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도움 얻고자 합니다. 광대 재수술 > 성형관련수다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2713

성형관련수다방

[안면윤곽지방] 여러분의 도움 얻고자 합니다. 광대 재수술

본문

그냥 병원 실명으로 쓸테니 안되는 거면 내일 삭제 할게요.

몇년전 신사동 ㄷ ㅇ 에서 광대 수술을 받았었는데 지금 재수술을 생각중입니다. 그 곳에서 해서 잘 되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마도 제가 옆광대가 심해서 효과가 크지 않았던게 아닌가 싶어요..

페이스라인, 갸름한, 원진 에서는 귀앞뼈가 더이상 들어갈 수가 없다고 재수술에 부정적이었구요.

이두영에서는 3s 수술법으로 완화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작은 얼굴에서는 광대 수술시 불만족스러우면 그 스트레스가 더 크다고 재수술 하기를 권유했는데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니 맘이 끌리더군요. 재수술시 광대 앞부분 고정했던 나사를 없앤다는 것도 좋았구요..

광대 수술시 나사로 고정을 하는 경우가 많죠.. 치과치료나 여타 엑스레이 찍을때마다 나사가 보이는데.. 특히 치과엑스레이에서 여과없이 보이니깐 간호사들 쑥덕거림에 신경이 많이 쓰이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약간의 볼쳐짐이 있는데..
요즘 제가 수술 받았던 병원 규모도 훨씬 커졌던데 다시 말하지만 제가 옆광도 크고 광대에 근육도 많아서 좋지 않은 케이스 였을 뿐이라고 생각해요..

작은 얼굴 성형외과에서는 주름이나 볼쳐짐 부분 전문의가 따로 계시던데 's리프트'인가 뭐라던데 그걸로 볼쳐짐과 턱선을 끌어올려 보정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안면거상술인가 하는건 나이든 분들이 하고 흉도 많은데 이건 20대에서 많이 한다구.. 매직리프트를 보완한 수술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욕심크게 안부리고 부분마취라고 하니깐 이두영에서 3s를 받고 싶기도 하고.. 사실 두번다시 전신마취를 받고 싶진 않거든요..

광대수술 이미 하시거나 생각하시는 분들..
이두영병원의 3s 수술법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이미 이 병원에서 받아보신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에서 광대 수술 받아보신 분들도 부탁드리구요.. 또 혹시 's리프트' 받아보신분들도 어떤지 알려주셨음 해요..

또 하나.. 광대 수술시 고정에 쓰이는 나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나사를 써서 고정을 하네, 안하네, 병원마다 천차만별이라..
전 내 몸에 나사가 있다는게 참.. 찝찝하단 생각이 들때가 많거든요..

여러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광대
PC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4

댓글목록

스몰씨드님의 댓글

스몰씨드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일

  저도 3s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솔직히 부분마취라 땡기더라구요 비용도 괜찮고요...효과만 좋다면야~ ㅋ 쩝.... 님 해보고 경험담좀 말씀해 주세요... 님께서 원하는 정보가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가이버님의 댓글

가이버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일

  광고는아니고 ㅅㅈㅇ여기에서 광대는 괜찬은것같던데 두피절개인가해서 <br />
전 남자이고 얼굴살이랑 근육이 많고 턱이각진데 그분은 턱각만 하신다고 해서 좀 알아보는중 어디추천할만한 병원좀 있나요...?

망고향님의 댓글

망고향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일

  연예들도 예전에 윤곽하면서 나사 박았던거 재수술로 다 뺀다고 들었어요 치과가고 어쩌고 하다가 다 들통 나삐니까요 다들 활동 잘 하고 있는 거 보믄 뭐 ...나사빼도 걍걍걍 갠찬는거 아닌가해요

큐티파이님의 댓글

큐티파이게시판 검색
작성일

  재수술은 아니지만 제 친구가 ㅈㅇㅇㄱ에서 광대비절개했어요.지방흡입이랑 같이...근데  만족하고요.나사 없이 거기 윤곽쪽 사람도 많고 제 친군 리프트는 안 해서 모르겠는데 ...허접하진 않ㅇ르 것 가타요.사람 많을때 오래기다리고 약간 돗대기 시장 분위기가 나서 그렇지 인테리어랑 안 어울리는 시끄런 분위기더라고요.정신없고 막...안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