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여기서 도움 많이받았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 후기남깁니당.
병원 언급은 안할게요. 언급많이되는 곳 다녀보시고, 본인한테 맞는곳 선택하시구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절대 싼곳 선택마시구, 안전성 있는곳 가세요 저도 다른곳 예약금 30 날렷지만 절대 안아깝습니다!!)
일정상 너무시간이 촉박하고 병원 발품팔 시간도 없어서 딱 4곳 하루에 몰아서 상담받았고, 전 턱끝을 줄이는게 목적이라 광대는 물어보지않았습니당.
1곳에선 턱끝하고 광대(사각턱은 정멶효과로 봣을때 칠게없다 ),
2곳에선 긴곡선으로 턱끝3미리 사각턱 6미리(t절골추천, 긴곡선은 제가 나사밖기 싫어서 먼저말햇어요),
1곳에선 턱끝 5미리 사각턱은 조금 치기, 턱지흡 상담받았습니당. 결론적으로 맨 마지막곳에서 했구요.
같은 얼굴이라도 다르게 진단을하니 병원을 더가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았지만, 정말 하루 두세시간자는 와중에 그건 못하겠더라구요.
세개에 800. 수술 했습니당. 지금 6일차인데 그렇게 아프지도, 붓지도 않았습니다.물론 붓기야 부엇고 멍도 엄청들었지만, 테이프 떼면 그냥 사랑니 뺀 수준입니다. 이거는 관리, 수술자의 능력 같습니다. 저도 에지간히 살짝씩 손봣는데 붓기가 없는편이 아니거든여. 근데 이번수술은 중요한 프로젝트 미팅 10일 전에 한거라... 수술당일날부터 매일 걷고 엘라스에이 팥물 호박물 림프절 맛사지 족욕 앉아서자기 다햇고...붓기가 덜합니다. 그리고 수술자의 능력이 정말 중요한듯합니다. 턱 지흡이 두번째인데 5년전 수술하고는 이미 느낌자체가 달라요. 붓기자체가 이미 그때보다 없는 상태로 퇴원했으니까오.(효과미흡으로 또한거기도 하구요ㅋ...)
그리구 감각은 수술 다음날부터 있었어요. 수술직후2일간 목이 아팠죠ㅋㅋ아이스크림 겁나먹었어요 ㅋㅋㅋ 이건 피할수없는 고통인가봅니당...
지금도 입안 절개부가 아픕니다. 아프지만 참을수 있고, 집에서 일할거 다하구있습니당. 전 오히려 수술후에 집에서 쉬니까 행복하고 있거든여... 그정도 고통이에여. 물론 케바케고 체질이고 운입니다.저도 처짐 각오하고 했고 올해 슈링크 한두번 미리 해줄생각입니다. 하지만 너무 부정적으로 보지마세요. 저도 전날까지 취소할까 100번 생각했습니다..
전 이뻐지고싶다! 보다 턱이 크고 긴게 싫었어요 너무.
그래서 만족합니다!
넘 길었네용... 다들 득과 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