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광대]

옆광대수술 대만족

수저미 2024-05-07 (화) 22:21 21일전 1704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이 후기는 자려함을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딱 3달차때 사진(물론 스타일링 차이도 있는데 얼굴 라인 확실히 다름)

<딱 3달차때 사진(물론 스타일링 차이도 있는데 얼굴 라인 확실히 다름)>


일단 원래 얼굴이 살이 많이없고 보통말하는 땅콩형에 턱은 그래도 좀 갸름한편이었음 근데 광대만 툭 튀어나온게 어릴때부터 너무 컴플렉스였고 언젠간 수술해야겠다고 마음은 먹었는데 할까말까를 진짜 하루에도 수천번 고민하다가 결국 했는데 결론은 대만족 ㅎㅎ

수술법-옆광대에만 효과가있는 수술로 흔히 퀵광대라고 말하면 이해가 쉬울듯! 입안절개, 45도 치고 하면 무조건 백프로 쳐짐이 온다는말에 처짐은 너무도 싫어서 최대한 안쳐지는쪽을 찾다가 하게됨

회복-이 병원이 회복이 빠른게 메리트인듯한데 맞는듯! 일단 마스크 쓰고 외출은 3일째부터 했고 큰붓기1-2주, 중간 1, 예쁜 라인이 보이기시작 1달반, 진짜 예뻐짐 2달 이렇게 였음 원래 잘 붓고 멍도 좀 있는 체질이라 어느정도는 있었지만 다른 윤곽수술에 비하면 확실히 회복이 빠른건 맞음

효과-젤 중요한 효과는 대만족! 주변에서 수술한거 모르는 사람들은 나보고 바로 살빠졌냐고 물어봄(하나도안빠짐)
내가 그냥 거울로봐도 점점 예뻐지는게 눈에 보일정도, 내가 생각했던 라인이 점점 나오니까 컴플렉스 드디어 없어진다는 생각까지 듦 그냥 아직 3달차인데도 매우 만족중 앞으로 붓기 더 빠지길 기대중

혹시 병원 궁금하면 댓글!!
Translating

224,525
2,366,80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60건
오잉키키키킼 2024-05-08 (수) 00:46 21일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 너무너무 궁금해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1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세동이 2024-05-08 (수) 01:50 21일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정보 너무 궁금해요.. 완전 잘됐어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2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묘나묘나 2024-05-08 (수) 10:28 21일전 신고 주소
헉 퀵광대만 하신거에요??! 너무 잘돼셧어요!! 병원정보 혹시 알 수 있을까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2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땅다람쥐 2024-05-08 (수) 19:54 21일전 신고 주소
나도 퀵광대만 할까하는데 병원정보 알수있을까? 비고정으로 한거야??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3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카뿌 2024-05-08 (수) 21:19 20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4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이규246 2024-05-08 (수) 22:48 20일전 신고 주소
자도 병원정보 알 수 있을까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3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지방러는운다 2024-05-08 (수) 23:27 20일전 신고 주소
저랑 완전 똑같이 케이스인데 병원 정보 좀 알수 있을까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4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까꿍11 2024-05-09 (목) 22:17 19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4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보니하니933 2024-05-10 (금) 13:41 19일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알수있을까아???? 나도 너무 광대 고민이야ㅜㅜㅜㅜ 부탁행 병원정보ㅜㅜ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5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타a 2024-05-12 (일) 17:29 17일전 신고 주소
너무 예쁘다 축하해 .......ㅜㅠ 나도 정보좀 ㅠㅠㅠㅠㅠ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5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민민리 2024-05-14 (화) 03:53 15일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 제발 궁금해요 ㅠㅠ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5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파파파ㅏㅍ 2024-05-14 (화) 14:12 15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14 (화) 20:45 1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로지j 2024-05-16 (목) 02:11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4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바나나챠챠 2024-05-17 (금) 22:53 11일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정보 알고싶어용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4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로지j 2024-05-18 (토) 05:27 11일전 신고 주소
우와 너므 잘되셨다ㅜㅜ 저도 가격이랑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5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캉캉쿵 2024-05-18 (토) 13:42 11일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랑 가격 알 수 있을까요? ㅠㅠ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5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묭ㅣ 2024-05-18 (토) 15:23 11일전 신고 주소
예사야 너무너무 잘된거같은데 혹시 병원정보 알 수 있을까ㅠㅠ?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6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진제리 2024-05-19 (일) 12:04 10일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정보 부탁드려요!!ㅠㅠ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6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뚜왁 2024-05-20 (월) 03:05 9일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알 수 있을까요? 다음주 수욜에 사각턱 수술인데 퀵광대 하고 싶어져서 ㅠㅠ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7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광대알아바여 2024-05-20 (월) 16:15 9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7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오우니요우 2024-05-21 (화) 00:43 8일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부탁드랴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8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콘스낵 2024-05-21 (화) 01:09 8일전 신고 주소
저도 퀵광대 알아보는데 정보좀 알려주실수있을까요?ㅠㅠ
     
     
먕먀오 작성자 2024-05-21 (화) 17:08 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개미경 2024-05-23 (목) 16:52 6일전 신고 주소
넘예뻐요..ㅜㅜ!! 저도 병원정보 알 수 있을까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27 (월) 17:08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얼굴이길어기린 2024-05-24 (금) 00:20 5일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궁금해용 ㅜ
     
     
먕먀오 작성자 2024-05-27 (월) 17:08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예나ㄱ 2024-05-25 (토) 15:13 4일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정보랑 금액 궁금해요 !
     
     
먕먀오 작성자 2024-05-27 (월) 17:09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킴키히히 2024-05-25 (토) 20:19 4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27 (월) 17:09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모루22 2024-05-26 (일) 20:29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27 (월) 17:10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퀸팽이 2024-05-27 (월) 17:32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먕먀오 작성자 2024-05-28 (화) 19:26 1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매끈달걀되고싶다 2024-05-28 (화) 11:48 1일전 신고 주소
헉! 축하드려요~~너무 잘되셨어요!!
병원정보 부탁드릴께요!
     
     
먕먀오 작성자 2024-05-28 (화) 19:27 1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배꼽파효 2024-05-28 (화) 20:56 23시간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접수 2024-05-29 (수) 14:06 6시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