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성예사 보면서 도움을 좀 받아서 혹시나 도움이 될까 저도 후기 남겨요!
저는 비고정으로 했고 45도랑 뒤쪽 절개해서 넣는 방식으로 했어요!
붓기는 2주? 큰 붓기만 빠지고 바로 돌아다녔는데 그냥 친구들이 이뻐졌다 소리하지 아무도 눈치 못챘어요. 저는 일상생활에서 광대가 티나는 편은 아니었고 카메라 받는 직업을 준비하고 있어서 카메라에 더 매끄럽게 보이고 싶어서 했어서 효과가 드라마틱하지는 않았는데 만족해요!
부작용도 최근에 괜히 걱정하기 시작했었는데 저는 뼈 1년 3,4개월? 정도 지났을때 사진 찍어봤는데 딱 잘 붙었어요. 비고정이어도 뼈만 잘 붙여주는 곳에서 한다면 오히려 볼처짐 부작용도 없는걸로 알아요! 저도 볼처짐 느낌 한 번도 받은 적 없구요. 저는 뼈만 잘 붙는다면 비고정 추천이요!
수술 후 불편한 점 없이 생활 잘 하고 있습니당 ㅎㅎ
[@lucy623] 어떻게 아셨어요..?! 음... 저는 사실 진짜 어릴때 아무것도 모를때 했거든요 연예인 지망하고 있었던 때라.. 그래서 사실 그 붕대 풀자마자 전 바로 고기도 먹고 입도 벌어지는만큼 벌리고 살았어요.. 그리고 1년 후에 사진 찍었을때 딱 잘 붙어있는거 확인했구요 최근에도 사진 한 번 더 찍었는데 1년차 때는 뒤쪽은 그래도 좀 아슬하게 붙어있다 싶었는데 이번에 찍으니까 뒤쪽까지 아예 딱 잘 붙어있었어요 그동안 음식이나 말할때 조심한 적 없구요ㅠㅠ 너무 걱정마세요 잘 붙는거같아요! 근데 저는 사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더라구요... 저 병원은 별로 안넣어서 부작용이 없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