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3종]

안면윤곽 3개월차 후기에요!

성강수 2024-05-14 (화) 11:52 9일전 1154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입체성형외과의원
의사명
조현우 원장
비용
940 만원
경과일
90
수술명
3D광대축소, 사각턱수술, 피질절골술, 턱끝수술
연령대
20대여성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지금 잔붓기들이 빠지고 있어서
빵빵한 느낌은 많이 사라지고 얼굴이 더 작아보여요
은은하게 붓기들이 남아있는정도에용
컨디션 안좋은날엔 평소보다 붓는 느낌이고
쿠팡에서 땡김이 따로 사서 집에서 하고 있어용
그냥 브이라인밴드 이런거 샀어요ㅋㅋ

수술은 3D광대축소, 사각턱수술, 피질절골술, 턱끝수술
이렇게 받았구요 입벌리는게 막 엄청 편하지는 않아요!

수술전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얼굴 길이도 많이 줄어들었고 얼굴 가로폭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이차각도 없고 잘 회복중이에요
궁금한거 있음 물어보세용!
Translating

127,350
2,511,44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8건
별빛님 2024-05-14 (화) 12:05 9일전 신고 주소
라인이 넘 예뿌다 저도 광대 때문에 볼살이 유독 없어보이는데 윤곽만 해도 뭔가 볼이 채워진거 같네
수술하고 살은 안빠졌어? 나는 못먹어서 살 너무 빠질까봐 걱정이야
윤곽찾는중 2024-05-15 (수) 08:33 8일전 신고 주소
완전 예뻐지셨다..
jjjjjjjjjj… 2024-05-15 (수) 15:09 7일전 신고 주소
혹시 살 처짐은 어때?? ㅠㅜㅜ 나도 윤곽 너무 하고싶은데 살처짐때매 너무 고민돼... 같이 관리 받고있어??
쏘1쏘1 2024-05-16 (목) 02:57 7일전 신고 주소
나랑 얼굴형 넘 비슷한데 혹시 광대 볼패임하고 사각턱 처짐은 없어 ??
나나니닝 2024-05-16 (목) 15:44 6일전 신고 주소
예쁘다 ㅠ 혹시 광대 윗쪽 관자놀이 붓기는 없었어?
파마망함 2024-05-16 (목) 19:58 6일전 신고 주소
완전 얼굴 소멸하겠음 추카해!! 이뿌다 ㅠㅠㅠ
진제리 2024-05-18 (토) 22:42 4일전 신고 주소
넘 잘됐당!!
asd33 2024-05-22 (수) 15:21 20시간전 신고 주소
너무 잘됐다!! 나도 아직 고민중인데 볼처짐 생길까봐 고민이야 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