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양악/교정/치과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과개교합 토끼앞니 비발치로 1년 2개월 걸렸습니당

옥동자순 2020-02-09 (일) 19:28 4년전 4953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원래 어릴때부터 악궁이 좁아 덧니가 심했고 악궁 넓히는 탈부착 장치부터 교정을 시작했어요.
근데 중간에 집에 사정이 생겨 중단하니 이가 저지경으로 회귀하더라구요.어릴때 그래도 했던게 있어서 교합은 나쁘지 않았는데 문제는 과개교합이 좀 심했습니다.(앞니가 아랫니 다 덮음)그래서 웃을때 잇몸도 많이 보였구요....ㅜ위에 장치 붙여진 사진은 어금니에 바이트 블록을 한 상태규 바이트블록 안 하면 윗니 아랫니가 맞닿아서 장치를 못 붙일정도로 과개교합 심했어요.
툭 튀어나온 구강구조도 아니구 사실 다른치과에서는 딱히 교정 할 필요는 없는데 미관상 때문이면 본인이 결정해서 하라 그랬어요.
근데 재일 많이 돌아간 앞니에서 날이 갈수록 통증이 느껴졌고 턱관절 전문졍원애서 사진도 찍어조고 했지만 다들 딱히 이유를 못 꼽더라구요.지금도 정확히 진단받은건 없지만 교정이 끝나니 통증이 없습니다.아마도 치아가 계속 돌아가느라 아팠던거 같아요

비용은 싼 편은 아니고 비싸게 했어요ㅜ
대신 원장님이랑 병원이 집에서 재일 가까운곳임애도 불구하고 동네에서 잘 봐주기로 유명하고 교정전문의에 발치를 거의 안 하는 보수적인 스타일이셔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래서 교정후에 사포로 치아 모양 다듬을때도 작위적으로 하지 않고 그냥 치아 가지런히 모아 질 정도로만 해서 지금은 태어날땨부터 고른치아 가진사람같이 자연스러워요


어찌됐든 교정 너무너무 하고싶었는데 만족합니다
잇몸이 나빠진것도 잘 모르겠고 발치를 안 해서 부작용도 딱히 없어요.
다들 고민하고 있으면 그냥 하세요...!!!
Translating

2,165,538
2,521,11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공익을 목적으로 한 병원명 노출은 폭넓게 허용하지만 성공 후기나 추천 등 병원에 포괄적 홍보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병원 및 의사명 노출'은 금지합니다.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2건
교정하고싶다 2020-03-09 (월) 19:55 4년전 신고 주소
     
     
옥동자순 작성자 2021-03-01 (월) 17:18 3년전 신고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