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방금 성형 마치고 쓰는 후기

모두깎기인형 2021-03-22 (월) 20:03 3년전 11394
드디어 오늘 ㅁㅇㄷㅇ에서 윤곽3종, 코 재수술 마쳤습니다!

12시 쯤에 수술실 들어갔는데 마취 끝나고 핸드폰 보니까 19시 다되가길래 충격 ㅋㅋㅋㅋ

일단 이 기록은 문제가 될 시 삭제할 예정이며 성형을 앞두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 제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상세히 적어둘게요.

오늘 내원은 오전 11시 까지였어요. 10시 35분에 도착하자마자 수술 회복실로 안내받고 옷장에 귀중품이랑 입고 오신 옷들을 다 넣고 속옷도 다 벗어서 옷장에 보관했구요.

'위생속옷'이라고 비말 마스크 재질 같은 느낌의 삼각팬티 주시고 상의는 가운같이 생긴거 주시고 하의는 커다란 치마같은 거 주시더라구요.

다 입고 나니까 오른팔에는 뭘 맞은지 제대로 못들었는데 아마 항생제 계열 주사하신 거 같았고 왼팔에는 혈관에다가 링거 꽂으실 거라고 해서 주사관 큰 거 박아놓아셨구요. 그 후에는 체중이랑 체온을 쟀어요.

그 뒤로는 세안 한번 더 하시라고 세면대로 안내해주시고 수건 주시더라구요. 원래 화장 같은 거 안하고 왔지만 한번 더 세안했어요.
그리고 조금있다가 대기한 뒤에 정면, 45도, 측면 사진 찍었어요.

그후에는 상담실에서 대기하다가 실장님 뵙고 수술비용 결제하고 원장님 두분 최종적으로 뵜어요. 걱정은 하나도 안됐지만 원장님 두분 모두 상냥하게 대해주시더라구요. 이때 펜으로 얼굴에 라인 그리시더리구요.
실장님한테 마지막으로 수술 대기실에서 수술 후 주의사항 들었어요.

곧 간호사분이 오셔서 수술실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수술대에 누워서 심전도계 관련 패치 붙이고 심박계 테스트하고 혈압측정도 하다가 간호사 1분이랑 아마 마취 전문의이신 거 같은 분께서 약물 투여 지시하시더니왼팔에 마취약물 주사 되는게 조금씩 느껴지더니 속이 좀 메스꺼움을 느껴서 '속이 메스꺼워요.' 말했더니 '약이 복합적으로 투여되서 그래요. 곧 마취되실 거에요.'라고 말씀하셨고 그리고 제가 '네 이제 마취되는 거 같아요.' 라고 말하면서 ㅋㅋㅋㅋ 의식이 날아갔구요

정신을 차려보니까 엄청 졸린상태에서 눈도 뜨는등 마는등 상태였고 의식은 있는데 다리는 학창시절에 자다가 다리 쥐나면 힘 안들어가잖아요? 그 상태가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간호사 분들이 저 거의 끌고 부축해서 회복실로 안내해주셨고 침대에 누워서 다리 조금씩 움직이니까 힘이 들어가긴하는 거 보고 안심했어요. 다리가 엄청 차갑더라구요.

통증부분에 관해서는 뼈는 일단 하나도 안아프고요. 광대뼈, 사각턱, 턱끝 등등 뼈는 안아픈데 그 주변 근육이 좀 뻐근한 느낌은 들어요. 무슨 느낌이냐면 얼굴에 실수로 사람들이랑 부딪힌 느낌정도가 잔잔하게 온다고 보시면 되는데 곧 진통제가 계속 투여되서 그것도 곧 사라지더라구요.

코는 안에다가 솜을 안집어넣으셔서 지금도 숨은 잘 쉬고있고 코에서 물이 많이 나와서 거즈가 촉촉한 거 외엔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ㅋ

그 외에는 간호사 분들이 저 체크하시면서 숨 계속 크게크게 흉식호흡으로 쉬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그거랑 지금 붕대를 하고 있는데도 얼굴이 작아진게 느껴져요 ㅠㅠㅜ 너무 신기하고 좋아요. 특히 광대가 확 줄어든게 느껴져서 너무너무 좋아욬ㅋㅋ

지금은 TV 보면서 휴식 중인데 궁금한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면 아는대로 답변해드릴게요!
Written by
App

1,857,290
1,542,21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모두깎기인형 작성자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유디2] 감사합니당 ㅠㅠㅜ
안농녕안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수고하셨습니당 ㅠㅠ저도 얼른 윤곽하고싶네용 !!
     
     
모두깎기인형 작성자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안농녕안] 좋은 병원 찾으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용 ㅎㅎㅎ
nesst07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고생하셨어요 후기 감사합니다ㅠㅠ
광대 중에 어느부분이 가징 고민이셨나요?
     
     
모두깎기인형 작성자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nesst07] 옆광대랑 45도 광대가 제일 고민이었어요 ㅠ
아웅아웅아웅아웅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현장감이 느껴지네요 괜히 제가 긴장 ㅎ
hi9986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이제 3주차 되신거같은데 붓기정도 어떠세요 ㅠㅠ? 
저도 같은곳에서 한지 이제 1주차 정도인데 아직 붓기가 두꺼비같아요 ㅠㅋㅋ 관리는 꾸준히 받으러 가고있긴한데 하.....너무 멀게만 느껴져요
대체 언제쯤 윤곽이 좀 드러날지 막막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성공대성공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아이고 고생하셨네요ㅠㅠㅠ저도 곧 코 예정인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뉴비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고생하셨네용 ㅠ 현재 수술경과 어떤가여?? ㅁㅇㄷㅇㅇㅔ서 코첫수 고민중입니다!
ㅇㅇ21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고생하셨습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하악수술고민중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수술 지금 잘되셨나 궁금하네요
저도 ㅁㅇㄷㅇ에서 할 예정이라
     
     
모두깎기인형 작성자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하악수술고민중] 헉 1년만에 돌아왔는데 글이 달려있네요 수술은 잘됬어용! ㅎㅎ
비비고2 11개월전 11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쓰신글 보니까 코 미간에 필러 맞으셨던데 그건 녹이고 다시 수술했나요?..
필러 대신 수술 하신 이유도 있을까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0
평가참여 248
|
의견참여 25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브이라인
지방이식
지방흡입
힙업성형
복부성형
대표Dr.
변상국
Dr.
박세린
외 5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쌍수성공후기 2탄입니당'ڡ'४ 쌍수한지 벌써 3개월이나 지났네요 이제는 정말 제 눈 같아요… ✧₊˚ 생얼로 눈만 뜨고 다녀도 청순공주님 느낌이 나요.. ❤︎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임주의) 1개월에 비해 잔 붓기도 조금 더 빠진 것 같고 좀 더 자리 잡은 것 같아요 며칠 전에 경과보러 병원 방문했었는데 더 이상 라인이 낮아지진 않고 그냥 통통한 거 살짝만 빠질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시술 전부터 시술 후 지금까지 모든…
2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에서 김원장님한테 수술 받은지 드디어 3개월차입니다! 세빈인테그리티 보형물로 수술했고 가격도 촉감도 제일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어여!! 저는 노와이어브라, 와이어브라 다 상관없이 입어도 상관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ㅎㅎ 그만큼 경과가 너무 좋다구 ㅎㅎ 수술 잘됐다고 모양 너무 예쁘다고 경과 볼 때마다 칭찬해주셔서 넘 기분 좋아요 ㅠㅠ 사후관리도 그만큼 잘해주고 최고에용! 이젠 거의 제 가슴처럼 불편한 것도 없어요! 운동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3 조회 282 좋아요 0
자연스럽게 해달라고했고 수술받은지 여섯시간정도 지낫어 별로면 별로라고 솔직하게 말해줘 (++ 혹시 눈 위에 선 그려놓은건 언제 지울수잇는거야??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79 좋아요 0
복부 지방흡입+지방이식 5개월차 !! 전 후 사진 보니 지방흡입의 위대함응 다시 한 번 느끼는즁ㅎ 현 5개월차인 지금 너무 만족ㅜㅠ 안맞던 바지가 쏙 들어가고 배가 들어가니 전체적으로 얇게 보이네용 대만족 그 잡채 …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종아리가 너무 두꺼워 매번 짧은치마는 도전도 못하다 고민만하다가 맘먹고 했는데 차단은 재발 많다 그래서 신경절제로 했어요. 통증은 아프긴 아픈데 잠깐씩 아픈 구간이 있고 대체러 지나고나면 참을만하네 정도? 근데 기분나쁜 느낌이라.. 지드 3일째인데 한쪽 다리가 감각이상? 힘 안들어가는거? 때문에 걷는게 어색합니다 이건 다시 돌아온다는데 .. 걱정됩니다ㅠㅠ 병원을 따로 가봐야하나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32 좋아요 0
화장했을때 항상 아이라인 관자놀이까지 그리고 밑트임 필수여서 화장이 진해지다보니까 수술결심!! 아 비대칭도 심했어ㅠㅠㅠ 쫄보라서 진짜 긴장많이하고 걱정마니했는데 실장님,원장님 다들 친절하시고 케어잘해주셔서 걱정없이 문제없이 잘 수술 끝났댱 생각보다 너무 부종이 올라와서 불편하고 이게 나아지나? 걱정되지만 확 트여진거만봐도 정말 여기로 오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시간이 얼른 지나서 이쁘게 화장해보고싶다퓨ㅠㅠㅠ 진짜 거의 일주일은 좀비였다ㅠㅠ 얼른 낫길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24 좋아요 0
예사들 그거 알지? 예쁜애가 예쁜거 알면 좀 재수없는거… 근데 생각해보니 예쁜애가 못생긴척 해도 재수없을거 같긴 하다 ㅋㅋㅋ 난 반대로 내가 살짝 별로인걸 알고 있었고 특히 매부리코랑 복코는 심각할 수준이었엉 매부리 복코 둘 다 중증 말기여서 이대론 도저히 안되겠더라구 매부리코 복코 잘한다는 병원 찾아다녔구 발품 여러곳 다녔는데 독보적으로 상담이 좋았던 곳에서 수술 했어 수술은 매부리는 갈아버리고 실리콘 5미리 넣고 복코는 코끝연골묶기했구 내 코안에…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13 좋아요 0
나진짜 매부리 긴코때문에 그동안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부목떼고 약간 눈물날뻔함 라인 너무 예뻐서;; 특히 옆라인! 원래 코가 너무 극한코 였던거같아서 솔직히 나는 매부리랑 긴코느낌 살짝만 사라져도 만족하겠다 싶었는데 라인까지 이렇게 예쁘게 살려주실줄 몰랐어 코원 김형택원장님이 해주셨는데 일단 절부터할게.. 상담때 내가 잘몰랐던 부분도 잘알려주시고 내가 원하는모양으로 자세히 봐주실려고 하는게 보였거든 근데 여기 상담전에 다른병원도 몇곳 상담갔었는데…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닥터미성형외과의원 댓글 10 조회 120 좋아요 0
코 스트레스 받고 살았는데 집이 광주라 발품 팔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한 3년 간은 손품만 팔아서 코수술 받음! 이번에 코수술 결정하기 까지... 부작용 절대.NONO 안전한 방법인거 없나 많이 찾아보고 결정한거라 저같이 겁많은 사람들이면 한번 노즈빔이라는거 알아보는걸 추천함! 지금 코수술 하는거 아무도 몰라야 하는 상황이라서 사실 코수술 하려는게 피노키오 처럼 코끝이 높아지는 걸 원하는게 아니었던터라 손품은 주로 어플에 가니…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