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저 드뎌 허벅지 지방흡입했어용..ㅋㅋ

루씨맘 2007-01-06 (토) 09:34 17년전 2300
성예사란 곳을 우연히 알게되었구 병원도 또 우연히...
어느날 갑자기 저지르자는 생각이 퍼뜩들어 아무 생각없이 일을쳤어용..
아기가 어려 맡길곳이 없어 열흘쯤전부터 엄마의 스케줄을 확인하고서야 예약을잡았구요..
34년간살면서 하체에붙은 저주받은 살들로인해 미니스커트 반바지 한번 못입고 롱스커트로 교묘히 가리며 살아온 세월들이 너무도 억울하더이다..
상담을갔을때 너무도 확신이들었구요..종아리 신경차단술을먼저했었어요..다리가 어찌나 땡기던지 3일은 정말 고생을했네요..갈떄도 아기를업고 1시간30분이나되는거리를갔었는데 올떄는 정말 힘들었어요..근데 3일이지나자 걷는것도 거짓말처럼 수월해지구요...
일주일후 바로 허벅지 수술을했지요..워낙에 튼실한 허벅지라 전체를하는게 나은방법이란 설명에 그러자고동의했구 수술당일...아무생각도 없이 수술실에들어갔어여..용액을넣궁..그때쯤깼나봐요..허벅지가 탱탱불어있더라구요..간호사샌님은 레이저로 지방을 녹이고있었구요..몇분후 선생님께서 오시더니 지방잘나오겠다는 말씀을하시며 시작된 수술..어찌나 꼼꼼히 뽑으시던지..제 자방이 나가는모습을보며 속도 후련하구 만감이교차하더군요..근데 중간중간 정말 아파기도했어요..없던 힙을만드실때 그랬구요..그래도 이것만참음 힙이 업되는구나 싶어 소리를지르면서도 참으려노력했죠..
워낙에 살이 많음에 3000cc통에 다 차고 다른통까지 교체해야했어요.놀라시더군요..그렇게 수술이끝나구 붕대로 다리를 꼭감구 수술한구멍메곳에 거즈로 마무리하구 반창고를붙이고왔어요..종아리수술떄처럼 좀 땡겼지만 괜찮았어요..문제는 용액이 흘러나올까 엄청난거즈로 마무리한 힙이랑 허벅지 바깥쪽이었죠..신랑몰래한 수술이라 신경도 쓰였궁...집에오자마자 풍성한치마를 입고 그날밤은 좀 힘들었네요..담날 병원가서 꼬매구 앤더몰로지하구 왔어용..이제 4일쩨인데 점점밑으로 부기가 내려가네요..발목이랑 종아리가 안보여요..언제쯤이면 아프지않으려는지...근데 이제 압봅복입는것도 나름의 방법이생겼구 어제부터는 원갈때는 또 울 딸아이를 업고 지하철을 2이나 바꿔타며 다닌답니다..
제허벅지의 80%이상의 지방을 뺐다는말씀에 놀랐구 지금도 많이 부었지만 가늘어졌음에 행복한데 앞으로놀랄만큼 빠질거란 선생님말씀에 기대도 크고..여하간에 고통없는 댓가가 없는거 같아요..저는 수술만하면 그만이라고 생각했는데 관리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뭐든 노력이 따른다는거 느꼈네요..앞으로는 절대 살안찌게 정말 평생노력하며 살겁니당..

410,039
573,19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애소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쿄쿄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여우엄마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안젤라리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aa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수연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유니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ripu4092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하로하로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dmstnwj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완전퀸카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달콤한거짓말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에바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45
|
의견참여 14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용코에 대한 언급과 화살코에대한 언급을 하고 상담을 진행 했는데 하고나서는 이게 최선이라며 용코 개선이 전혀되지 않아서 너무 화가 났습니다 비용도 첫수술인거에 비해 싸지도 않았는데 하기전에는 자신만만하게 얘기하시더니 비공은 하나도 건드리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1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8 조회 80 좋아요 0
쌍꺼풀라인때문인지 눈크기도 짝짝이고 한쪽은 눈이 항상 윙크하고 있는 느낌으로 작아서 진짜 무더워지기 전에 손좀 봐야겠다 싶었다 아무래도 내가 남자다보니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되는게 진짜 중요하긴 했음 라인 새로 잡으면서 눈크기도 키우고 싶었고, 아이돌 눈처럼 균형잡힌 인상을 원했거든? ㅋㅋ 비록 내 본판은 못났지만 그런 이상을 갖고 병원 알아봄 그러다 강남역 온에어성형외과 여자 대표원장님이 남자 눈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요즘 트랜드에 맞게 디…
5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50 좋아요 0
코수술을 한지 30일 한달차가 되었는데 코끝이 너무 뭉툭해서 징징이처럼 보이네요.. 첫수이고 자가늑 무보형코수술로 진행했는데 진지하게 너무 걱정이 됩니다 ㅜㅜ 다들 코가 높아서 걱정인데 저는 반대네요ㅜㅜ 저처럼 코가 뭉툭하셨건 분둘 계시나요? ㅠㅠ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113 좋아요 0
앞볼살이 누구보다 많았던 호빵맨이었고 저보다 더 심한사람은 지금까지 본적이 없을정도로 엄청 팔자 윗살과 앞볼살이 많았습니다 맨처음 귀족수술 > 효과 x 의사선생님께서 이정도로 심한사람 본적 없다고 놀라셨음 아마 효과가 많이 없을거다라고 하심 결과>> 아무것도 안달라짐 아마 팔자살에 파묻혀서 전보다 올라왔어도 외관상 달라진게 눈에 안보였을거라 예상 두번째 팔자광대 지방흡입 > 효과ooo 호빵맨이 살짝 사라짐 역시 살이 문제였음 세번째 인모드 >…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가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5 좋아요 0
20되자마자 여기 추천 받고 가니 하지 말으래.. 충분히 눈이 크고 예쁘다고 그러나 나는 마음 먹음 반드시 해야해서 한다고 조름(?)그러니 매몰을 해주겠다고..근데 의사쌤 본인은 내눈이 넘 예쁜눈이라 안하면 좋겠다고 끝까지 만류 그 말에 청개구리 심보가 발동하여 매몰 잡고 현금가 80 주고 빠르게 수술 .. 당시 20이였으니 지금으로부터 거의 14년도 전 일입니다.. 암튼 생각보다 싸게 잘 된 눈으로 행복한 삶을 살다가.연애하고 울 일이 많…
10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306 좋아요 0
ㄷㅌ 에서 득슴 득덩이 한지 1주일이 지났어 ㅎㅎㅎㅎ 근막하 모티바로 왼340, 오 330 c컵 목표로 잡고 들어갔고 엉덩이는 원래 예약한건 아니었는데 여기서 엉덩이한 동생 보구 넘 잘되서 수술 당일날 상담해서 급 결정하게됬어 당일날 정한거라 수술 직후에는 (2-3일)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엉덩이까지 했지 ㅠㅠ ? 이랫는데(왜냐면 압박복 입는거랑 지흡 통증이 은근있어서) 지금 내 몸 라인 보면 진짜 그냥 하는김에 하길 잘했다 생각해!!!…
10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오메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7 좋아요 0
이마볼록 볼 볼록을 제일 싫어해서 땅콩형+이마눈썹뼈 커버될 정도만 자연스러움을 위주로 후기보면서 찾았어요. 자연스러워지는건 한 달정도 걸렸고 지금은 70%이상 빠진상태라 관자놀이까지해서 2차 고민중!! 팔자주름이 제일 고민이었는데 지방이 많이 빠져서 사실 비포에프터는 큰 차이가 없고 얼굴선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
1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247 좋아요 0
안녕하세요 ㅅㅅㅇ에서 사각턱 수술한지 2개월차 시점 후기입니다. ㅅㅅㅇ를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께 정말 신뢰가 갔고 제가 몰랐던 저의 얼굴 특징과 제가 고민했던 부분을 디테일하게 파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이 생각하는것과 제가 생각한것이 맞는지 세심하게 물어봐주셨습니다 저는 얼굴이 무조건 작아지는게 아니라 쳐짐을 최소화하고 필요한 부분만 수술을 하고 싶으면서도 하관이 작아지는 기대효과를 위해 사각턱과 피질절골 그리고 턱까지 이어지는 …
1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5 조회 317 좋아요 0
벌써 수술한지 두달이 지났네요,,!!! 수술한지 2-3주된 사진봐도 티가 안나고 자연스럽다 생각랬는데,, 웬열 지금 보니까 티가 났었네욬ㅋㅋㅋ 6개월 지나고나선 얼마나 더 자연스럽고 잔붓기 빠질지 너무너무기대되요!!!! 사실 한달 차 지나고 경과를 못보러갔었는데 그냥 안가려구요(소곤소곤) 사후관리도 불편한 부분 하나없이 정말 수술 저 잘됐습니다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