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은 2012년 겨울, 양악은 2018년 7월에 했습니다.
발품 팔아 신뢰가는 병원에서 진행했어요.
저는 짧고 동그란 얼굴을 원해서 수술했고, 부정교합이 심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수술결과에는 만족해요. 분명 길이가 짧아지고 어려보이는 인상이 됐거든요. 볼처짐은 리프팅이나 다른 시술로 보완했어요!
윤곽은 사실 크게 힘든거없이 지나갔는데 양악은 수술후에 정말 많이 불편하고 힘들었어요ㅠㅠ 다시 하라고 하면 못할것같은..
윤곽 양악 외에도 눈,코,이마축소, 각종 시술 경험 있습니다. 자랑처럼 말할 것은 아니지만..
수술마다 발품많이 팔아서 정보는 많은 편 같아요. 혹시 수술이나 시술 전에 궁금한 것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여~ 아는 선에서 최대한 알려드릴게요!!
저희 딸아이 앞트임,절개로 눈수술한지 5년정도 되는데
처음엔 자연스러워 만족했습니다.
근데 최근들어 눈뜨는 힘이약해져 흐릿한 눈매가 거슬리네요.
눈매교정과 더불어 또렷하고 화려한 라인으로 재수술하려고하는데 고민중입니다.
실례안된다면 재수술 안전하게 잘 하는곳 추천부탁드립니다. 병원명,선생님공개 신경쓰이시면 비댓 또는 쪽지부탁드립니다.
[@투따우젼투] 윤곽이랑 양악은 아예 수술의 목표랄까 방향이 다른 수술이라서,
나는 중안이 길지 않다, 얼굴선을 다듬는 정도로 이미지에 큰 변화가 생기는 것이 싫다, 광대가 튀어나온게 싫다. -라면 윤곽
나는 얼굴 길이를 확 줄이고 싶다, 이미지에 큰 변화생기는 것 감수하겠다, 웃을 때 잇몸이 많이 보인다, 주걱턱끼가 있다.-라면 양악
인 것 같아요. 윤곽했을 때 불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아무래도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는데, 볼처짐같은게 보여서 그런거같아요. 그런데 볼처짐은 요즘 수술법으로 많이 보완됐다고하고, 리프팅 관리해주시면 큰 문제 없을거라고 봅니다. 어차피 나이들면 다 쳐지잖아요 수술안해도. 불독같이 늘어지는 분 저는 못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