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789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238,154건, 최근 238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얼마전에 절개눈교를 했는데요

쫀득붕어빵 2021-03-27 (토) 15:18 18일전 128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절개눈교를 하고 궁금한게 있어서 여기에 글을 씁니다. 제가 초보 단계라 댓글 못볼수도 있어서 좀 걱정이긴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절개눈교를 했어요. 안과 다녔는데 안검하수는 아니라고 해서 최대한 안하려고했는데 가는곳마다 눈교하라고해서 결국 한 곳에서 하게 됐습니다. 최대한 약하게 해달라했고, 몇포인트인지는 모르지만 고정이 세지않게 됐습니다. 여긴 묶는 형식으로 해요.
한 이후로 한번씩 두통이 오고, 눈당김 증상이 있습니다. 위를 올려다보려고 눈동자만 올렸을 때 당김이 심했고 속이 10여분간 울렁거렸고요. 하지만, 반대로 한 이후로 이마를 이용해 눈을 뜨는게 아예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걷다가도 울렁거림과 멀미증세가 있어요.
제가 무서운건 부작용이 없다가도 생길까봐 밤에 잠을 편히 못자는것입니다. 공황장애 증상처럼 식음땀과 동시에 심장이 빠르게 뛰는 등의 증상을 겪는데 부모님은 불안해하는것때문이라고 하시는데, 2주가 지나면 유착이 된 후라 6개월 후에나 눈매교정 풀기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이 상황이면 눈교 푸는게 괜찮을까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도레미파13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쫀득붕어빵 작성자 14일전 14일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