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 초에 앞트임 수술하고 누호가 너무 많이 보여서 재건했는데 과복원 되어서 1년동안 재트임하려고 기다렸어요.. 이번이 마지막이길 바라면서 의사선생님 믿고 수술했는데 오히려 눈 앞쪽에 패인 흉만 생기고 제가 말씀드렸던 눈 앞머리모양, 눈 길이 아무것도 개선이 안되었네요.. 그리고 이전 앞트임 수술과정에서 생긴 흉터때문에 쌍커풀라인이 좀 변해서 재트임 수술하면서 눈 앞머리 라인 아주 살짝만 손봐주신다 했는데 의사선생님이 착오가 있으셨는지 쌍커풀라인을 양쪽을 뒤바꿔서 해놓으셨어요. 원래 아웃라인이었던 눈이 속쌍처럼 돼버렸어요ㅠ 재수술하려면 4-5개월 더 기다려야 한다는데 재수술하게되면 4번째 수술하는거라 사실 수술이 잘 될지도 모르겠고 안 하고 살자니 얼굴 인상이 완전히 변해버려서 스트레스 받고 후회만 계속 되네요.. 앞트임 수술 전후로 인생이 완전히 흑백이 된 것 같아요. 간단하다고 생각했던 앞트임 수술이 이렇게 일이 커질줄 몰랐네요.. 혹시라도 앞트임수술 하고 싶으신 분들 있다면 잘 알아보고 신중히 수술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성격 예민하시다 싶으신 분들은 특히 더욱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하 진짜 감정이입되네요. 저는 누호가 이미 절반은 보일정도로 몽고도 심하지 않았는데 라인잡는데 필요하다고 윗트임이랑 병행하면서 완전 귀신눈처럼 되버렸어요. 안그래도 미간이 넓지가 않았는데 팍 좁아지고 쭉찢어진 눈만 남음. 흑백이라는 말 정말 공감돼요. 원래 계획했던일 다 취소하고 지금 병원알아보고 있고 일하더라도 계속 눈생각 뿐이에요. 재건하고 트임재수술하셨다는 병원이랑 의사이름 좀 알수 있을까요? 요새 복원 전문 병원 리스트 뽑느라 성예사 계속 들어오고 있는데 참고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마음고생 심하셨겠어요ㅠㅠ 앞트임 수술은 진짜 조심해야되나봐요. 저는 앞트임 살짝했는데도 한쪽이 몽고주름 같은 선이 조금 길게 내려와서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물론 안 한 것보다는 낫지만 계속 신경쓰여요. 이게 앞트임은 조금맛 잘못돼도 인상이 확 변하니까 또 건드리기도 무섭네요. 이걸 상담을 받을까 아니면 냅둘까 계속 고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