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8,053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238,376건, 최근 182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수술 상담하면서 받은 상담후기 여러곳 써봅니다.

23424 2021-03-27 (토) 18:21 22일전 277
저는 선천적 비대칭+크면서 사춘기때 잘못된 생각으로 잘못된 버릇이 생겨서 악화된 케이스로 비대칭 관련해서
재수술 상담을 다녔어요. 첫수술 한곳은 쁘띠성형 개념으로 한 곳이었는데, 보통 이 수술로는 코에 비대칭이 악화되지는 않는다는데,
이것도 상담다니면서 의견이 좀 갈리네요. 첫수술 한 곳에선 비대칭 관련해선 수술할 수가 없다고 해서 ㅡㅡ; 다른병원 상담을 다녔었습니다. 앞으로 더 다닐예정이고, 도움이 될까 해서 지금까지 적어놓은 상담후기 공유해요. 저는 의료계종사자도 아니고 일반인이기 때문에알고있는 지식이 정확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너무 맹신하진 말아주시고 상담 많이 다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때그때 적어놓은것을 복사해서 다듬다보니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해부탁드려요.

ㅎㄴㅂ

우선 예약 2시 30분으로 잡았는데,
상담 하루전에 한시간 당겨달라고 전화왔었음 ㅡㅡ;

여기도 재수술 관련으로 유명한데, CT를 여기서 찍었는데, 뒤에서 상담한 병원들에서 들은
코 어디가 휘었다거나, 비중격이 휘었다거나 관련얘기를 듣질 못했습니다. ㅡㅡ; 다른병원에서 들음

비대칭 수술은, 콧구멍 높이가 왼쪽이 더 높으니까 오른쪽 콧구멍을 더 구멍을 내서
비슷해 보이게 맞추겠다고.... ㅎ

상담비는 없었고, 시티 비용 1만원 들었구요
원장이랑 상담 끝나고 실장이랑 다시 상담하고 비용얘기하는데, 실장은 잘 모르면서 왜 자꾸 수술적인 얘길 하는지 모르겠구요
그리고 자꾸 반말 섞어가면서 설명하고. 병원은 큰데 왜 손님이 없는지 알겠어요 ㅋㅋ
비용은 다른 병원들과 비슷했어요
병원 여러곳 예약하는데 주말만 가능하다고 했는데도, 그달 예약가능한 병원은 여기 하나뿐이었구요

상담전에 씨티는 찍는데, 사진은 찍지 않아서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ㄴㅅㄹ

사진 찍고 씨티는 없이 상담했습니다. (전에 상담한 병원에서 씨티찍은지 얼마 안돼서)
코가 한쪽으로 치우친것같다고 하심
왼쪽으로. 그래서 비대칭인거고 콧볼축소는 일단 하지 말라고 하심. 비중격 혹은 늑연골 혹은 기증늑. 중심에 지지대를 세워서 고정해야 하는데 귀연골은 힘이없고 비중격이 부족하면 늑연골을 추가로 쓰거나 백퍼센트 늑연골만 쓰거나. 내가 생각하는 내 코 상태와 비슷하게 생각해주시는것 같다는 생각. 연골재배치 언급하심. 비대칭에만 집착하지말고 모양을 함께 개선하면서 눈에 띄지 않게 만드는걸 생각해보자고하심. 상담비없었음. 전 병원보다 구조적인걸 바로잡자는 상담을 해주셔서 좀 더 좋았고. 다만 비절개로 해서 효과가 별로라는 의견을 성예사에서 봤고, 좀 이상적인 결과를 중심으로 얘기하시는것 같다고 하는걸 봤네요. 비용도 비개방이라 딴데보다 더더 비쌈
상담실장님은 친절하셨습니다. 상담돌았던 병원 통틀어서 제일 좋았네요

ㅁㅌ

사진찍은걸로 상담. 왼쪽 날개연골을 내리는 식으로 교정하자고 하심. 내리는데 귀연골 들어감. 연골재배치 언급. 날개연골이 뒤틀려 있을수도 있다고 하심. 코끝을 높이면 비대칭이 이론적으론 더 눈에띌수있다고 하심. 그리고 수술 받으면 정면에선 개선이 되지만 누운상태로 보면 더 비대칭이 심해보일거라고 하심. 지지대도 귀연골로 한다고 하심. 후기사진 보는데 휜코 비대칭코 교정 잘해주시는것같지만
그사람들은 외상에 의한건지 수술부작용인건지 판단불가능해서. 나랑 비슷한케이스인지는 확인 불가능함. 원장님은 원래 선천적인 비대칭은 개선 불가능하다고 얘기하신다 함. 난 좀 애매한 경우인듯. 코 구조부터 바로잡기보단 외적인 부분에서 위주로 성형얘길 해주신것 같습니다.
귀연골지지대는 힘이 약해서 지지대로는 부족하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나는 높이 세우려고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다고 함.
연골묶기는 원래 자기는 지지대 없이는 하지않는다하심. ㅋㅋ.... 나는 왜 그렇게 했을까.
원장선생님이 ㅈ자꾸 기침을 하셔서 너무 신경쓰였음... 그리고 되게 못마땅한 느낌으로 상담을 해주시는 느낌임
상담선생님은 수술적인 부분에 대해선 얘기를 안하심. 비용만. 원장선생님 스타일을 보니 왜 그런지 알것같음. ㅋㅋ 함부로 수술적 얘기
꺼냈다간 호되게 혼내실거같음.ㅋㅋ

ㅈㅇㅈ

콧대에 보형물 대야한다함.
늑연골 잘게 다져서 접착제같은걸로 붙여서 실리콘대신 쓰는거 권유하심.
어떻게 얘네를 붙여가지고 쓴다는건지 모르겠는데, 다른병원 재수술 관련 포스팅을 보니까
근데 이거 진피에 싸서 쓰는거면, 나중에 문제생기면 제거시 달라붙어서 제거 어렵다고 함.
진피에 싸는건지 다른방법이 있는건지 잘 모릅니다. 근데 이런방법은 병원에서 처음 들은 거.
근데 전 비대칭이 또 딴데생겨버리거나, 더 심해지는건 지양하고 싶은입장이라고 말했더니
비대칭이기 때문에 이런방법 쓰는거라고 하셨던거같아요 (내 코 모양에 맞춰서 만드는거)

지지대는 비중격+늑연골. 혹은 기증늑
코끝연골 보형물도 비중격 혹은 귀연골.
비용은 부가세포함해서 말씀해주셨는데, 딴데랑 비슷함
비대칭은 바닥이 달라서 완전히 똑같이 맞출수 없다고 함. 그리고 내 코 상태가 비밸브가 휘었다고 하셨음.
상담실장님이 비대칭 관련해서, 여기서 수술받으셨던분이셨음. 많이 개선되어보이셨고 부려웠음. 아마
제가 비대칭을 제일 중점적으로 상담받으려 했어서 이분이 해주신것 같기도 합니다.
상담을 단호하시지만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기사진들이 마음에 들어서 갔던곳이었어요. 비대칭, 재수술 관련해서 많이 개선된것으로 보였고, 선생님들 수가 되게 많았음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신분들도 있고, 성형외과 전문의 이신 분들도 있고, 저는 대표원장님한테 상담 받았습니다.


ㅇㅊㅂ

상담을 여러곳 다녀보고, 후기를 많이 읽어봤더니 어느정도는 이해가 가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신것같았어요
성예사 다른 후기로는 상담가기전에 코성형에 대해서, 많이 공부하고 가라고 했던글을 봤었습니다.
씨티를 두번째 병원 이후로 첫번때 병원에서 찍은걸 구워서 가지고 다녔었고
상담전에 사진도 찍습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시라 그런지 코 안에 내시경으로 구조를 보고 상담을 합니다.
성형으로만 상담을 간거였는데 코 안쪽을 봐서 그런지 숨 쉬기 불편할듯한 그런 이유들도 찝어서 기능개선 수술도 같이 말씀하십니다.
비밸브 보강? 비밸브 재건 또 코막힘 수술 이건 안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인데 비중격만곡증 개선
비주지지대랑 그 옆에 비밸브 보강? 같은것때문에 연골을 옆에 대거나 끼우거나 하는게 추가될수도 있다.
콧구멍이 지금 한쪽이 올라갔고, 한쪽은 내려가있는데 올라간 곳을 내리기 위해서 연골을 보강? 대는 식으로 내릴거라 하셨고 이부분은 ㅁㅌ에서도 얘기했던 부분 귀연골이랑 비중격 또 기증늑정도만 쓰면 될거같다고 하셨고, 재수술을 많이 한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자가늑까지 사용할 이유는 없을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전 기증늑이 좀 더 부작용? 발생비율이 조금 더 높다길래 별도로 물어본거였음. 비용도 실비를 포함하니 부담금은 적었습니다. 다른병원도 실비 되는 병원은 비용부담 줄어듬. 근데 여긴 비대칭도 없고 첫수술이신분들은 부담스러울수 있겠네요.
수술 받으신 분들도 재수술 위주로 많이 받으셨던 분들이셨어서요. 그래서 그런지 코를 예쁘게 하고싶어서 찾으신분들 위주가 아니라, 코가 많이 망가진 분들이 개선된 느낌 위주로 올라오는것 같았고,
아마도 전부터 진행하셨던 후기사진은 더 많을텐데 홈페이지에서도 최근것 위주로만 올려놓으신듯한느낌.
상담쌤은 되게 조용하고 단호하셨음. 수술 하고 기간이 지나면 흡수가 되는것 때문에 처음에 과교정을 할거라고 하셨고, 자연스러운걸
추구하는 분들은 처음엔 너무 싫어하고  다시 해달라고 하시는데 절대 안해주실거라 하셨고, 비대칭은 개선은 되지만 남는다고
이런부분 단호하게 말씀하시는데, 상담비 많이 깎아주셔서 괜찮았음.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초조 20일전 20일전 (211.♡.143.199) 신고 주소
ㅁㅌ에서 콧대 재료는 어떤거 추천했어요? 저는 콧대에는 실리콘 넣자고 하셨는데 원래 무보형물수술 생각했던 터라 고민되네요
     
     
23424 작성자 16일전 16일전 (121.♡.59.93) 신고 주소
황금다람쥐 20일전 20일전 (218.♡.80.88) 신고 주소
     
     
23424 작성자 16일전 16일전 (121.♡.59.93) 신고 주소
춥네요 8일전 8일전 (211.♡.137.97) 신고 주소
     
     
23424 작성자 1일전 1일전 (121.♡.59.93)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