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제가 한 무식한 다이어트.. ^^;

이뻐지자 2005-03-20 (일) 00:29 19년전 1889
밝히기 싫은 과거지만 다이어트 갈망하는 분들을 위해 밝힘니다..ㅠ.ㅠ
고1때 신체검사 몸무게.. 69.5 ... 이때 심정.. 휴..다행이 70은 아니구나.. ㅋㅋㅋ 그리고 성격이 워낙 그까지꺼 그까지꺼해서 그냥 살았습니다. ㅠ.ㅠ 하지만 고2때 몸이 이렇게 가다간 살은 살대로 불고, 몸은 약해지고,, 그럴것같아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죠.. 사실.. 티비에서 나오는 무슨 셀러드다, 뭐다.. 별 관심이 없었어요.. 시간과 노력이 귀찮아서.. ㅋㅋㅋ 그냥 2주정도는 소식했습니다. 무조건 소식.. 이때는 어쩔 수 없었습니다. 점심 시간만 지나면 수업시간때문에 참고 또 참아야했으니깐..
어느정도 위가 적응할 때 즈음.. 아침을 무쟈게 많이 먹고.. 점심은 남들 먹는양만큼 먹고.. 저녁을 안먹었어요.. 대신 아쥬 배가 고플때는 뻥과자 있죠? 그거랑 쵸코우유(저지방가공유) 그거 먹었어요..하나 사면 다먹었어요..간간히 친구들이 뺏어먹지만..ㅋㅋ 그리고 야.자 시간 보내고 집에오면 바로 잤죠.. 그런데 그 먹고싶은 강한 유혹을 어떻게 뿌리쳤냐면요..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아침은 제 경험상 많이 먹어도 살찌는거랑은 별 상관이 없었습니다. 그니깐 밤에 뭐가 꼭 먹고싶으면.. '조금만 참고 낼 아침에 먹자! 그게 훨씬 낫다!!' 이렇게요.. 맘속으로 계속 생각하세요..담날 되면 아침에 입맛없어서 사실 얼마 먹지도 못했어요..^^ 주말엔 대신 먹고싶은거 먹구.. ^^ 참고로 이것 외에 군것질은 절대로 안했습니다. 시작은 3월부터 11월 초까지 했구요.. 결과는 15키로 빠졌습니다. 하지만 저는 부작용이 좀 있었어요.. 살이 많이 쳐지구 얼굴에 주름도 심각했어요.. 많이 빼고 싶으신 분들 운동 병행하세요.. 걷기라도 하셈.. 그래야 부작용 안나요~ ^^ 고3때 다시 63키로정도로 찌는 바람에 어느정도 부작용은 나아졌지만 그래도 15키로의 잔재가 남아있었죠.. 수능보구 헬스 다녔어요.. 이때는 방법을 달리해서 점심먹고(늦게 일어나서 아침은 못먹음.. ^^;) 저녁을 5시쯤먹고 (라면, 밥, 짜장면..등등 여러가지로 먹고싶은데로 먹었지만 그래도 밥을 먹으려고 애썼죠.. ) 소화좀 시키고.. 헬스장으로 출동! 7시에 가면 9시에 나왔어요.. 젤 효과 좋은것은 런닝머신과 자전거였어요.
런닝 50분 자전거 30분 그리고 나머지는 근육 강화운동.. 이렇게 2달을 했더니.. 5~7키로 정도 빠지구.. 그 후로 대학다니면서는 많이 활동하고 그러니깐 요요현상 없더라구요.. 헬스가 지루하지만 인내심만 가지고 꾸준히 하시면 효과 보실거예요~ ^^
약으로 빼지 마시구요... 건강에 해가 될 수 있으니깐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해보세요. 분명 효과 봅니다. 글구 헬스 시작 1달까진 몸무게 변화 절대 없슴다. ㅠ.ㅠ 그래서 포기 사람 여럿 봤는데.. 꾸준히 하면 2달부터는 가속이 붙어서 막빠집니다~ 술은 주말에.. ㅋㅋ 꼭 성공하시길..

1,847,229
3,190,45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福 공주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예뻐질수있다면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냐옹이~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방울방울하늘비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이뻐지자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대구여인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대단하세요~ 저두 맨날 생각만 하다가 못하는데,..진짜 오늘부터라두 운동해야겠어요~
제로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안먹구 굶기만하면 쳐져요; 저두 158에 52에서 밖에안나가구 한 1년간 녹차만먹구 163에 48 됫거든요; 아직도 유지하고있구요.. 살에 파묻혀있던 이목구비가 나오면서 이뻐졌다소린 많이들엇지만 팔뚝 이런데가 많이 쳐졌어요 ㅠㅠ 성장기라 키도 더클수 있었는데 에휴;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62
|
의견참여 162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슈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마지막사진은 4일차때 찍은거라 손가락으로 붓기 가려봤어ㅋㅋ) 드디어 몇년동안 고대하던 턱끝전진을 한지 6일차가 되었어 ! 무턱이 워낙 심했어서 상담갈때마다 ‘무턱이 심한편이시네요’를 매번 들었어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수술자체는 완전 만족이야 그 많던 볼살들이 다 사라졌어..!! 상담할때도 볼살이 많아보이지만 사실 볼살이 많은게 아니라 턱이 뒤에 있어서 그렇게 보이는거라고 말씀해주시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날렵해질줄 몰랐어!!! 다이어트 절대안했어…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라리성형외과 댓글 7 조회 260 좋아요 0
나는 이 병원 내 주변인한테 홍보 겁나하고 다니려고… 내가 원한 거는 소시지x 아웃라인x 화려한x only 자연스러움!!!! 이걸 진짜 원했음 ㅠㅠ ((얼굴 전체로 보면 화려한 편이 아니라서)) 근데 발품도 안 팔고 걍 첫 상담 간 병원에서 나는 자연스러운 거 원한다 진짜 티나는 거 너무너무너무 싫다 !! 하고 말씀드리니까 ㅇㅋ 알겟다 네가 원하는 대로 해주겠다 그리고 나도 소세지 눈 너무너무 싫다한다는 의사쌤 말이 믿음이 갔음 ㅋㅋ쿠ㅜㅜ 그래서 ㄹㅇ…
6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예몸의원 댓글 0 조회 94 좋아요 0
지금 쓰는 후기는 거진 2년이 되는 시점에서 작성하는 글임. 결과!! 안은숙이라는 아줌마 의사한테 수술 받았는데~~ 담날 몸을보니~~ 진짜 거짓없이 몸을 반으로 나눠서 수술한게 느껴졌음ㅠㅠ 전신해서 4500 cc도 안빼줌~ “지방이 질겨서 못빼는 몸”이라 말함.어이상실 그리고, 얼마뒤에 병원를 그만뒀다기에 보니, 같은 빌딩에 개원을 했더라구요~~@@ 싼게비지떡, 발품!!!손품!!! 진짜 많이 팔자!! 이제 하더라도 대표원장한테…
7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유봄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02 좋아요 0
병원에 들어가서 첫인상은… 뭔가 어둡다! 고객왔냐~! 그냥 대체적으로 직원들이 신경을 안쓴다!!!(실밥제거할때도 마찮가지) 데스크에 테블릿이 엄청 많았음. 실장님 상담은 그냥 보편적인 얘기들과 사진으로 말해요 시간이 많음. 원장님 친절하게 웃으시면서 상담해주셔서 수술 결정. 수술끝나고 정신도 없는데, 주의사항도 안챙겨주고(이건 구두상으로 설명하고 끝남) 그래도 챙겨줘야하는거 아닌가!!~ 밴드도 없음. 첫번째 드레싱날~ 마취가 덜…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66 좋아요 0
수술한지 2-3년 지났는딩 만족중 원장님은 기억안나고 돌출눈에 쌍액 많이해서 쳐진눈인거 알아봐주셔서 하기러 결정했음 가격도 저렴하게 했고 진짜 붓기가 없었고 빨리 빠져서 신기했음 ㅎㅎ 쌍수할 친구들은 쌍액하지말긔…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VS라인의원 인천구월점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이마 잔주름이 고민이라 어플로 예약하고 받으러 갔습니다. 스킨보톡스는 깊은 주름은 아니고 옅은 잔주름 정도만 해결해준다 하더라고요. 눈 감으면 참을 수 있는 정도의 고통입니다. 효과는 있어요! 확실히 전보다 잔주름이 많이 없어진 느낌이에요. 게다가 바로 일상상활 가능하니 좋은듯
10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0
어릴 때부터 암내 때문에 큰 스트레스였어서 시술을 결정했음. 땀샘 제거술은 절개로 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걱정됐고(괴사했다는 후기를 본 후에는 절대 하고 싶지 않았음) 레이저로 땀샘을 제거한다는 미라드라이가 괜찮아 보였음. 당시엔 어렸어서 많이 못 찾아보고 그냥 첫번째로 상담 간 곳에서 그 당일에 시술을 받았음. 그래서 의사쌤 기억이 안 남.ㅠ 사후관리가 뭔지도 몰라서 못 받고... 미라드라이 하기 전엔 드리클로를 바르고 다녔고 그 부작용…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9 조회 376 좋아요 0
눈두덩이가 눈을 덮고있어서 답답한 느낌 많았는데 확실히 쌍수 하고나니 개선되고 눈매도 시원해져서 너무 좋은거같아 그리고 워너비 역시 자연유착 유명하구나 느꼈어 원장님 손기술 덕분인지 아니면 나의 타고난 살성인지는 모르겠지만 수술하고나서 붓기가 거의 없는 편에 속해서 회복이 이렇게 쉽다구? 했다니깐... 첨에 쌍수 겁먹었는데 진짜 별거 아니구나 싶었어 물론 그래도 항상 뭐든 신중해야겠지 라인도 점점 붓기 빠지면서 자리 잡혀가는거 혹시 …
1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03 좋아요 0
나는 튠페이스 하고 얼굴에 살이 너무 빠져서 너무 놀랬음 내친구도 드라마틱 하다고 갔는데 너무 빠져서 일주일뒤에 쥬베룩? 맞을정도.. 나랑 친구랑 한번 받고 다시는 안받는 시술인데 사람에 따라 의사스킬에 따라 다른것 같기도해..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