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788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238,149건, 최근 233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안면윤곽 리스트

도와조요흐극 2021-03-29 (월) 16:16 16일전 868
원래 내 리스트는
얼굴본
탑티어
디에이
유노
바탕
끌렸던 순서대로 적은건데,, 와,, 여기 와서 보니 리스트 갈아 엎어야하나 고민인데 막상 몇년 전부터 봐왔던 리스트들이라 어떻게 다시 짜야하나 너무 막막해ㅠ
나는 그냥 더 예쁜 내가 되고싶은거지 다른 사람이 되고싶지는 않은데,, 어렵다 병원 찾는게,, 그냥 과한거 없이 깔끔하게 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나에게 윤곽 병원 추천 해줄 열어분 제발 나를 도와조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찐찐짠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리스트 왜 다 엎으시게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음,, 일단 첫번째로 얼굴본이 제일 가고싶은 1순위였는데 여기 병원 평점 보니까 내가 생각했던 느낌이 아니어서..? 불안하기도 하고..ㅜ 물론 개개인마다 상담가서 느끼는건 천지차이겠지만
기람우성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저는 ㅌㅋ, ㄱㄹㅎ, ㄷㅇㅇ 보고있네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기람우성] 디에이는 어떤 원장님 보고 계신거세요!?
보고있는 병원 기준이 뭔가요!!
제로진저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상담 전까지 리스트는 계속해서 갈아엎게 되더라고요 전 디에이에서 윤곽 했는데 귀밑각 살려서 자연스럽게 했어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제로진저] 혹시 디에이를 선택한 이유가 뭔지 물어봐도 될까요!? 원장님이랑 수술부위 가격정보도 궁금해요ㅠ
          
          
제로진저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도와조요흐극] 상담 갔을 때 ct 사진보면서 설명 잘해주셨어요 전후 사진 봤을 때도 여기가 자연스럽게 잘해주는 것 같아서 결정했었어요
전 ㅇㅎㅂ원장님께 2종 받았어요
               
               
voddlqjtjt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제로진저] 지금 하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ㄷㅇㅇ 윤곽이면 ㅇㄷㅊ 원장님이나 ㅇㅅㅇ 원장님이 더 유명하신걸로 알고있는데 ㅇㅎㅂ 원장님께 수술 받으신 이유도 궁금해요ㅠ
달콤한초코크림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저도 막판까지 미치는줄 ㅠㅠ 전 바탕에서 했는데 원장님 상담이 진짜 중요한게 좋아지는 부분이랑 수술로 어떻게 안되는 부분까지 확실히 말해주셔서 믿고 했거든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달콤한초코크림]
바탕 말고 상담 받으신곳 있으신가요!? 바탕을 선택하신 이유도 궁금해요ㅜㅜ 너무 어렵네요
손쟁쟁미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자연스럽게 받으실거면 메이드영도 추가해서 보심 좋을 것 같아요 윤곽 쪽으로 유명한 병원이기도 해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손쟁쟁미] 메이드영도 한번 참고해서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목눈이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저 에프오에서 3종했는데 원장님 진차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세요 여기도 알아보세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오목눈이] 다른 병원도 상담 받아보신적 있으신가요!? 선택하신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hi9986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저는 ㅌㅋ ㅇㄴ ㅁㅇㄷㅇ  가보려고합니다  ㅌㅋ랑 ㅇㄴ는 둘다 비슷한 위치라서 같은날로 상담예약을!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hi9986] 오오 그렇구나..! 이게 진짜 동선 고려도 해야하는게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
주부달인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안면윤곽 어디쪽 생각하세요?? 유노는 저 턱했는데 지흡도 같이요!! 아직 3주 지나서 붓기 관리 열심히 하는 중이구용ㅋㅋㅋ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주부달인] 예전에 ㅇㅇㅇ에서 상담 받았을때는 광대랑 턱 하면 효과 좋을거라고 했었어서 그렇게 알아보고 있어요! 턱 처짐 올까봐 지흡도 같이 하려구요ㅠㅠ
미르띈나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다시 알아보기 어려우시겠다 ㅠㅠㅠ 윤곽 쪽이면 제가 아는 곳 중에 노종훈 얼굴본 메이드영 괜찮다고 하는거 같아영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미르띈나] 미쳐버릴 것 같아요,, 진짜ㅠ 이제 곧 상담받고 수술 해야하는데 발등에 불 떨어진 기분이에요ㅠㅠ
얼굴본 진짜 너무 가고싶었는데 성예사 평이 너무 낮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이에요
voddlqjtjt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ㄱㄹㅎ이 수술 할 거만 딱 추천해준다고 들엇어용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5일전 15일전 신고 주소
[@voddlqjtjt] 갸름한도 리스트에 추가해봐야겠어요!
미미 15일전 15일전 (61.♡.148.48) 신고 주소
노종훈 엄청 유명하던데 예약 빡세더라구요 ㅠㅠㅠ 그만큼 잘하시나봐요,, 저 예전에 노종훈 예약하러했다가 도저히 시간 안맞아서 안면구강전문 치과에서 광대 쳤어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1일전 11일전 (175.♡.240.215) 신고 주소
노종훈이 진짜 빡세더라구요.. 저는 최대한 빨리 하려고 하는거라 노종훈은 포기했어요ㅜ
스노우핑클 15일전 15일전 (218.♡.64.71) 신고 주소
얼마전에 성예사에 "후기없는 병원이 가장 안전한거
같아요"글이 베스트된적 있었네요~얼굴본 저도 상담받아봤는데 상담 다닌 6곳중에서 두번째로 끌렸던곳이에요~ 님이 여러곳 충분히 상담 받아보시고 여기다 싶은곳으로 정하시는게 좋아요!저도 후기가 너무 없어서 끝까지 고민하던 곳에서 했지만 대만족하거든요~^^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1일전 11일전 (175.♡.240.215) 신고 주소
[@스노우핑클] 그렇구나,,저는 상담평이 너무 안좋아서 결국 안갔는데 가봐야할까봐요..
한별꿍 15일전 15일전 (121.♡.2.124) 신고 주소
브라운 디에이 메이드영이용 후기 괜찮더라구요 저는 쌍수랑 같이받으려구욥...ㅋㅋㅋ 리스트 짜는중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1일전 11일전 (175.♡.240.215) 신고 주소
[@한별꿍] 디에이도 가려고 했었는데 너무 대형이라 안갔어요,,페닥 걱정돼서요ㅜㅜ
위월락유 12일전 12일전 (203.♡.14.199) 신고 주소
ㅌㅋ, ㄴㅈㅎ 윤곽으로 많이 가지않나?
     
     
도와조요흐극 작성자 11일전 11일전 (175.♡.240.215) 신고 주소
[@위월락유] ㅌㅋ도 요즘 많이 보이더라구요! 노종훈은 예약이 너무 빡세서 포기햇어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