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절개눈매교정 복원 수술 후기 남긴다는 약속 지키려고 왔습니다. 조금 늦었습니다. 증상은 예전 글에 있습니다.
2020.1 첫수했고 눈교부작용 왔고 책임 못진다는 의사말에도 2주 좀 넘어서 풀었고 3년 고생하다 2023.1 무슨 정신인지 용기내서 수술했습니다. 수술비용, 경과 대략 썼습니다.
수술 들어가기 직전까지 좋아질 확률 반, 나빠질 확률(ㅜ) 반이라는 말씀듣고 들어갔습니다.... 어떻게 수술결정하고 위와 같은 이야기 듣고도 3시간 맨정신 수술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때 무슨 용기였는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2023.1 중순 수술했고 초반에 눈떨림, 증상 오락가락, 감정 격동 많았으나 8개월 지난 지금 잘 지냅니다. 외관도 전보다 자연스럽고 기능도 전보다 훨씬 편합니다.
자연인 상태처럼 편하진 않습니다. 그만큼 기대하면 욕심이라 생각하고 지금 감사하며 지냅니다.
오늘 성예사 댓글 달아주신 분이 계셔 카톡 알림와서 후기 쓰러 들어왔습니다. 그동안 공사다망했네요.
눈매교정 부작용으로 인생 공부 세게 하고 갑니다.
다른 분들께선 이 고생 없이 기능과 외관 다 잡으시기 바라며, 눈매교정 부작용이 얼마나 위험한지, 그 수술법이 평생 사람 통증에 시달리게 하는 불안전한 방법이라는게 널리 알려지길 바랍니다. 눈뜨는 근육 함부로 건드리지 맙시다.
문제 없는 수술법이라고요? 그럼 저 수술한 의사 실력 문제겠네요. 근데 요즘은 의사들 사이에서도 눈교 문제 거론 많이 하네요. 인터넷만 봐도 2020년보다 훨씬. 병주고 약주는지.
저는 이만 성예사 졸업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저 첫수한 병원 후기 검색하다가 부작용 후기 발견하고 물어보시는 분들 계시는데 네 거기 맞습니다.
*재수술한 병원 가톨릭대 대전성모인데 '셩'형외과가 뭔지... 언제가 선택지에서 성형외과로 수정되길.. 근데 병원어딘지는 중요치 않음. 수술한 의사가 누군지 중요. 강윤제 교수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