첫번째 병원 괜찮은거 같은데 상담 받으신 내용 비용 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ㅠ
     
     
초코나무숲 작성자 9일전 9일전 (223.♡.35.185)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듀두두 8일전 8일전 (1.♡.187.190) 신고 주소
슈어스에서 수술했는데 잘 됐구요
저도 처음에는 ct는 필수적으로 볼 필요는 없다고 한 부분이 의아했으나
생각해보면 공부많이하고, 수술 많이 한 전문의 소견인데 제 뇌피셜로  ct 안봐서 위험하다고 보는게 맞나? 싶었어요
그래서 다른병원 상담때도 원장님한테도 물어보니까 솔직하게 굳이 수술전에 ct보는게 필수는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원장님 명쾌하게 이건 되고! 이건 아니에요! 해줘서 좋았구요. 비율 잘 맞춰요. 상담때 부작용 없는걸로 자부심이 상당하셨는데
지금 수술된 모습 보면 그럴만 했다고 납득이 가구요~ 수술후에도 관리차 연락이 잘 되는 부분이 좋았어요
     
     
초코나무숲 작성자 7일전 7일전 (106.♡.49.66) 신고 주소
[@듀두두] ㅋㅋㅋㅋ뇌피셜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가요ㅎㅎ
답변 감사드려요! 원장님 재밌으시고 친절하시죠..
수술 잘되셨다니 너무 부러워요!
찌미밍 8일전 8일전 (211.♡.150.182) 신고 주소
저는 ㄴㅈㅎ에서 하고 벌써 2년차인데ㅋㅋ원장님마다 주도적으로 이끌어주시는것도 믿음이 가겠지만 결과와는 또 다를수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방향은 전부 명확히 짚어가는게 본인 만족도도 높아지는거 같아요
글고 여기서 수술하고 느낀거로는 원하는것도 다되는게 아니기에 서로 합의점을 찾아가고 비율 이런건 기본으로 고려해서 보시는거 같아요
     
     
초코나무숲 작성자 7일전 7일전 (106.♡.49.66) 신고 주소
[@찌미밍] 답변감사합니다 저는 사실 아직도 고민중이어서 재상담 받으러가기로 했어요ㅠㅠㅠ 끝나지 않는 숙제
악안면외과도 돌아보고 최종적으로 결정하려고 합니다ㅠㅠ
수술한지 몇개월차고 잘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