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쁘띠시술]

보톡스 윤곽주사

맵핑 2019-12-02 (월) 22:57 4년전 293
보톡스는 주기적으로 맞으니깐 효과는 있는거 같아요..
요즘 나이는 들고 얼굴 턱살이 너무 쪄서..
윤곽주사 3차례 걸쳐 맞았는데 ..
별효과가 없네요 ... 피부에 주사바늘 ? 같은.. 미세하게 검은색 점처럼 남고.. 휴....
지방흡입 알아봐야겠네요 .

540,288
1,563,15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아메리링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두시탈출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185
|
의견참여 18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수술을 결심한 계기 가슴은 30살 땡!치면 저에게 주는 생일선물로 하려다 20대때 하려는 맘에 갑자기 생겨서 비염교정겸해서 코랑 같이 하게 된거에요! 의료목적으로 결심했는데 미용으로 바뀐 케이스랄까요? 욕심이 자꾸 생기네요 ㅎㅎ -병원에서 상담-수술까지 안내 과정에서 실제로 느낀 점 (ex. 원장님 상담 느낌, 안내 해준 데스크, 실장, 간호팀 등) 무서운 마음은 하나없이 셀렘뿐이었어요 워낙 모든 직원분들께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요
2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저는 자연유착 + 트임했고 수술한지 1달 좀 지난 지금 사진입니다! 처음에 수술할까 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의사 선생님이랑 간호사분들도 모두 친절했고 수술도 정말 잘 되어서 지금와서 보니 수술하기를 잘한 것 같네영ㅎ
5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8 조회 82 좋아요 0
병원 한군데만 돌고 한거라서 걱정이 많았는데 하고 나서 왕왕 만족! 코수술 두달차인데 점점 코라인 자리잡히는거 넘 신기하구 원하는대로 자연스럽게 된거같음.!! 수술 한 이후로 콤플렉스도 사라지고 자신감도 생겼당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4 좋아요 0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다 거의 6개월 다 차가는거 같아 수술전에는 가슴골도 아예없고 윗볼륨도 없어서 이거 제일 많이 신경써서 해달라고 얘기했어 내가 오목가슴에 피부도 안 늘어나서 cc도 많이 안들어갈까 걱정했는데 양쪽 다 305cc에 맞췄어 생각보다 많이 커져서 진짜 대만족 지금 65c나오고 수술받고 나서 케어도 너무 잘해주셔가지고 다른 불편한건 없었는데 3개월차 쯤에 가슴골이 회복기간보다 빨리 가까워지는거 같아서 원장…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바로그의원 강릉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다른 시술하면서 턱 보톡스 같이 맞았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효과가 있나 싶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턱근육이 좀 발달한 케이스라 그런지 효과가 있긴하더라구요.. 문제는 제가 광대가 좀 있는 편이라 맞고나서 볼이 조금 패여보이고, 푹 꺼져보이네요 ㅠㅠ 광대 및 볼살이 너무 없어보여요..ㅜㅜ 턱보톡스 추천은 드리지만 저처럼 광대 좀 있는 분들은 감안하구 시술하세요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39 좋아요 1
코 첫수술!! 벌써 3개월 차 >< 다이어트 해서 10키로 감량해도 복코때문에 살이 빠진 티가 안나서 너무 스트레스였움.. 그래서 거의 2년 정도는 코 수술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유튜브 엄청 보고 발품 팔아서 돌아다녀봐도.. 딱히 마음에 드는 곳 없었는데 2년 전에 쌍수 한 곳에서 코 재상담 받으니까 딱 여기구나 싶은 마음에 바로 예약 잡았는데 하고 나서는 왜 진작 안 했을까 생각만 들음 원장님이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구강악에서 받은 양악 일년차입니다. 저는 논현역 근처에 있는 와이구강에서 작년 3월에 양악수술과 윤곽2종을 받았습니다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지났네요. 수술전엔 치아배열과 턱비대칭 그리고 긴 얼굴로 사진찍는것도 싫고 측면거울보면 제얼굴이 얼마나 꼴배기싫던지...이제는 그런게 없어서 좋아요 .ㅎㅎ 수술후 일주일 숨쉬기불편해 고비였어요 먹는것도 두유만 먹었어요... 한달은 이빨못닦아서 너무 찜찜하고 ㅜㅜ 두달은 입이벌리기운동 하느라 턱에서…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리셋의원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작년의 내 애착템이었던 나염세뚜 입고 찍어본 전후 비교 ^^)9 병원에선 견갑이나 부유방도 세트로 하는게 효과가 더 좋다고했지만 나는 다른 곳엔 큰 불만이 없는 편이라서 팔뚝만 뽑아봤어... 몸무게 자체는 160 / 55 플마를 유지하는 그럭저럭 퉁퉁이인데 팔뚝에 살이 유난히 많아서 양팔뚝 1200cc정도 뽑았다고 들었어 ㅋㅋㅋㅋㅋ 이제 한달차인데 바이오본드 탓인지 오히려 수술 직후보단 퉁퉁한 느낌? 수술 직후 사진을 남겨둘걸이…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5 조회 215 좋아요 0
예사들 안뇽 ㅎ 팔지흡 받고 약 3개월 정도 지났네 제니 팔 완전 워너비였는데 어때?? 제니팔이랑 비슷해진 것 같지? 팔지흡 받으니까 어깨부터 손목까지 일자라인으로 너무 이뻐져써 ㅎㅎ 후관리도 다 받고 어느정도 시간 지나니까 뭉침이나 그런것도 다 사라졌구 요즘 완전 여름날씨잖아 팔이 더욱 돋보여서 행보캐 이 기세 그대로 운동도 시작했는데 넘 뿌듯하고 재밌다 다 같이 이뻐지자구~~!!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