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술을 받기 위해 이번주 동안 발품을 팔러 다니고 있어요! 일단 어플이나 인터넷 보고 후기 사진 맘에 드는 곳, 안좋은 소문 들지 않는 곳 골라서 다녀보고 있습니다. 일단 제 눈은 붓기가 다 가라앉지 않은거같은 심하지 않은 소세지눈이고 , 라인이 짝눈이고 졸려보리는 눈입니다.
1)ㅌㅇㅅ
실장님이 다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친절하시고 설명도 설득력 있게 잘 말씀해주셔서 혹해서 재수술 관련해서 처음가본 병원이었는데 바로 예약금 걸고 왔었어요. 원장님은 ㄱ원장님께 상담 받았는데 되는것과 안되는것을 단호히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조근조근 보다는 딱딱 떨어지는?말투이셨습니다. 제가 고민하고 있는게 눈꺼풀이 약간 들려서 점막부분이 좀 보이는거하고 쌍커풀 라인 윗부분이 두꺼운 점 인데 원장님께서 전자는 수술을 하게되면 들릴 수 밖에 없고 후자는 제 피부 두께가 있어서 지금보다는 자연스럽긴하겠지만 한계점이 있다고 말씀해주셧어요. 사진 후기들이 제일 맘에 들었던 원장님이셔서 앞에 언급한 부분들이 조금 아쉬웠지만 예약을 하고 왔었죠..!
2) ㅇㅇㅋ
ㅌㅇㅅ를 다녀오고 이틀 뒤에 상담을 하러 갔습니다. 이곳 실장님은 뭔가 언니,이모처럼 대해주는 느낌이었어요 ! 원장님 수술이 생각보다 조금 늦게끝나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어졌지만 실장님께서 더 오래 차근차근 상담해주셨습니다. 원장님은 조근조근 말씀해주셨어요. 위에서 말한 제 고민 두가지(점막 들려서 보이는 거, 쌍커풀 라인 위 두꺼운 좀)에 대해서는 전자는 점막이 안들리게 할 수 있고, 후자는 수술할때 윗부분에 필요없는 지방이 있으면 보시고 제거해준다고 하셨습니다. 제 피부 두께가 좀 있어서 완전히 얇은 라인은 안될거라는 부분은 솔직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원장님과 실장님 두분 다 진솔하고 차근차근히 설명해주셨어요.
12월 말쯤에 받으려고 하는데 저는 ㅇㅇㅋ쪽으로 살짝 맘이 기울어진 상태입니다! 내일 자고 일어나면 또 모르겠지만 ...ㅎㅎ 혹시 두 곳 중 수술 받으신 곳 있으면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