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발품다니실때 어떤것들 여쭤보시나요..? 여러군데 다녀봐도 질문은 뭐.. 같은것만 물어보게되고.. 주위에 성형한사람들 말론 상담후에 여기서해야겠다 하고 딱 느낌이 온다던데 ㅋㅋ 제가 그런 병원을 아직 못찾은건지 ㅜㅜ 걱정이 많은건지 몇년째 발품만 다니고 고민하구있네요.. 보통 어떤것들 여쭤보시는지 궁금해요..
윤곽의정석에서 핀제거 수술을 받은 지도 벌써 4주차가 되었네요.
여러모로 걱정이 많았던 수술, 무사히 집도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함과 고민중이신 다른 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을 적어볼까 합니다.
7년 전, 타 병원에서 양악 수술을 받았던 저는 종종 핀 주위로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퉁퉁 붓는 증상을 겪는 탓에 핀제거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병원을 찾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았는데요. 다른 병원에서 수술했다는 이유로 상담도 전이 거절 당하기…
골반쪽에 지이나 필러 많이 받는 거 봤는데
효과가 드라마틱한 것 같아서 나도 상담 받아봤어
힙딥쪽에도 불만족이 커서 골반필러 상담에 말씀드렸는데
당연히 골반만 놓는 건 아니라고 설명하더라구
힙딥필러 + 엉덩이(힙)필러까지 다 들어가야 자연스럽고 예쁘대서
그냥 믿고 진행햇슨
사진은 병원에서 받은 시술 전후 직후 사진!!!
그냥 당일부터 완전 체감 커서 짱만족상태로 나옴
시술 시간은 대기 빼고 한 20분? 30분 걸렸나?
계속…
성인되고나서 누가 찍어준 옆사진보고 충격을 받았는데
입툭튀는 알고있지만 턱도 없더라구요..
수술은 돈도없고...시간도 없고 그냥 내 일이 아니다 하고 살았었는데 어쩌다보니 드디어 했어요!
윤곽은 먼가 성형쪽보다 윤곽전문병원에서
하고싶었고 첫 상담에 첫 병원으로 정했어요
이미 후기도 많이 봤었고 제 상황과 현실적인 부분 등을 고려해서 과하지않게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거든요
저는 광대, 턱끝전진술 했어요
사실 얼굴이 너무 틀어져있고…
안녕하세요!
벌써 등 러브라인 지방추출 주사 시술후, 11주차 후기예요!!!
10주차까지만 해도 눈에 보이는 변화가 신기했는데, 지금은 만져봐도 라인이 부드럽게 잡히는 게 느껴져요. 옆모습 복부 라인도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특히 등 러브라인은 티셔츠만 입어도 달라져서 옷 입는 재미가 배로 늘었어요
복부를 지흡으로 먼저 없앴었고, 복부가 사라지니 평소 컴플렉스 였던 울퉁불퉁 브라라인이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지방추출주사로 미운 군살 러…
바라본성형외과에서 3way 뒤트임 수술후기
수술날짜: 2025년 4월 말
꼬막눈 + 함몰눈이 늘 콤플렉스였는데 자연스럽게 눈꼬리는 뒤로 틀수없을까 검색하다가 바라본 3way뒤트임에 대해서 알게됐어요.
수술후 회복은 아주 빨랐고 원래 피부가 상처도 잘 안아물도 흉터도 잘 남아서 걱정했었지만 5개월이 다 되어가는 지금 흉터도 남지 않고 눈꼬리도 원하던 방향으로 내려와서 너무 만족하면서 사는중이에요!
올해 1월 수술하고 반년 넘은 후기
6개월 마지막 경과차 병원까지 모두 다녀오고 난 후에요 !
일단 너무 편하고 제가 원하던 자연스러운 코 형태가 된 것 같아요 새로 알게되는 사람들이 코 한줄 아무도 모르지만 근데 코 이쁘다는 소리는 들어요 ! 원래는 단체사진 찍어도 제 코만 보이고 어디 안올렸으면 좋겠었는데 이제는 따로 보정하고싶은 생각이 없을정도로 만족하며 지낸답니다 비더뉴 완전 강추해요 !!
코 수술한 지 6개월 됐는데 이제는 완전히 자리를 잡아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비염 수술도 같이 해서 예전보다 숨쉬기가 훨씬 편해진 게 제일 좋아요.
옆모습이 정리돼서 사진 찍을 때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주변에서는 수술한 건 전혀 모르겠다, 그냥 원래 예뻤던 코 같다고 해서 뿌듯해요.
시간 지나면서 자연스러워지고 만족도가 점점 더 올라가는 것 같아요!
저는 눈에 살도 많은 편이라 무쌍상태는 얼굴이 전체적으로 답답해보여 자연유착 수술 하게되었어요
보통 풀리는 걸 걱정하셔서 절개로 진행하시던데 저는 빠른 회복이 우선이라 비절개 매몰로 선택했습니다
쌍액을 꾸준히 해 라인이 잡힌 상태라 그대로 진행했어요!
제나가 제가 알아본 곳중 가장 저렴했고 당일수술이 가능해 더 알아보기 전에 바로 예약했구 첫날부터 둘째날 까지는 붓기랑 멍이 심했는데 3~4일차부터는 자연스럽게 자리잡다가 6일차 되니 가까이서 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