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광대]

광대 반년 후기

이십사도 2024-01-17 (수) 16:18 4개월전 4191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이 후기는 자려함을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반년되니까 감각도 많이 돌아오고
너무 질긴거 빼곤 먹는것도 크게 불편한거 없어
라인이 정리되서 그런가 이젠 셀카찍으면 포샵으로 광대 안줄여도 되고
얼굴 작아졌다는 소리들어서 기분 좋음ㅋㅋㅋ
Translating

2,295,286
362,98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62건
지텝스 2024-01-17 (수) 17:04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얼굴형 넘 존예다ㅠㅠㅠ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7 (수) 17:45 4개월전 신고 주소
고마웡ㅎㅎ
냥쿤 2024-01-17 (수) 17:18 4개월전 신고 주소
얼굴라인 진짜 미쳐따,,,!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7 (수) 17:46 4개월전 신고 주소
광대하고 라인 정리돼서 만족스러웡ㅎ
그리그리다 2024-01-17 (수) 17:51 4개월전 신고 주소
광대만 한거양?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08:34 4개월전 신고 주소
웅 광대만 했오!
피야오리양 2024-01-17 (수) 18:27 4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어디서 했는지 물어봐도 괜찮을까? 넘 예뻐 ㅜㅜㅜ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08:3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피야오리양 2024-01-18 (목) 10:12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비융비용 2024-01-17 (수) 20:39 4개월전 신고 주소
엄청 잘됬다 어느 병원인지 물어봐도 될까?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08:3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지지야루 2024-01-17 (수) 22:12 4개월전 신고 주소
라인 엄청 이쁘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08:35 4개월전 신고 주소
고마워ㅎㅎ
지니이리니미 2024-01-18 (목) 10:13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17:3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지아Zia 2024-01-18 (목) 11:1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17:3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령령이이령령 2024-01-18 (목) 11:19 4개월전 신고 주소
*게시자가 삭제하였습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17:40 4개월전 신고 주소
수술하고 머리묶는게 두렵지 않아졌으ㅎㅎ
eieoeu 2024-01-18 (목) 11:50 4개월전 신고 주소
얼굴형 넘 예쁘다 병원 정보 알 수 있을까??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8 (목) 17:41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삼다슈 2024-01-18 (목) 18:29 4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 했어요??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9 (금) 10:10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누링이 2024-01-18 (목) 23:22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9 (금) 10:10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itty1114 2024-01-19 (금) 01:0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9 (금) 10:11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인공인간이꿈이다 2024-01-19 (금) 02:08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너무ㅠㅠ 이쁜데ㅠㅠ 병원 어디야??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19 (금) 10:11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루비끄 2024-01-19 (금) 22:2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07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다시태어날래 2024-01-20 (토) 05:51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08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yeny 2024-01-20 (토) 11:04 4개월전 신고 주소
얼굴 라인 너무 예ㅂ쁘다! 광대만 한거야?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09 3개월전 신고 주소
윤곽은 광대만 했옹ㅎㅎ
ㅇㆍㄴ 2024-01-21 (일) 08:39 4개월전 신고 주소
광대만했는데 턱선이 저런거면 원래 브이라인 이구나 그게 진짜 부럽다 진짜 내소원중 하나가 얼굴라인 이뻐져서 캡모자 탁 걸쳐도 어울리는 얼굴형되고싶어 티브이에서 보면 저 머리도 안감아서 캡모자 착용했다고하면 속으로 저게 젤 소화하기 힘든데 이 생각하거든 나도 얼굴형 부드러워져서 무심한듯 캡모자쓰고싶다
뽀우에잉 2024-01-21 (일) 18:27 4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 진짜 얼굴 라인 너무 이쁘다!!! 혹시 광대 어디서 했는지 정보 물어봐도 될까?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12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이스젤리 2024-01-21 (일) 22:16 4개월전 신고 주소
비용이랑 병원정도 궁금해요~!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17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성이로니 2024-01-22 (월) 12:50 4개월전 신고 주소
광대 너무 잘 들어갔네요!!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18 3개월전 신고 주소
헿 감사합니당ㅎㅎ
ㄱ비아 2024-01-22 (월) 15:07 4개월전 신고 주소
광대만 하셨는데, 대박이네여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18 3개월전 신고 주소
라인이 매끄러워져서 만족스러워용
애옹아이리와 2024-01-23 (화) 00:25 3개월전 신고 주소
나도 병원어딘지 물어봐도 될까?? 얼굴이 작아서 잘될 얼굴이였네,,,부럽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3 (화) 10:18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쯰씌 2024-01-23 (화) 17:14 3개월전 신고 주소
가려도 예뿜이 보인당,,넘잘됐어여!!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6 (금) 13:58 3개월전 신고 주소
ㅎㅎ칭찬 고마워여!
climbup 2024-01-24 (수) 17:20 3개월전 신고 주소
와 진짜 이쁘세요...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6 (금) 13:58 3개월전 신고 주소
앗..ㅎ 감사합니당
쀼뜌 2024-01-25 (목) 02:51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6 (금) 13:58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민꽁이 2024-01-26 (금) 19:56 3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이랑 가격정보좀 ㅜ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9 (월) 10:48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만두민주 2024-01-28 (일) 17:54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십사도 작성자 2024-01-29 (월) 10:48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재수술해야함 2024-01-30 (화) 17:06 3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 했어?정보좀 ㅜㅜ
     
     
이십사도 작성자 2024-02-01 (목) 09:51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isfjjj 2024-02-14 (수) 23:32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whee 2024-03-02 (토) 11:41 2개월전 신고 주소
예쁘세용!ㅎㅎ
여려렻 2024-04-22 (월) 16: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여려렻 2024-04-22 (월) 16: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