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면><왼쪽><오른쪽><정면><왼쪽><오른쪽>원래 20대 초반 긴턱과 주걱턱 돌출입으로 스트레스를 받아서 교정을 하려고 했습니다. 막상 교정 상담을 받으니 치과에서는 교정 만으로는 큰 변화를 볼수없다. 양악을 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라고 하셔서 양악을 위해서 돈을 모으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작년 7월 달 양악수술을 마치고 현재 6개월이 지났습니다. 처음 수술 할 당시에만 해도 많이 붓고, 감각도 많이 없어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또한 양악수술 뿐만 아니라 광대수술과 턱끝 수술도 함께해서 붓는 것도 생각보다 많이 부어서 걱정했었는데,,
6개월이 지난 지금 아주만족하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주걱턱이 사라 졌다는 것! 또 평소 돌출입때문에 사람들 시선이 입으로 오는 거 같으면 긴장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제는 그런 시선도 안느껴지고 돌출입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습니다.
또 양악수술하면 감각에 대해서 많이 걱정하시는데 저는 수술 직후 얼굴 오른쪽 면은 감각이 거의 다 있었고, 왼쪽이 많이 둔해졌습니다.
지금은 작은 물방울이 있어도 다 느껴질만큼 감각이 전부 다 돌아왔습니다!! 양악수술 감각 호전도는 수술 의사 재량이라고 하던데 주변 친구는 수술 후에 감각 약간 덜하다고 아직도 하는 거 보고 내심 의사 선생님께 감사했습니다.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