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3종]

윤곽3종 붓기 엄청 빨리 빠지고있어요!

강인혜 2023-12-04 (월) 16:35 5개월전 3146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전

<전>


전

<전>


전

<전>


후

<후>


후

<후>


후

<후>


심하진 않지만 얼굴 오른쪽 왼쪽 비대칭이 있었고
영상이나 사진에서 더 도드라지게 보이는 것 같아서
또 광대가 튀어나와서 울퉁불퉁한 얼굴형을
사진찍고도 터치 필요없이 예쁜 얼굴형으로~ 그리고 작은 얼굴형이 되고 싶어서
안면윤곽3종 수술 받았어요~
코랑 가슴도 같이 했었는데
윤곽이 갠적으로 제가 받은 수술 중에선 그래도 원탑인 것 같아서
지금 가장 신경 쓰고 있는 상태에요 ㅋㅋㅋ

안면윤곽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ㅋㅋ
수술 하고 붓기는 진짜 3~4일차때가 가장 심해요 ㅋㅋ
얼굴 전체가 얼얼하고 찌릿한? 느낌도 나고 ㅋㅋ
붓기가 입안쪽으로도 느껴져서 처음에는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당황스럽더라고요 ㅋ

음식은 저는 갠적으로 고구마나 미음 그리고 뉴케어? 이런거 먹었고
윤곽 테이핑을 1주일 좀 지나서 때면은 그나마 살같고 ㅋㅋ
간지러운것도 좋아져요~

근데 원장님이 체크하시고 엄청 칭찬하더라고요~
몸 컨디션이 워낙 좋아서 붓기가 엄청 빨리 빠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야 빨리 빠지면 빨리 회복되는 거니까 ㅋㅋ 좋긴한데 ㅋㅋ

후기 몇개 비교해봤는데
1달 되신 분들도 붓기가 꽤 크게 있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그런 분들에 비해서는 회복이 확연히 빠른 것 같기도 하고요~

아직 병원에서 CT전후 보지 않는 상태라
조만간 CT전후 보여주신다 하셔서 ㅎㅎ 기대중이에요~!
1
Translating

2,367,271
140,70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33건
에이피에이 2023-12-04 (월) 16:48 5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좀용^^ 갸름해지셨네요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5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놀러와잉 2023-12-04 (월) 17:02 5개월전 신고 주소
오 ㅎㅎ 붓기빠지면이쁠듯 ㅎㅎ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5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마가렛뜨뜨아 2023-12-04 (월) 17:10 5개월전 신고 주소
오 미쳐따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5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별님88 2023-12-04 (월) 17:23 5개월전 신고 주소
회복기간이 가장 궁금한데 여기저기 들어보면 개인 차이가 큰거 같아서 더 헷갈리네.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6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데지미아 2023-12-04 (월) 18:54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옒닝 2023-12-04 (월) 21:19 5개월전 신고 주소
얼굴 라인이 넘 이쁘당 !!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7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쁟띧 2023-12-05 (화) 00:28 5개월전 신고 주소
오 진짜 자연스럽게 필요한 부분만 정리된 느낌..!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라인 너무 이쁘다!!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7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샤샤샷1 2023-12-05 (화) 11:21 5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좀 ㅎㅎ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7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두루두두 2023-12-05 (화) 11:53 5개월전 신고 주소
라인 깔끔해졌더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7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리요 2023-12-05 (화) 14:16 5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해!!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7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성공적얼굴 2023-12-05 (화) 14:31 5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 엄청 갸름해져따 어디서 한거야???
     
     
성공적얼굴 2023-12-05 (화) 14:31 5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턱끝 전진술도 한건지 궁금해..!!!!!
     
     
강인혜 작성자 2023-12-05 (화) 16:48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냥아 2023-12-06 (수) 02:57 5개월전 신고 주소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
강효진 2023-12-06 (수) 07:31 5개월전 신고 주소
라인 너무 잘잡혓다 병원 정보 좀 알 수 있을까?
잘하자화이팅 2023-12-06 (수) 23:53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고냉이꼬리 2023-12-08 (금) 20:19 5개월전 신고 주소
전후사진 보기 너무 편하게 완벽하게 올려주셨네요 개짱ㅠㅠㅠㅠ 제 얼굴형이랑 너무 비슷해서 그런데 정보 알 수 있을까요 ??? 지금 얼굴형 진짜 딱 이뻐요..
김nueva 2023-12-08 (금) 20:50 5개월전 신고 주소
비용이 얼마나 들었나요? ☺️
잉사랑둥 2023-12-10 (일) 14:58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뵤뵹뿅 2023-12-11 (월) 16:48 5개월전 신고 주소
와 여리여리해진거 너무 부럽 ㅜ 잘되셨네요
유니비비 2024-01-02 (화) 19:06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도도도도독 2024-01-19 (금) 09:51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홍잉양 2024-03-12 (화) 12:43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도링ㅇㅇㅇ 2024-04-30 (화) 13:12 29일전 신고 주소
정보좀 얻을수있을까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