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실패사례 : 새로운 희망과 멘토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총 게시물 95건, 최근 0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저는 외측,입꼬리 수술한지 1년째 입니다....흉터때문에 죽고싶어요.....

다시웃고싶어요 2018-07-22 (일) 21:05 24일전 2607  






본 사진은 현재 제 입술에 남은 칼자국 이구요.....좌측,우측사진이며 마지막 사진은 2017년 07월경에 수술한 당일 사진 입니다.
저는 작년 07월에 외측인중 축소와 입꼬리 올림을 했습니다.
처음 상담실장님이 저에게 저희는 무흉병원이에요 흉터가 생기지 않구요 다른병원과 다르게 저희는 흉터없는 병원으로 유명해요 00님 수술하시면 동안으로 보이고 이뻐질꺼에요........
처음에는 빨갛고 그러다가 하얗게 변하다가 없어집니다.길면 그 기간이 6개월 빠르면 2달걸리시는 분들도 있으세요.
하지만....1년이 된 현재 저에게 남은건 흉터뿐입니다......동안은 말도 안되는 소리구요,....휴.....
극심한 스트레스와 눈물로 하루하루보내고 있으며 ,1년째 숨어서 지내다가  너무 힘들어서 글이라도 올려봅니다......
저는 1년동안 꾸준히 치료를 받았고, 일주일에 한번씩 레이져와 주사를 맞았습니다.
그아픈 흉살주사를 견뎌 냈습니다....
주사바늘이 제 입술 주변으로 들어올때마다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렸으며,,,,
참지못하는 고통... 너무 고통스럽고  힘들어서 몇달 안간적도 있었습니다.ㅜ
실장이 너무 원망스러웠습니다.
이야기 한것과는 다르게 6개월이 지나도 제 흉터는 없어지지 않았습니다.처음에는 빨갛게 됐다가 하얗게 변했다가 6개월 안에 사라져요 길면 6개월까지 가구요 짧은 분들은 2달안에도 사라져요.......했던 말은 들은 이야기와는 전혀 달랐습니다.
근데 제 입술 흉은 1년째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거기다가  흉살주사 맞은 부위로는 살이 페였구요......
1년동안 꾹 참고 치료 받았습니다. 더이상 기다릴수도 없고 병원측이랑 이야기를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1년 되는날 치료비를 지원해주겠다고 하네요.....
네.....좋습니다.....그래서 여러병원 다 찾았습니다....
망연자실........
대학병원이나 개인 병원 성형외과에서는 저에게..........1년이 지났는데 이상태면 ...흉터제거 수술 하신다고 좋아질수 없습니다.....그냥 이렇게 평생 사셔야 합니다....라는 진단이 나왓습니다......
죽고싶습니다.......
저....평생 어떻게 이렇게 살죠?
저는 여자이며,결혼도 안한 사람인데..............
1년전으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견딜지.............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세상밖으로 나가고 싶었는데 이제는 아예  집밖에도 안나가요......
너무 괴롭습니다.....
희망이 사라졌습니다...제게는....

[추천]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성형외과 선택법 13가지

키킼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2 (일) 21:54 24일전 신고 주소
나쁜 사람들.. 그 병원 여기서 까발려요! 그리고 계속 우선 흉살치료라도 받으러 다니시는게 ..ㅜ  힘내세요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2 (일) 22:13 24일전 신고 주소
저 흉살치료 받았다가 오른쪽은 세로로 푹 파였고  왼쪽도 사선방향으로 조금 파였어요....ㅜㅜㅜㅜㅜ  그래서 치료는 중단했습니다. 1년됐는데도 지금 이상태면 흉은 없어지지 않는다는 병원 5군데서 그렇게 이야기 했습니다.....주사 맞다가 살 더 파일수도 있다고 여러군데에서 그래서 치료 중단했어요.........
1예2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2 (일) 22:33 24일전 신고 주소
저 내일 흉터 상담받으러가는데 ㅠㅠ 해보고 괜찮으면 쪽지드릴게로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2 (일) 23:15 24일전 신고 주소
님도 수술 하셨구나....얼마나 되셨어요? 저는 1년이요ㅜㅜㅜㅜㅜ  흉터는 없어지지가 않는다고 성형외과  5군데에서 들엇습니다.ㅜㅜㅜㅜㅜ
앞으로가 문제입니다....진짜,,,,,휴
     
     
힝힝 2018-07-22 (일) 23:47 24일전 (211.♡.71.73) 신고 주소
님은 어디흉터치료하시나요?
어떤방법으로 흉터제거하실건지 문의드려요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2:40 23일전 (175.♡.21.179) 신고 주소
저는 입술에 칼자국이 남앗어요ㅠ 수술로 인한,,, ㅠ
고우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3 (월) 00:42 24일전 (223.♡.164.175) 신고 주소
ㅠㅜ 진짜 이쁜 얼굴에 이게 뭐래요;;;;  얼른 치료받으셔서 이쁜 미소 지으셨으면 해요!!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2:43 23일전 (175.♡.21.179) 신고 주소
노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3 (월) 07:51 23일전 (223.♡.151.222) 신고 주소
아 진짜 제가 더 화나네요ㅜ
그병원 다른분들은 괜찮은가요?
재생 잘하는 병원 잘 찾으셔서 꼭 회복 되었음해요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2:50 23일전 (175.♡.21.179) 신고 주소
회복이 불가능하데요 ,,, ㅠ
카페인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3 (월) 10:24 23일전 (211.♡.212.144) 신고 주소
입꼬리 수술후 흉터 생겼다는 글은 몇번 접했는데 실제 보니까 당사자분은 무척 속상하시겠어요.
이미 생겨버린 상처를 과연 다른병원에서 얼마나 개선할수 있을지도 걱정일거 같아요.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2:44 23일전 (175.♡.21.179) 신고 주소
없다고 합니다ㅠ  휴ㅠ
반지의봉봉클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3 (월) 10:27 23일전 (211.♡.105.191) 신고 주소
.. 흉터 진짜 어떡한대요 흉터남는거 알았으면 수술 안하셨을텐데.. 병원 진짜 무책임하네요ㅕ\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2:47 23일전 (175.♡.21.179) 신고 주소
1년동안  저한테 희망만주고  치료받게한 병원이 더 원망스럽네요ㅠ  휴
켄티오사우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3 (월) 12:42 23일전 (223.♡.24.203) 신고 주소
속상하시겠어요 패인자국이 남아서... 모공에 프라이머 채워넣듯이 주름살에 채워 넣어서 매끈하게하는 화장품같은거도있던데 치료하시면서 패인자국에 그런거도병행해보시는게어떨까싶네요 ㅠ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2:54 23일전 (221.♡.203.221) 신고 주소
의사들도 못하는걸ㅡ 화장품이 대신해줄까요? ㅠ
기적같은일이  일어난다면 다해보고싶네요ㅠ 진짜  근데 그런기적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들엇어요ㅠ 휴
김아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3 (월) 20:22 23일전 (218.♡.63.204)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2:46 23일전 (175.♡.21.17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회사의노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0:29 23일전 (211.♡.154.65) 신고 주소
큰 마음 먹고 결정하신 수술이셨을텐데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속상하네요 1년 기다리라는 이야기 정말 말도 안된다고 생각해요...
조금이라도 더 일찍 흉터를 완화하시는 방향을 찾으셔서 꼭 상처가 치유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ㅠ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03:03 23일전 (175.♡.21.179) 신고 주소
아니요 저는 참고 묵묵히 입술  수술한 병원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꾸준히 치료받앗습니다  사람들도 못만나고 숨어서 지내기만 한게 1년 , 마스크 벗고 다닐수 있겟다는 희망도 이제는 좌절  죽고싶은 마음만 자꾸 들어요  타병원들은 좋아질수 없다는 소리만하고  어떤병원에서는 칼맞은거 같다는 소리까지 들었습니다ㅠ  여자로써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 정말  시간을 되돌릴수만 있다면 1년전으로 돌리고싶네요ㅠ
     
     
다시웃을수있기를 2018-07-24 (화) 07:29 22일전 (124.♡.66.23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시웃을수있기를 2018-07-24 (화) 07:51 22일전 (124.♡.66.23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10:33 22일전 (183.♡.192.166)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시웃을수있기를 2018-07-24 (화) 11:07 22일전 (124.♡.66.23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비리브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5 (수) 16:04 21일전 (223.♡.213.65)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4 (화) 20:33 22일전 (39.♡.19.238)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o0j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5 (수) 01:29 22일전 (125.♡.188.118) 신고 주소
힘내세요.. 수술한병원은 소송감이네요.. 수술비나 치료비만이아니라..1억은 받아야될거같은데... 이딴병원이 아직도 영업중인거죠?
개같은것들...
봄날을기약하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5 (수) 06:51 22일전 (175.♡.2.161) 신고 주소
정말 정신나간 병원... 그 병원 어딘진 몰라도 진짜 한사람의 인생을 이렇게 무참히!! 허...  저도 다른부튀 흉터 땜에... 수술한지 얼마안되서 기다리는 중인데ㅡ 정말 얼굴 한가운데 흉터이니 그 마음 조금은 정말 알것같습다!!!!!!!!!!!!! 꼭 좋은병원 찾으세요!!!!!!
그리고 흉살주사 맞았는데 왜 패이나요?!!!!!!

죄송합니다 열폭으로 앞뒤안맞네요
채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5 (수) 12:22 21일전 (112.♡.253.34) 신고 주소
몇년전의 뒷트임 밑트임처럼 입꼬리 수술도 아직까진 가격대비 효과나 흉터에 대해 확실성이 떨어지는거 같아요ㅠㅠ 안보이는 몸속도 아니고 얼굴인데 어찌 저렇게 만들어 놓을 수가 있는지.. 흉터전문 병원을 찾아가보시는게 맞겠네요
아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5 (수) 15:26 21일전 (61.♡.158.155) 신고 주소
예쁜 미소보는 날이 빨리 다가올수있도록 바랍니다!!
니리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5 (수) 16:29 21일전 (220.♡.112.239) 신고 주소
와 정말 속상하네요 흉터 잘 아무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병원 정말 양아치이네요
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6 (목) 11:01 20일전 (61.♡.116.17) 신고 주소
헐...정말 속상하시겠어요 ㅠㅠㅠ
나이키쪼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6 (목) 12:39 20일전 (106.♡.4.81)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cooi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6 (목) 14:58 20일전 (1.♡.184.242) 신고 주소
어디병원인지 알것같네요... 제주변에도 입꼬리흉터때문에 힘들어하는친구가 있는데...치료받거나 흉터 수술로 해야하던데... 힘내세요
     
     
다시웃고싶어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6 (목) 19:01 20일전 (118.♡.103.133)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말랑말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6 (목) 15:14 20일전 (180.♡.252.33) 신고 주소
응원할게요! 꼭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너요ㅠㅠㅠ
cccy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6 (목) 17:58 20일전 (223.♡.138.81) 신고 주소
진짜 병원 양아치네요,..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아ㅠ 힘내세요 진짜
2018-07-26 (목) 18:07 20일전 (223.♡.203.134)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리버기 2018-07-27 (금) 02:26 20일전 (223.♡.217.70) 신고 주소
진짜 그런병원은 장사 못하게 막았으면좋겠어요 ㅠㅠ... 진짜 속상하시겠다 좋은 소식 있길 바라요
피까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7 (금) 08:44 19일전 (121.♡.64.127)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응원합니다
며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7 (금) 09:41 19일전 (122.♡.141.52) 신고 주소
얼굴이쁘실거같은데 힘내세요
토모나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7 (금) 11:40 19일전 (58.♡.200.213) 신고 주소
속상하네요 ㅠㅠ 경과보면서 문제라고 판단이 되면 빠른 치료를 권해줬어야 맞는건데 괜찮아질거라고 해서 기다리게 하는게 진짜로 .... 아휴 얼굴형도 이쁘신데 ㅠㅠ 힘내세요 !!!
0곰인형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7 (금) 11:40 19일전 (1.♡.223.200) 신고 주소
아진짜 글로만 보는데도 너무 속상하고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힘내시고 진짜 응원하겠습니다! 글쓴이님께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랄게요ㅜㅜ
eldp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8 (토) 16:06 18일전 (121.♡.122.222) 신고 주소
입꼬리 수술 굉장히 간단한것처럼 홍보하고 저도 혹할뻔했었는데, 이런 글이 많이 퍼져서 사람들이 경각심을 가지게 되면 좋겠어요. 힘내세요!ㅜㅠ
팩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8 (토) 18:23 18일전 (180.♡.254.27) 신고 주소
코코넛오일 타마누오일 추천합니다
작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8 (토) 21:37 18일전 (121.♡.223.60) 신고 주소
힘내세요 방법이 있을 겁니다
하이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8 (토) 21:49 18일전 (123.♡.26.208) 신고 주소
흉터.. 속상하시겠어요 ㅠㅠㅠ 빨리 방법 찾아서 좋아지시길..
바우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29 (일) 23:07 17일전 (61.♡.122.65) 신고 주소
힘내세요ㅠㅠ 진짜 양아치 병원이네요ㅠㅠ 방법이 하루 빨리 찾아서 좋아지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뀨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30 (월) 03:01 17일전 (112.♡.231.216) 신고 주소
어느병원인지 몰라도 제발 망했으면 좋겠네요 말만 번지르르 허울만 실장이지 영업사원이 따로없네요 물건 하나 파는거랑은 차원이 다른일인데도
짹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30 (월) 04:26 17일전 (39.♡.47.23) 신고 주소
힘내세요!
지워ㅣ니ㅣ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30 (월) 08:30 16일전 (115.♡.167.180) 신고 주소
헐..ㅠㅠㅠ 흉터가 너무 오래 지나버려서 회복이 안되나보네요ㅠㅠ 힘내세요.. 병원이 일찍 말만 해줬다면 미리 가셨을텐데..
ssb656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30 (월) 15:35 16일전 (121.♡.39.242) 신고 주소
허...진짜 양심없는 병원이네요 ....
꽃무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31 (화) 16:34 15일전 (113.♡.36.69) 신고 주소
저도 외측.큐피트햇던사람으로써..사진보니 맘에아프네요..ㅠ
전 4개월됏는데.흉터는 거의 안보일정도에요
흉오래가면 흉터치료따로 받을각오하고햇죠..다행이지만..ㅠ
흉터전문병원있던데..상담받아보세요.. ㅠㅠ힘내세요
gnsltbv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31 (화) 20:03 15일전 (203.♡.160.227) 신고 주소
.......
gnsltbv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7-31 (화) 20:04 15일전 (203.♡.160.227) 신고 주소
ㅠㅠ..
로또뽀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1 (수) 05:33 15일전 (106.♡.193.150) 신고 주소
힘내세요. 힘내시란 말 밖에 못해드리겠네요....흉터제거 하는 병원으로 더 많이 찾아보세요 ㅠㅠㅠ 분명 완전한 복구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복구 해줄 수 있다는 병원 있을거에요 ㅠㅠ
angus12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1 (수) 15:47 14일전 (175.♡.123.184) 신고 주소
저도 입꼬리+인중축소했었는데 와........님처럼 흉터심하게남을수도 있군요...
Cn5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1 (수) 19:22 14일전 (223.♡.150.103) 신고 주소
속상합니다ㅠㅠ 힘내세요 !!
재수술비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2 (목) 07:17 13일전 (121.♡.204.105) 신고 주소
화장으로 커버되나요?병원진짜 알려야하는거아닌가요
홍길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2 (목) 07:33 13일전 (27.♡.108.202) 신고 주소
진짜 병원 너무 무책임해서 어이가 없네요.
그래도 희망 잃지 마시고 치료는 잘되시길 바래요
체리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2 (목) 08:24 13일전 (118.♡.120.210) 신고 주소
헐 빈짜 병원 무책임 개노어이네요. 내가 다 속상함...
첨부토 이빨까고 터는 병원들 알랑방구 뀌는 병원은 신뢰가 가질 않음 ㅠㅠ
에구 예쁜얼굴인데 ㅜㅜ 끝까지 계속 치료 포기하지 마세요ㅠㅠ
나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2 (목) 14:10 13일전 (222.♡.215.208) 신고 주소
아 속상하다. 치료비 지원만으로 될 문제가 아닌 것 같네요. 너무 위축되어 지내지 마시구 방법은 반드시 있을거에요.
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3 (금) 14:32 12일전 (175.♡.154.128) 신고 주소
진짜 제가 더 속상하네요... 와 많이 힘드셨겠어요... 병원에서 치료비 지원말고 다른 보상은 얘기 안하던가요?? 정말 너무하다...
차니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3 (금) 14:59 12일전 (210.♡.101.195) 신고 주소
많이 힘드시겠어요.. 치료 포기하지마시고 힘내세요!
파오후쿰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3 (금) 17:35 12일전 (1.♡.118.88) 신고 주소
많이 힘드시겟어요..... 돈 시간 마음 다 낭비하면서 망연자실한 마음 이해합니다... 하지만 주저 마세요.... 꼭 회복하시고 행복해야죠
코수술하면이쁠텐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3 (금) 22:44 12일전 (223.♡.175.169) 신고 주소
어휴 진짜 이런 병원들은 모조리 없어졌으면 좋겠어요ㅜㅜ
글고 흉터전문병원 가보셨어요?ㅜㅜ
트레비아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4 (토) 04:43 12일전 (218.♡.230.106) 신고 주소
쓰레기 같은넘들...
힘내세요ㅠㅠ
정구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4 (토) 07:32 11일전 (220.♡.142.104) 신고 주소
많이 힘드시겠어요...
꼭 회복하시길 바랄게요ㅜㅜ 힘내세요!!
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4 (토) 11:46 11일전 (211.♡.39.143) 신고 주소
진짜 이런병원들은 다 망해버려야해요 진짜...
꼭 얼른 나으시길 기도할게요
d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4 (토) 14:16 11일전 (202.♡.150.50) 신고 주소
힘내세요!!^^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나나리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4 (토) 14:32 11일전 (59.♡.89.71) 신고 주소
저는 입꼬리 .수술  ㅇ ㅇ ㅇ 에서 받고  흉터로 너무 고생했었어요. .
타병원에서 흉터 2년에 걸쳐 치료받고 지금은 나아지기는했지만..힘내세요 . . 저도 그고통알아요  ㅠㅜ
     
     
나란여자 2018-08-09 (목) 13:37 6일전 (110.♡.47.12)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꽃사슴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4 (토) 14:50 11일전 (175.♡.15.38) 신고 주소
이쁜얼굴인데..여자는 진짜 얼굴에 여드름자국 하나만있어도 거울보며 스트레슨데ㅠㅠ그래도 치료 꾸준히 받고 그러면 좋아질거에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희망을 가지세요
니교니코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4 (토) 16:25 11일전 (118.♡.46.138) 신고 주소
하진짜.. 제가 다 화가나요.. 얼른 괜찮아지시길 바랄게요..
러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5 (일) 04:39 11일전 (175.♡.33.131) 신고 주소
그 병원 의사랑 실장은 능지처참 시켜야됩니다
실력도 없는 똥손들...노답이네요
혹시 병원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마산16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5 (일) 18:27 10일전 (124.♡.109.91) 신고 주소
정신나간 병원이네요ㅠㅠㅠ저런병원은 영업하지 말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이현호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5 (일) 23:01 10일전 (110.♡.52.219) 신고 주소
지오성형외과 이승훈원장 및 함희정흉터성형외과 상담해보세요 흉터만 20년경력이라..주사 레이저 하지마요 나중에 더 치료힘들어요 입술근처가 힘들긴해요
도도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6 (월) 06:59 10일전 (180.♡.223.171) 신고 주소
진짜 글로 다 표현하지 못할 고통이시겠어요ㅜㅜ
도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6 (월) 11:24 9일전 (49.♡.8.175) 신고 주소
저도 입꼬리수술했는데 흉터에 짝짭이에요 ㅡㅡ예전 클라쎄에서 하고 망했어요
     
     
나란여자 2018-08-09 (목) 13:42 6일전 (110.♡.47.12)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d1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6 (월) 17:25 9일전 (203.♡.173.100) 신고 주소
대체 어디병원이에요
러러오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6 (월) 20:00 9일전 (116.♡.115.37) 신고 주소
진짜 어떡해요ㅠㅠ 하 정말 힘들겠습니다 ㅠㅠ
조여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8 (수) 21:51 7일전 (222.♡.81.115) 신고 주소
저..담주 ㅊㄷㅇㅅ 수술예약잡았는데...
이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8 (수) 23:59 7일전 (182.♡.83.13) 신고 주소
너무 화나고 안타깝네요ㅠ
minw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9 (목) 01:13 7일전 (59.♡.252.169) 신고 주소
너무 화나고 안쓰럽네요 ..ㅠㅠ 힘내세요
Ryu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9 (목) 02:24 7일전 (220.♡.242.155) 신고 주소
진짜 저런 병원들은 다 망해버려야해요
어오루러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09 (목) 16:12 6일전 (223.♡.173.38)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영스부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0 (금) 11:34 5일전 (175.♡.233.113) 신고 주소
앞으로 새로운 기술이 계속 나올지 모르니까 계속 희망을가지세요.
저도 삼십몇년을 살아보니까 흉터도 5년,7년지나면 옅어지더라고요.비록 처음처럼돌이킬순없겟지만그래도 힘내세요..
넓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1 (토) 10:12 4일전 (175.♡.18.54) 신고 주소
아니 어떻게 흉이 안생길수가 있다고 말을하죠?
세상천지 넘어져도 생기는게 흉터인데..
그리고 어떤모습이든 날 사랑해주는 사람은 나타납니다,
그사람이
진정으로 사랑해주는 사람일꺼구요
그리고 살다보면 잘모를꺼예요,
우리남편은 내가 처음에 어떻게 생겼었는지도 기억못해요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얼마나 힘들고 아픈지 가늠을 할수가없어 위로의 말씀조차 해드릴수 없지만
무조건 견뎌내셔야합니다! 영영제 많이챙겨먹고
10년이가든 20년이가든. 병원과 싸워서 이기셔야합니다
wlsg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2 (일) 01:20 4일전 (211.♡.108.185) 신고 주소
ㅠㅠㅠ
돼지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3 (월) 12:17 2일전 (175.♡.194.111) 신고 주소
응원할게요! 앞으로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돼지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3 (월) 12:17 2일전 (175.♡.194.111) 신고 주소
응원할게요! 앞으로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도라애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3 (월) 12:31 2일전 (59.♡.179.59) 신고 주소
입술 부위만 수술하신거에요 ?
미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3 (월) 15:27 2일전 (112.♡.218.226) 신고 주소
저도 인중 고민인데.. 어떻게 저렇게 해놓을 수가 있나요
차나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4 (화) 11:10 1일전 (121.♡.115.9) 신고 주소
미친병원이네요 ... 저렇게 만들어놓고 나몰라라니.. ;; 흉터는 꼭 없어지실거에요 ...ㅠㅠㅠ
lf30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5 (수) 08:08 23시간전 (110.♡.102.197) 신고 주소
정말 무책임한 병원이네요..
그 병원에서 의료비 흉터 치료비 다 내야 하는것아닌가요!!!
랑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5 (수) 17:51 13시간전 (125.♡.118.60) 신고 주소
진짜너무하다ㅠ
sus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8-15 (수) 21:32 9시간전 (180.♡.135.94) 신고 주소
아무리 돈으로 보상을 해준들 1년이란 세월과 앞으로 흉터를 가지고 살아갈 날들이 보상이 되는건가요?ㅠㅠ 진짜 너무하네영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