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운귀 한달차 수술 후기야! > 윤곽/FACE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352

윤곽/FACE 수술후기

[기타 ] 누운귀 한달차 수술 후기야!

본문

수술전
수술전
한달차
한달차
한달차
한달차
한달차
한달차
오늘로 누운귀 받은지 지금 이제 딱 한달이라 후기 쓰게 됐어.

후기 사진은 어제 찍은 사진이고 난 너무 만족해! 내가 연골 피는 걸로는 누운 정도를 많이 필수 없어서 나는 보형물 넣어서 고정했어

수술 할 때 잠 자는 마취가 아니라 그 부분만 마취하는 거라 소리도 다 들리고 통증은 없는데 그 뭔가 느낌이 들어서 조금 무섭기도 하더라 ㅠㅠ

수술하고 느끼는 불편한 점은 아무래도 보형물도 들어가고 귀성형을 했다는 것 때문에 막 내가 무의식적으로도 신경쓰는 부분이 많아 도넛방석처럼 가운데 뚫린 거 쓰고 있어. 얼마전까지만해도 잠을 약간 깊게 못잔 느낌이 몇번 있었는데 이제 적응 되어가니까 괜찮아지고 있어, 내가 좀 예민한 편이기도 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장점은 남은 잘 모르는 컴플렉스 일수도 있는데 해결 됐다는 점이 너무 크고 귀가 커지니까 확실히 얼굴도 작아보이는 점은 너무 큰 장점이야!! 귓볼 필러 같은것도 있던대 일단 굳이라는 생각에 맞진 않았어 다음에 좀 아쉽거나 싶으면 고민해보려고.

병원은 수술하고 다음날이랑 수술실제거할 때 두번 다녀와서 나처럼 지방사는 사람들도 시간이나 차비 같은거 너무 부담되진 않을 것 같아. 귀 좀 누웠거나 정면에서도 하나도 안 보이면 진짜로 추천해!
PC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30 일
경과
비용
200 만원
마노성형외과의원
Dr. 정태광
댓글
36

댓글목록

뚱땅땡땅님의 댓글

뚱땅땡땅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일

옴마야 너무 이쁘게 잘됐다ㅜ넘부럽다
나도 하고픈데 ㅜㅜㅜ 난 예사 수술 전보다 더 안보여.. ㅎㅎㅎ
진짜 제대로 누운 귀라서 수술 찾아보는데
병원하고 보형물 뭐 썼는지 알 수 있을까??!

뚜라야여님의 댓글

뚜라야여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일

나두 그저께 햇어! 근데 무슨 귀 주변으로 퉁퉁 붓고 귀가 플라스틱 마냥 딱딱해 그리고 너무 아파 생각보다... 이거 계속 가는거 아니겟디 걱정햇는데 쓰니 글보고 좀 안심이 된다 ㅠ 결국 본인 귀 촉감으로 돌아오는거 맞지? 혹시 쓰니도 지지체 메디포어 넣었어? 의사 쌤 정보 죰 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