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지방흡입 하고 싶은 분들께 한마디

예쁜기린 2009-08-28 (금) 09:08 16년전 4040
https://sungyesa.com/new/free/1362954
일단 제 친구 중 한명이 지방흡입을 받았고
저의 고모님도 한 4년전에 지방흡입을 받으셨습니다.
친구는 허벅지했구요
고모님은 등살,러브핸들,뱃살 하셨어요

진짜 저는 지방흡입 한다는 분들
말리고 싶네요...
이런 글 써도 될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일단 지방흡입 하고 나서는
거의 다 100이면 90 정도는 대만족들합니다
살이 몰라보게 빠져서 날씬해지고
게다가 수술하고 바로 싹~빠지는게아니라
보통 2달 정도는 계속 꾸준히 빠지거든요
가만히 집에 누워만 있어도 빠지니 다들 좋아라하죠.
처음에 몇주동안은 멍때문에 왠지 슬프다가도
멍 빠지면 다들 비키니에 미니스커트에
저도 그런 모습 보면서
'나도 나중에 꼭 돈 모아서 지방흡입해야지...
저주받은 하체에서 벗어나겠어' 라고 다짐 또 다짐
했거든요

근데 여러분....
지방흡입은 진짜 자기의지가 엄청나게 강하신 분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전...
왜냐면 문제는 그 다음부터니까요

보통 지방흡입하고 1년~2년 정도는
다들 그 몸매 유지하다가 솔직히 여자가 나이들고
직장생활(야근+밤에 술)이네 결혼이네 하면서
살이 찝니다.
이때부터가 진짜 미치는거죠.
지방흡입했던 부위에 살이 다시 찌는데
이때 10이면 6~7분들 다 마치 사람살이 아니듯-.-;;
울퉁불퉁하게 찝니다. 진짜...이상하게..말로 구지 표현하자면 불독...처럼 그렇게 찝니다. or
지방흡입을 한 바로 위쪽이나 아래쪽에 몰려서 살이 쪄서 흡입한 부위는 날씬한데 그 주변부분엔 정말 비정상적으로 살이 붙는...솔직히 심하게 해서 약간 장애인...삘나는 체형이 됩니다.

우리나라 지방흡입 기술 아직 아니구요... 더 웃긴건 이런 일이 정.말 비일비재...제가 말했듯이 대충 10이면 6정도는 이런일을 겪고 있는데도 이 분들은 모두 자기 관리의 부족으로만 생각하지 시술자의 미숙한 시술을 탓하지 않는것입니다. 당연하죠. 병원에서는 늘 '식이관리 잘하시고 운동 잘하셔야되요...또 찌면 안되잖아요~~?' 라고 말을 하니까요. 그런데 상식적으로 평생 20대 몸매로 살수도 없고 한번 흡입했다해도 시간이 지나 30대가 되고 40대가 될텐데 어떻게 그 몸매로 평생 삽니까???

지방흡입하고 당장 젊었을때 몇년은 이쁜 몸매로 사실수있어요... 그치만 아이 낳고 그 이후를 생각해보세요. 지방흡입 적은돈도 아닌데 무슨 5년 기준으로 한번씩 하시겠어요? 그만큼 본인 몸+돈 버리실 필요가 없죠. 나중에 나이들어 남편이, 자식이 여러분의 그런 이상한 몸을 보면서 어떤 생각할지...또 남이 무슨 말 안하더라해도 자기 자신의 자존감이 그로 인해 얼마나 떨어질지 생각해보세요.

허벅지 수술받은 제 친구도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차라리 안하는게 나았을지도 모른다고... 요새 들어 겨우 2kg 쪘는데 허벅지가 두꺼워진건 아닌데 살이 눈에 보이지는 않는데 손으로 쓸어내렸을때 울퉁불퉁하다고..너무 속상해하구요 복부쪽 받은 거의 고모님도 결혼하고 애낳고 살찌니까 정말...흉측하게...아까 말씀드렸듯이 무슨 불독마냥 변해서 재수술 하셨지만 지방흡입에다가 재수술까지 하면 피부 탄력이 진짜 많이 떨어져요...안그래도 피부에도 노화라는게 있는데.. 그래서 항상 그때 수술한거 후회한다고 말씀하세요

저는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어차피 지방흡입해도 운동+식이조절하면서 그 몸매 유지하려고 바짝 긴장하고 노이로제...걸리다시피 그러고 살으셔야 해요. 그렇게 살으실빠에는 그냥 지금부터 운동+식이로 살빼실생각하세요...수술 말구요...학교다닐적 가정시간에 배우셨듯 지방은 탄수화물.단백질과 같이 우리몸을 구성하는 요소입니다. 그냥 단순히 쌍커풀, 코.... 이런게 아니에요. 요즘 너무 주변에서 쉽게 생각하는거 같아서 안타까운 맘에 이런 긴 글 남겨봅니다.

2,688,643
7,761,02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이랑, 16년전 1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2958
깔루아★ 16년전 1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2957
슬슬 15년전 1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2956
산오 15년전 1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295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395
|
의견참여 39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눈만큼은 유행따라 수술하면 안되는거 같애 내 주변에서도 따라서 수술했다가 후회하는 애들 진짜 많이 봤어 눈은 손댈수록 수술티 많이 나는거 같아서 눈만 하는 원장님 있는 곳 추려서 봤고 후기 솔직히 알만한 사람들 다 알잖아 그래서 후기 많고 적은거 떠나서 걍 나랑 미감적으로 맞는지, 눈 잘 봐주는지 주로 이렇게 본듯 상담 다니다 맘에 걸린 곳에서 수술했는데 후기 적어서 좀 긴가??민가?스러웠음 내가 원래도 쌍꺼풀이 있었는데 괜찮아서 라인 …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위드유원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첫수술은 실리콘, 귀연골 조합으로 했는데 일단 전체적으로 모양이 너무 과하게 됐었음 성인되자마자 수술한거라 미감이 좀 빻았던듯; 흑역사라 그때 사진도 잘 못 봄...ㅋ 암튼 그러고 살다가 시간 지날수록 기분탓인지 뭔지 코끝 처지는 느낌, 통증도 느껴지고 실리콘 비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 무서워져서 실리콘 제거 막 알아봄 성예사랑 카페 계속 눈팅하다가 최종적으론 ㅇㄷㅇㅇㅇ에서 제거함 여길 선택한 이유는 코 전문 1인 병원에 상담…
4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코재수술 후 1년이 지나 후기 남깁니다 저는 첫 코수술을 지방에서 진행했는데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아 1년도 채 안 되어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재수술은 신중해야 한다는 걸 느껴서 여러 병원 상담을 받아본 끝에 서울까지 올라가 최종적으로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현재 수술한 지 1년이 되었는데, 불편함이나 염증, 부작용은 전혀 없었고 회복 과정도 안정적이었습니다 주변에서도 “코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고 제가 느끼기에도 확실…
4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허벅지 지방추출주사 한지 7일차 공유함 3일차부터 난리부르스난다는 아는 언니들의 정보와.... 병원직원분의 말을 듣고도 괜찮겠지머^^ 했다가 3일차에 엄청난 붓기와 멍에 현타+우울감+분노 가 치밀어 올랐음... 이걸 버텨야 이뻐지지!! ⇒ 아 괜히했나.. 걍 생긴대로 살걸그랬나 ⇒ 그치만 허벅지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잖아 힘내자 ⇒ 하아... 돈주고 했는데 다이어트도 해야하는건가 ⇒ 그래도 이걸 버터야 이뻐지지!! ⋯ 의 무한 반…
5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나는 원래 쌍꺼풀이 있었는데 짝눈이 심해 한쪽만 쌍테를 붙이고 다녔어 오른쪽눈에 비해 왼쪽이 눈뜨는 힘이 부족해서 한쪽 눈썹만 늘 올라가있고 미간도 좀 넓은 편이었지 쌍꺼풀 있는데 왜 하냐 이런 사람들도 있는데 천년만년 쌍테를 붙일 순 없으니까… 매번 쌍수 할까 고민만하다가 말았는데 이번에는 진짜 마음먹고 했지 눈은 부분절개 했고 눈교랑 윗트까지 했어 내가 몽고주름이 강하다는걸 처음 알아서 앞트, 윗트 추천 받았지만 앞트는 절…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1 조회 54 좋아요 0
저번에 복부 지흡 후기 가져왔었는데 이번엔 얼굴 지흡 후기 가져왔어. 솔직히 얼굴살이 제일 빼기 힘든 거 알지 잘 붓기도 하고 열심히 다이어트 해도 가장 늦게 빠지고… 내가 두 달 굶으면서 다이어트도 해 봤는데 그때 얼굴살 빠진 것보다 한 시간 자고 일어난 게 더 빠져 있으니까 현타가 좀 심하게 오더라 ㅋㅋㅋㅋㅋ 근데 그만큼 효과도 미쳤고 오늘이 수술한 바로 다음 날이라 붓기도 안 빠지고 아직 잔여 용액도 남아있는 상황인데 내 이중턱 누가 가져갔냐…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나도 내가 눈재수술 하게될 줄 몰랐어 남들처럼 첫수술에 딱 내가 원하는 눈 될 수 있을줄 알았지ㅠ 수술 전 사진 보면 대칭도 안 맞고 라인도 밋밋하자나 누가 저걸보고 쌍수한 눈이라고 생각하겠냐고;; 함부로 눈 다시 건드렸다가 개폭망할까봐 솔직히 쫄려서 그동안 상담도 못가봤어 근데 점점 내 눈에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더 보이고 눈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성격까지 변하는 내가 보이는거야 그래서 결국 눈재수술 받게 됨,,,, 지금 드는 생각은 그냥…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팔지흡 당일 사진이랑 후기 들려줄게 나는 9월 1일에 지흡을 했고 대용량이라 덜 빼면 어쩌지라는 걱정으로 수술대에 누움 여기는 수면마취를 처음에 진행하는데 수면마취할 때 너무 움직일 경우 부분마취?로 진행한다고 했는데 제발 나는 아니길 빌었지만 수면마취하고 몸부림이 너무 심해서 결국 깨서 진행함,,, 근데 생각보다 견딜만하고 이제 날씬해지는 삶을 살아야하니깐 아파도 참자! 이런마음으로 진행함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떨리더라 수술 진행하는데 선생님 …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흉곽좁고 마른사람 = 나 가슴수술했고 이제 1개월 좀 넘음 ~ 나는 수술너무 하고 싶었는데 밥그릇 될까봐 엄청 고민했거든 근데 고민한게 무색할정도로 수술 너무 잘됨ㅋㅋㅋ 일단 스펙 공유해볼께 158cm / 46kg / 흉곽둘레 67 / 가슴방 11.5 척추랑 골반 비대칭이 심하고 흉곽이 좁고 조직도 얇은 체형이야 지금은 전체적으로 몸 붓기 많이 빠지고 윗볼록도 많이 내려왔다 그래서 그런지 모양 더 자연스러…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