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잡담] 잘빠진 몸매를 원하신다면...

David 2006-06-01 (목) 00:48 18년전 1656
https://sungyesa.com/new/free/1360671
장문인데 비해, 전혀 영양가 없는 글이니 바쁘신분들은 읽지않으시는게 좋을듯싶습니다.

저는 남자이고,

헬스를 거진1년간 해왔습니다.

글을 갑자기 쓰게된이유는 성형을 하고싶은데 돈은없고 친척네 놀러와서 하룻밤자고가야되는데 할껀없고 해서 4글자로 심심해서. 쓰게됬습니다...각설하고.

많은분들이 TV브라운관에서 비춰지는 많은 스타들의 몸매를보며 어떤분은 보는것만으로도 행복(?)을느끼고, 어떤분은 의지가 불타올라 열심히 자신의 몸매를가꾸는분들도 계실겁니다..

저도 뱃살때문에 많은 고민을 했고, 이런저런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ex 뱃살을 쉽게 빼는 방법. )

하지만 노력은 밥을 몇끼 굶어보는 시도정도만 해봤죠..

보통체형을 초과하는분들은 밥을 굶는방법으로 몸매 관리에 성공하는사람들은 있겠지만....( 비만인 분들은 운동보다는 식단조절이 필수적입니다.)


이효리나 남자들이원하는 권상우등의 몸매는

굶는다고만 생길수없는 몸매라는건 공감하시죠?

가끔 뭐 자기친구는 운동도안하는데 그런몸매다 라고 하시는분들...

그런부류는 대한민국1%,
운동을했었거나, 운동이될만한 일을 하시는분들이나 가능한일입니다..(ex. 노가다 )

남자들은 모두 헬스에 목매는데
여자들은 헬스엔 관심이없고 요가 전신맛사지(뭐 정말 이런게 효과있는건지 궁금합니다만...) 가 효과가 더크다고 생각하더군요. 물론 어떤것이 효과가 큰지는모르겠습니다..제가 이런쪽 공부를하는것도아니고, 둘다해본것도 아니라서요...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제가 1년가까히 헬스장에 다니면서 여자들이 3개월이상 꾸준히 나온사람은 흔치않습니다...아니 한10명중에1명 될까말까? 3개월이상하는분들은 지금도 꾸준히 나옵니다..한마디로 생활화 되었다는거죠.

긴장문인데 영양가 없는글이라 미리 말씀드린건
너무나 당연한 얘기를 말씀드리려 글을 쓴것이기 때문입니다..

보다 나은 몸매를 원하신다면 무언가를 꾸준히 해보세요.

해보신분은 아실겁니다..어떤것에대한 공부를 꾸준히하면 처음엔 효과가 없는듯하다 어느순간 실력이 팍팍 늘죠. 운동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는 정말 모릅니다.남들도 잘 모릅니다~특히 가족들은요^^
저도 6개월정도까진 남들이 비웃었습니다. 꼴갑한다고 난운동3개월만하면 너따라잡는다고. 지금은 나도그때할껄그랬다...합니다..얼마안남았잔요 여름이^^;;

어떤운동이든간에 요가든 수영이든 헬스든간에..
한가지 시작하셨으면 한번 끈기있게 해보세요.
성형도 붓기가 다빠질려면 6개월은 봐야한다는데,
왜 그작은 붓기보다 시간적 여유를 안두시는지?

결론은 뭐든지 꾸준히 하자입니다.-0-
얼마나 허무맹랑한 얘기입니까?
하지만 이게 진실이고, 삶의 등불인듯싶습니다.ㅋ

사실 저는,
얼굴성형은 좀 이해가되는데..
(노력으로 어떻게 못하잔습니까?)
몸매성형(지방흡입등등) 은 좀그렇습니다..제가 고지식한걸까요? 전 게으르다고 생각밖에 안듭니다..

30분일찍일어나 공복에 동네30분씩만 뛰어도 1달이면 2kg 는 빠질겁니다.1년이면 24kg 고요.
(전문적계산하면 말이 안되지만.)


모두 작년말이나, 올1월달쯤 새해 계획을 짜셨을텐데 아마 다이어트도(or몸짱) 굉장히 많으실겁니다^^
저또한 올해 목표는 금연과 몸짱되기 토익점수확보
저는 올한해는 세마리 모두 잡을듯하네요^^
금연도 2달째고, 몸짱에관한건 작년부터 준비해왔구
토익또한 뉴토익땜시 빡세긴해도 꾸준히하고있고..^^

어쨋든 영양가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여러분들도 제글을읽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합니다.
전문적인 다이어트 방법에대해서는 인터넷에 무궁무진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남은 6월7월 아주조금만열심히 두달하신다면 5kg 정도는 빼실수있습니다^^
저만의 몸매관리팁은,
<유산소=뛰는것=줄넘기도됨 그냥헬스장안다니면서할때의 팁..>
아침에 운동가능하신분들은 꼭 아침밥먹기전에 뛰시고요..(공복에 뛰는게 체지방만 빼는데 아주효과적입니다..)

그외엔 저녁먹기전에가 좋습니다..
(운동하고나면 배고프기때문에 저녁밥을 먹으면서 허기를 채워줘야됩니다.)

<헬스장 다니면서할때의 팁>

마른체형이지만 뱃살등의 약간의 보정을 원하신다면
무산소운동(근력운동) 으로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실수있습니다..
근력운동은 탄력적인 몸매를만들어줍니다.
몸짱아줌마 생각하심됩니다..

그리구 헬스장에 다니실땐 체중계에 올라가지마십시요.
오직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몸매만으로 판단하세요.
헬스장에 몸매이쁜 여자분 몸무게물어보세요.
생각보다 조금 많이 나간다고생각할겁니다.
근육의 무게는 지방덩어리보다 무겁습니다.
같은 몸매더라도 지방의 몸매와 근육섞인 탄력있는몸매
두사람의 몸무게는 차이가있기때문이지요.

어쨋든 헬스장에 다니시게되면
스트레칭10분 5~10분 몸풀기용 런닝 무산소(근력기구운동) 후 35~45분 런닝 뛰세요..

런닝은 1주일에 3번정도 하시고 나머지3일은 복근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체육관 관장이나 트레이너한테 이런식의 운동방법을 짜달라고하면 잘짜줄겁니다.

체중을 급격히 빼셔야한다면
복근운동은일주일에 3일정도. 런닝은 가급적 매일, 45분이상. 뛰세용~

졸려서 그만써야겠네요...
적은도움이나 되셨기를 바랍니다.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지여니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0673
Ionflux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067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639
|
의견참여 639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천호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20대는 말랐는데 30대되고나서는 통통이에서 퉁퉁으로 발전,.. 살도 한번 찌면 빠지지도 않더라구 특히나 뱃살은 30대부터 아무리 다이어트해도 안빠져서 고민이었는데 직장다니다보니 수술은 부담스럽고 일상 생활 가능한 방법이 있데서 지방추출주사 시술했어 ​ 꽤나 아프다 들어서 고민 많이했는데 시술 당일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케어 받는 느낌이 들게 진짜 신경 많이 쓰는 거 같더라! 시술 전 원장님이랑 디자인 할 때 설명해주시는…
1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앤플러스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앤플러스에서 자가늑으로 수술한 지 2달이 됐습니다 멍이랑 붓기가 많이 없는 편이라 그런지 주변에서 말 안 하면 모를 정도예요 다들 어디서 했냐 물어보면 앤플러스 적극 추천합니다 첫 코 수술이라 연락을 엄청 드렸는데 매번 친절하게 답해 주셨어요 코 수술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앤플러스 적극 추천입니다!!
1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현동명에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함몰눈 너무 싫다 진짜 눈 너무 좁음. 수술 하기 전에는 나름 눈두덩이가 있었는데 수술하니까 이마로 눈뜨는게 없어져서 눈썹이 내려오고 눈두덩이가 사라짐ㅋㅋㅋㅋ 좁아서 앞트임도 못하고 진짜 쌍수한데 낫기는 한데 눈은 어느정도 돌출돼야 제맛...눈꺼풀도 너무 두꺼워
3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2 좋아요 1
아이팅에서 수술 받고 너무 잘되서 후기 올려봅니다 저는 쌍꺼풀이 있긴 했는데 연한 쌍꺼풀이였고 한쪽은 계속 풀려서 쌍액으로 어찌어찌 만들고 살았어요 근데 눈 뜨는 힘도 약하고 한쪽이 오후만 되면 쌍액 한것도 풀려서 완전 짝눈 됐었거든요 ㅠㅠ 쌍꺼풀 있어도 졸린눈이여서 가만히 있어도 피곤하냐고 소리 많이 들었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몇년동안 고민하다가 아이팅에서 쌍수받고 너무 편해졌어요 일단 원장님께서 안되는건 안된다고 딱 말씀해주세요 저는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78 좋아요 0
부분절개 앞트임 진행 3개월 붓기는 좀 빠졌고 흉이 좀 보임 크게 티나지는 않아서 흉이 옅어지길 기다리는중 라인은 마음에 듦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한 평생을 돼지 팔뚝으로 살아온 지 2n년, 더 이렇게 살다가는 예쁜 옷 한번 못 입어보고 제일 예쁠 시기를 보낼 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팔뚝 지흡 했어ㅎㅎ 지금 한 3달 됐는데 왜 진작 안 했을까 싶어!! 수술 전에 몸무게 65.9kg, 팔 둘레 33.5cm였는데 지금 몸무게 58.6kg, 팔 둘레 28.3cm야ㄷㄷ 물론 다이어트 같이 하긴 했지만 혼자 뺐으면 절대 팔뚝 이렇게 못 만들었을 거 같아! 올 여름에 입을 옷 쇼핑 중인데 너무 절겁다ㅎ…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우선 제 얼굴형은 꽤 계란형이라고 생각해서 윤곽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 그런데 탱탱하던 20대가 지나고 30대에 들어서면서 볼살이 빠지더니 30대 초반이 넘어가니까 광대가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왜 한번 꽂히면 그것만 계속 보이잖아요? 거울 볼 때마다 광대를 주물렀던 것 같아요. 한 세 달 정도는요ㅠㅠ 스트레스를 받느니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싶어서 여러 병원을 검색했는데요 그런데 대형병원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제외했고 30대 넘어서 성형을 하려…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8 좋아요 0
절개쌍수하면서 앞트임 같이 수술했어요! ㅅㅅㅇ 의사 선생님께서 디테일하고 길게 상담을 해주셔서 신뢰가 갔고 과잉 진단을 해주지 않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전에 가성 안검하수 진단을 받았고 주변에서 쌍커풀을 하면 나아질텐데 얘기를 많이 들어 하게된 것도 커요 3개월 됐는데 수술하니 눈이 잘 떠지고 눈이 커지고 쌍커풀 붓기가 가라앉고 자리잡았어요 물을 자주 마셨줬고 그리고 수술 한 달 뒤부터는 운동을 다시 나가서 주 5회 헬스를 하니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완전 지방에 살아서 코하러 서울 왔다 갔다 하는게 너무 부담되더라 교통비도 교통비인데 걍 언제 수서 갔다가 양재 가... 병원 근처에 있는 호텔 예약 잡고 수술 했어 일단 난 콧망울이 뭉툭해서 복코끼 심하고.. 매부리 있어서 단차도 있어서 안장코 같아 보이는 코였어 코가 찌그러져 보이는게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수술한거고. 난 얄쌍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는데 얄쌍하면 화려하게 되는 곳이 많은 것 같아서 병원 찾는데 애 좀…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