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3종]

ㅇㅍㅅㅌ에서 윤곽2종 두달 지난 후기

리미미미미 2024-02-27 (화) 15:46 2개월전 3630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하이3D광대축소술과 비스포크 미니브이라인으로 광대,앞턱수술 두달차 후기입니당.
사실 그 전에도 엄청나게 콤플렉스까진 아니어서 윤곽까지 해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막상 하니.. 더 어릴때 할걸이란 말이 뭔지 넘나 실감가는중ㅎ

붓기때매 한달차까지는 좀 불편했는데 두달 되니까 기하급수적으로 쑥 쑥 빠지더라구요ㅎㅎ
붓기 낭낭한 한달차부터 오히려 살빠졌냐, 얼굴작아졌다 소리 들었는데
두달차 돌입 하자마자 어려보이고 예쁘다는 말 너무 많이들어서 행벅해요,,

얼굴형 MBTI도 NLFT 였다가 수술후엔 짧은 얼굴이 돼서 NSFT가 됐어요
벌리는건 벌써 3개정도 들어가고 제가 조심성이 없나,, 아몬드 , 삼겹살 등등 다 먹어요ㅜㅜㅜ 아직 아랫턱쪽에 동그란 느낌이 있지만, 시간 지나 더 빠질 생각하면 넘 기대됩니당! 애초에 수술 직후 멍도 없었고 피도 안났어서 깨끗하게 수술 잘 된거같아용 임종우 원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쎄보이는 인상이 개선되고 부드러워보여서 넘나 만족중이랍니다!
Translating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커뮤니티 최근 후기 (총88건)
윤곽/FACE수술후기
17시간전
미뇽ㄴ
6
윤곽/FACE수술후기
5일전
웅냥뇽
6
윤곽/FACE수술후기
6일전
츄비프로그
7
윤곽/FACE수술후기
14일전
보라댕뚜나뽀
5
윤곽/FACE수술후기
15일전
츄미밍
6
윤곽/FACE수술후기
20일전
양이네
6
윤곽/FACE수술후기
30일전
이육이
5
윤곽/FACE수술후기
1개월전
펀지
3
윤곽/FACE수술후기
1개월전
사나운카롱
3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최근 후기 더보기 (10/88)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후기 전체 보러가기

2,290,899
206,44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7건
지구는돌아 2024-02-27 (화) 15:47 2개월전 신고 주소
얼굴형대박.. .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2-27 (화) 21:32 2개월전 신고 주소
곰아오
비가오는날 2024-02-27 (화) 16:29 2개월전 신고 주소
와...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1 (금) 01:49 2개월전 신고 주소
희희 :)
LOVEYOU2 2024-02-27 (화) 16:31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드라마같다 ... 너무 예뻐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2-27 (화) 21:32 2개월전 신고 주소
ㅎㅎ고마워 하길 100번잘햏어
하늘이맑은 2024-02-28 (수) 14:30 2개월전 신고 주소
고생해써 ㅠ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1 (금) 01:49 2개월전 신고 주소
ㅜㅜ곰아어
러럴러ㅓㄹ러 2024-02-28 (수) 14:49 2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이다..고급그자페야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1 (금) 01:47 2개월전 신고 주소
고마워어어어
개코원숭이11 2024-02-28 (수) 19:55 2개월전 신고 주소
와우 너무 예뻐요 얼굴형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1 (금) 01:48 2개월전 신고 주소
감사해욤 ㅎ ㅎ
닉네이미야 2024-02-29 (목) 12:26 2개월전 신고 주소
나도 일퍼센트 생각중인데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1 (금) 01:46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딸기쨈조하 2024-02-29 (목) 16:54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1 (금) 01:45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스볼더 2024-02-29 (목) 17:34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개쩐다 여기 .....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1 (금) 01:48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ims445 2024-03-05 (화) 08:45 2개월전 신고 주소
와 예사야 진짜 얼굴형 예쁘다.... ㅇㅍㅅㅌ 3종 가격물어봐도 될까?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5 (화) 18:33 2개월전 신고 주소
3종은 잘 모르겠구 2종 가격은 써놔쏘!!! 1000정도ㅠㅠ
이히또 2024-03-06 (수) 19:57 2개월전 신고 주소
얼굴형 이뿌다!!!
Minjj 2024-03-07 (목) 17:15 2개월전 신고 주소
오~~ 잘된거 같다.. 2달인데 붓기 빨리빠졌네? .. 붓기차나 뭐 다른약 더 먹은거 있어? 운동을 했나 ?
     
     
리미미미미 작성자 2024-03-07 (목) 20:08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Caaa 2024-03-11 (월) 20:30 2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 너무 예쁘게 잘 되셨어요!
짱구못말려 2024-03-21 (목) 16:30 2개월전 신고 주소
교근축소나 피질절골은 안한거야?너무이브당
현대의학의무서움 2024-04-04 (목) 16:00 1개월전 신고 주소
실밥 풀었을때 많이 아파??
흑가 2024-04-17 (수) 01:32 1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예쁘다 ㅠㅠㅠ나도 ㅇㅍㅅㅌ 상담받아보려고,,, 너무 무섭고긴장돼; ㅠ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