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병원 리스트 짜려는데 짤 병원이

soieeanna 2021-02-28 (일) 09:54 3년전 685
병원 손품리스트 짜려는데 짤병원이 없어요..ㅋㅋㅋ 제가 너무 예민한건지 다 걸렀더라구요. 리스트 기신분들 정말 신기하고 부러워요.. 저 이러다가 리스트 하나도 못 짤 것 같은데 어쩌죠 ㅋㅋㅋㅠㅠ 다들 손품 파실때 병원 거르는 기준이 뭐신가요? 저 제 기준을 낮춰야 할 것 같아요.. 안 좋은 후기 하나만 봐도 지워 버리는듯 ...

1,759,946
15,00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메리해피둥둥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dmstlhh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fakelove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뚜이뚤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꼬야맘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tttt88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콩콩ㅋㅋ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376
|
의견참여 37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브이라인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31 좋아요 0
4년 전에 대구에서 처음 코성형 했어 당연히 성형외과 전문의 걸고 있으면 다 잘하겠거니 생각했고 따로 알아봐야 될 거라는 생각 없이 병원을 골랐어 과거의 나를 찾아가고 싶다...ㅎ 첫 수술하고 붓기 빠졌을 때도 엄청나게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자연스럽게 하기를 원했으니까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했고 그대로 점점 코가 눌리는 것처럼 계속 낮아졌어 휘는 건 덤 그 정도가 됐어도 원래 코성형으로 얻은 결과가 영구적인 건 아니라고 생각했어 피부…
11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지금부터 나의 생생한 후기를 전하려고 해 지금....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는거 같아ㅠㅠ 내 피부는 예민 보스에 민감해서 스치기만 해도 붓고 멍들고 터치가 있었다 하면 그날은 바로 띵띵 부어서 아무것도 못해 부끄럽지만 나는 160/68.5 야 키에 비해서 몸무게가 적지는 않아 하지만 배와 다리는 그나마 평균에 가까운데 팔의 둘레는 37.3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오더라고 애기 머리 둘레가 삼십중반이라는데 말이야....ㅋ 진짜 할거…
2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78 좋아요 0
2월 1일에 쌍커풀 절개 뒤,밑트임 수술받았고 사진은 2월 7일, 10일입니다 10년 전에 찝었었는데 몇 년 전에 거의 다 풀렸었어요ㅜ 다시 수술할지 말지 고민 하던 차에 더 늦기 전에 얼른 해 버려야겠다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하는 김에 뒤밑트임도 같이 하고 싶어서 쌍꺼풀재수술로 유명하면서 동시에 뒤밑트임까지 잘하는 곳들 위주로 알아봤어요 리스트는 총 5곳으로 추렸고 상담까지 한 이후에 최종적으로 투비성형외과를 선택했습니다!! 일…
5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01 좋아요 0
자연유착 눈재수술, 윗트임, 뒤트임, 밑트임 콧대는 실리콘 코끝에는 비중격 귀연골 기증늑 사용해서 코수술 받았어 수술 후 제일 콤플렉스로 생각했던 짧은코와 짝눈이 개선되서 요즘 제 2의 인생을 보내고 있어 제목처럼 수술전이랑 비교해보기도 민망할정도야 ㅋㅋㅋ 진짜 내가 봐도 드라마틱하게 달라졌고 이목구비가 또렷해보이고 입체감이 생겼어 그래서 그런지 얼굴도 작아보이는거 같더라 눈재랑 코 하려고 여기저기 병원 상담 다녀봤는데 가장 나랑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4 좋아요 0
케이플러스에서 쌍수와 트임을 했습니다 남자라서 자연스러운걸로 해야된다고 생각해서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유명하신 케이플러스 원장님을 찾아갔고요 수술 티 안나게 수술하는게 목적이라고 했더니 알아서 잘 해주시더라고요 꼼꼼하게 봐주시고 티 안나게 잘 해주셨어요 눈이 커지고 졸리고 피곤해보이는 느낌이 사라져서 좋습니다 수술 초반엔 아프진 않았고 붉은 자국이 눈 감을때마다 보여서 그게 좀 걱정됐는데 절개로 해서 그런거고 회복되면서 없어진다고 하셨어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올로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72 좋아요 0
다들 알지? 고삼일 때.. 공부 빼고 다 재밌었던 나는 뒤늦게 외모에 관심이 많아졌어 ㅎ 눈두덩이에 살이 많은 무쌍이라 조금이라도 예뻐보이겠다고 여름 방학 지나고부터 쌍테를 하고 다니기 시작했고, 수능 끝나자마자 수험표 들고다니며 열심히 병원 발품 팔았어 ㅋㅋ! 쌍테를 오래하고 다닌 게 아니라 살은 많이 늘어난 편이 아니었고, 내 얼굴에 절개로 수술 받게 되면 너무 부리부리하게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무조건 비절개로 받고 싶었어. 근데... 내…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발품팔다가 상담 제일 잘해줘서 ㅈㅅㅌ 가기로 마음먹음 수술당일날 됐는데 앞 수술에서 일이 터졌는지 1~2시간 대기를 탐 조금 불안하기 시작 그래도 수술 후 수액도 맞춰주고 수술 잘 끝내주심 수술한지 1년정도 지났는데 한쪽만 자세히보면 흉터 보이고 조금 줄긴했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볼려면 다른 수술이랑 병행해야할듯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95 좋아요 1
나 이번에 수술 한번에했어 ~ 원래도 사실 나쁜얼굴은 아니였어 (성형은 눈만했었음) 근데 뭐랄까 /// 눈도 코도 입도 얼굴형도 다 10% 부족한느낌..? 항상 거울볼때 이쁘다 보다는 아쉽다가 더 컸어 그래서 큰맘먹고 한번에 싹-다 고쳤어 윤곽 코 눈 한번에하니까 일주일은 그냥 사람이 아니다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코입 모든게 퉁퉁부어버리니까 이건 누군지도 못 알아 볼 정도... 진짜 내 인생 최악으로…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14 좋아요 0
얼굴이 원래 밋밋한데 그래서 코수술했꺼든?? 그래도 밋밋해ㅜ 그래서 눈을 다시 아웃라인으로 수술했는데 얼굴이랑 코가 안어울리는거같고 주위에 물어봤는데 눈에 비해 코가 너무 수수하댕ㅋ쿠ㅜㅜ 그래서 자려한 라인으로 나도 수술하고 싶어서 유튜브 열심히 보다가 상담다니다가 뽐뿌와서 수술했음! 일단 우리집안 특유의 코끝 모양이 있는데 그거에서 벗어나서 너무 좋아 되게 오똑해지고 코끝이 이뻐짐 사진 찍으면 확실히 달라ㅋㅋ 이제 사진찍어도 밋…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