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수술후기

총 게시물 17,865건, 최근 7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절개 눈매교정 쌍수 , 앞트임 5개월 // 오랜만에 근황 올려요!

까만궁디 2020-07-03 (금) 14:36 2개월전 2740
https://sungyesa.com/new/d03/299021
<수술전>
+1
<<수술전>>






그 잘 안빠진다던 절개 붓기도 시간이 지나니 완전히 빠지네요ㅋㅋ
전에 붓기 완전히 빠지고 자리잡으면 후기올린다고 했었는데 그런날이 왔네요!


라인이 전보다는 많이 안정되고 짝눈이였던 눈도 지금은 거의 티도 안나게 자리잡았어요!
정말 수술전이랑 완전 다른 사람같네요ㅋㅋ
그만큼 이미지 변신을 제대로 한거겠죠?

오랜만에 와서 최근사진 올리고 갈께요!!!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dndjdj 2020-07-03 (금) 18:03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눈 딱 제가원하는 스탈이에요ㅠㅠㅠㅠ 너무이뻐여,, 트임이랑 쌍수 병원이랑 가격 정보좀 알수있을까여,,?ㅠㅠㅠㅠㅠ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8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lovelylove 2020-07-04 (토) 00:05 2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하셨나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8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수마수 2020-07-04 (토) 00:23 2개월전 신고 주소
헉 딱제가원하는 스타일의 눈이예요 정보좀 부탁드려요ㅜㅜ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8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tnqsl 2020-07-04 (토) 02:26 2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알 수 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8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미222 2020-07-04 (토) 03:21 2개월전 신고 주소
인상이 아예 달라지셨어요! 너무 잘어울려요 축하드립니당 ㅎㅎ 혹시 어디서 하셨나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8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우우유 2020-07-04 (토) 23:43 2개월전 신고 주소
와 진짜 잘되셨다... 발품 몇군데 파셨나요 ?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9 2개월전 신고 주소
[@우우유] 저 5곳정도 발품다녔던거 같아용!
공공칠팔겅 2020-07-05 (일) 18:46 2개월전 신고 주소
화려하게 자리 잘 잡은 것 같아요! 붓기는 언제까지 훅훅 빠지고 서서히 자리 잡았나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9 2개월전 신고 주소
[@공공칠팔겅] 한달까지 훅훅 빠지구 그 이후부터는 막 그렇게 티나게 빠지는것 같진 않았어요ㅎㅎ
졍웡 2020-07-06 (월) 10:51 2개월전 신고 주소
ㅜㅜ헐 짱이시다 정보좀 부탁드려욤!!
     
     
까만궁디 2020-07-08 (수) 19:09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너무어렵다 2020-07-06 (월) 17:00 2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너무 잘되셨어여.. 완전 시원하게 탁 트여졌네요 ㅜㅠㅜ 이뻐요....... 저도 성공하궃싶어요 이런거보면 ㅋㅋㅋ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0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어렵다] 꼭 성공하실꺼예요!!!
꼭해야지 2020-07-06 (월) 22:47 2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좀주셔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행복하겝 2020-07-07 (화) 05:59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이쁘게 잘된거같아요! 혹시 괜찮으시면 병원이랑 원장님 알려주실수있나요ㅠㅠ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키누나 2020-07-07 (화) 22:54 2개월전 신고 주소
오개월인데 엄청 자연스럽네요 큰 붓기 빠지는데는 얼마나 걸리셨나요..? ㅠ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0 2개월전 신고 주소
[@쿠키누나] 한달 ~두달정도 걸린거 같았어요ㅎㅎㅎ
jin222 2020-07-08 (수) 00:49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이뻐요~!! 저도 눈재수술알아보는중인데 혹시 병원정보랑 비용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현이야호 2020-07-08 (수) 01:21 2개월전 신고 주소
이뻐요 정보 알 수 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1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바니바니 2020-07-08 (수) 10:45 2개월전 신고 주소
정말 잘 되신거같아용 !!!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1 2개월전 신고 주소
[@바니바니] 감사합니다 :)
머스트니이 2020-07-08 (수) 11:41 2개월전 신고 주소
수술 정말 잘 되신 것 같은데요~ 부러워요~~ 혹시 어디서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1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머스트니이 2020-07-09 (목) 03:06 2개월전 신고 주소
[@까만궁디] 감사합니다!!
스카티 2020-07-08 (수) 14:15 2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 눈 완전 잘되셨네요! 너무 예쁘세요 정보 부탁드릴게요!
     
     
까만궁디 2020-07-08 (수) 19:11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uillu 2020-07-08 (수) 23:45 2개월전 신고 주소
넘예뻐요~ 정보 부탁드려요!
     
     
까만궁디 2020-07-14 (화) 16:49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레이니아 2020-07-09 (목) 20:18 2개월전 신고 주소
넘잘되셨어요 정보좀부탁드려요
     
     
까만궁디 2020-07-14 (화) 16:49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채래랜 2020-07-10 (금) 14:35 2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 완전 자연스럽게 잘됐어요!!
     
     
까만궁디 2020-07-14 (화) 16:49 2개월전 신고 주소
[@채래랜] 감사합니다!
ㅇ밍디 2020-07-10 (금) 16:57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잘되셨어요 ㅠㅠ 어디서 하셨어요..?
     
     
까만궁디 2020-07-14 (화) 16:49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몽털 2020-07-11 (토) 00:07 2개월전 신고 주소
저두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까만궁디 2020-07-14 (화) 16:5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예쁨한도초과 2020-07-11 (토) 14:31 2개월전 신고 주소
와 트임 미쳤어여!! 정보 부탁드려요오오오 ㅎㅎ
     
     
까만궁디 2020-07-14 (화) 16:5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Grace123 2020-07-11 (토) 19:23 2개월전 신고 주소
와 너무 이쁘게 잘 되셨어요 ㅠㅠ 혹시 병원 정보 주실 수 있으실까용
     
     
까만궁디 2020-07-14 (화) 16:5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zooto 2020-07-13 (월) 21:00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이쁘고 자연스럽게 잘된거같아요 앞트임흉터는 없나요?
저도 절개앞트임 원해서 병원정보 원장님. 정보좀 주실수 있나요?
     
     
까만궁디 2020-07-14 (화) 16:5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딜레마1 2020-07-14 (화) 12:17 2개월전 신고 주소
잘되셧네용 정보부탁드려요!
     
     
까만궁디 2020-07-14 (화) 16:50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포뇨포뇨포뇨 2020-07-14 (화) 23:38 2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시원하게 탁 트여서 너무 예뻐요ㅎ이번에 재수술하면서 저런 눈 원했는데 제대로 안돼서 재재수술 알아보는 중입미다 ㅠㅡ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4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눈222 2020-07-15 (수) 21:49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너무 예쁘신데 병원정보 공유가능할까요?
저도 재수술 예정이예요ㅠㅠ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4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윤준둘 2020-07-15 (수) 23:29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예쁘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4 1개월전 신고 주소
[@윤준둘] 감사합니다아!!
라즈베뤼 2020-07-16 (목) 03:11 2개월전 신고 주소
넘 예뻐요 진짜 자연스럽게 잘 되셨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5 1개월전 신고 주소
[@라즈베뤼] 감사해용~!!!!
재눈 2020-07-18 (토) 10:06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이쁘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5 1개월전 신고 주소
[@재눈] 감사해요ㅎㅎㅎ
호이007 2020-07-19 (일) 15:11 2개월전 신고 주소
수술 잘 되셨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5 1개월전 신고 주소
[@호이007] 너무 감사합니다앙~!
쀼쀽 2020-07-20 (월) 23:51 2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좀요 ㅠㅠ 넘예뻐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5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냐미냐미 2020-07-21 (화) 03:32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이쁘게 잘되셨어요 정보 좀 부탇드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6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루루루56 2020-07-21 (화) 23:05 2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부탁드려요 ~너무 이쁘세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6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세종이 2020-07-22 (수) 18:09 2개월전 신고 주소
이전눈도 귀엽지만 나이들면 쳐지더라구요. 수술 넘 예쁘게 됐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6 1개월전 신고 주소
[@세종이] 이전도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eyr7273 2020-07-22 (수) 23:10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예쁘네요 앞트임재수술 알아보고있어요ㅠㅠ 정보 꼭 좀 부탁드립니다!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6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rrace 2020-07-24 (금) 22:46 2개월전 신고 주소
헐ㄹ 역시 절개가 좋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7 1개월전 신고 주소
[@rrace] 절개가 확실히 라인이 선명해서 좋은것 같아요!
내일네일하기 2020-07-24 (금) 23:08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잘되셨네용!!!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7 1개월전 신고 주소
[@내일네일하기] 감사드립니다아~
예딩하트 2020-07-24 (금) 23:18 2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부탁드립니당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7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늴야 2020-07-25 (토) 11:37 2개월전 신고 주소
눈 진짜 예쁘세요! 저도 정보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발품 팔고 있는데 마땅한 병원이 딱히 없네요..ㅜㅜ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7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쥬쥬맘 2020-07-25 (토) 14:54 2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부탁해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씽콜 2020-07-25 (토) 17:48 2개월전 신고 주소
와 효과가 정말 드라마틱하네요 혹시 병원명이랑 원장님 성함 힌트라도 주실수있으신가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뷰티업 2020-07-25 (토) 22:54 2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원장님정보좀주세요 비용두궁금하네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보끼 2020-07-27 (월) 01:14 2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정보 부탁드립니다 ㅜ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bella03 2020-07-27 (월) 02:29 2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이쁘게 잘되셨네요. .!! 혹시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ㅠㅠ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꽃게찜 2020-07-28 (화) 18:18 1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원장님 성함 부탁드립니당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ogdogf 2020-07-29 (수) 01:53 1개월전 신고 주소
원장님. 병원. 가격 정보 부탁드랄게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뷰티업 2020-07-29 (수) 02:06 1개월전 신고 주소
넘이뻐여ㅠ병원원장님정보 부탁딉니다 ㅠㅠ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제너 2020-07-29 (수) 10:45 1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부탁드려요 ~너무 이쁘세요
     
     
까만궁디 2020-07-29 (수) 10:4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루미니m 2020-07-29 (수) 23:20 1개월전 신고 주소
정말 이쁘세요! 정보 부탁드려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1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iiia 2020-07-30 (목) 00:43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까만궁디 2020-08-04 (화) 16:1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니냐니뇨나 2020-07-30 (목) 14:3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까만궁디 2020-08-04 (화) 16:1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Megatron 2020-07-30 (목) 16:14 1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이쁘세요..병원 원장님과 비용 공유부탁드립니다.
     
     
까만궁디 2020-08-04 (화) 16:1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츄츄밍 2020-07-30 (목) 20:58 1개월전 신고 주소
안녕하세요 너무 예쁘게 잘 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혹시 정보 공유해주실 수 있으실런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1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루하 2020-07-30 (목) 21:23 1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부탁드려요 너무 예쁘게 잘되셨네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1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영 2020-07-31 (금) 15:11 1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넘 예뻐요ㅕ
     
     
까만궁디 2020-08-04 (화) 16:1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란루 2020-07-31 (금) 19:46 1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메붋 2020-08-01 (토) 18:09 1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랑 라인 무슨 라인인지 궁금해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gulgul 2020-08-01 (토) 21:25 1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이뻐요 ㅠㅠ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쩡이야 2020-08-01 (토) 23:36 1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변화가 크네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0 1개월전 신고 주소
[@쩡이야] 마자요 저는 사람이 달라진 케이스...ㅎㅎㅎ
꿀다래 2020-08-02 (일) 11:18 1개월전 신고 주소
헐ㄹ 정말...너무너무 예뻐요ㅠㅠㅜ 저두 제발 정보 부탁드립니다 ㅜㅠ 눈 망하고 재수술 알아보고있는데 정보 모으기 힘드네용ㅜㅠ
병원정보 부탁드립니다ㅏ!!! 아 그리고 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희망 얻고 갑니돠...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Pwls 2020-08-02 (일) 18:43 1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 눈 앞쪽 라인부터 완벽하네요! 제가 진짜 원하는 스타일 ㅠㅠ 라인 다 보이는데 엄청 아웃라인도 아니고 너무 자연스러워요....
병원정보좀 알수있을까요 ㅠㅠㅠ
혹시 눈매교정은 꼭 해야할 눈이었나요? 아니면 추천받으신 건가요 ㅜㅜ
저는 재수술을 해야하긴하지만 진짜 저렇게 다시 하고 싶네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1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재수술해야돼 2020-08-03 (월) 02:45 1개월전 신고 주소
와 이쁘다... 정보여쭤봐도 될까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1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xorot 2020-08-03 (월) 21:05 1개월전 신고 주소
눈 딱 제가 원하는 눈이네요 ㅜㅜ 정보 알수있을까욤,,?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2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카스터드 2020-08-04 (화) 14:28 1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이쁘세요!!! 정보좀 얻을수 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8-04 (화) 16:22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디니링 2020-08-04 (화) 17:02 1개월전 신고 주소
안녕하세요 너무 예쁘게 됐어요!! 저도 정보 좀 알려줄 수 있으실까요? ㅠㅠ
     
     
까만궁디 2020-08-10 (월) 15: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린링 2020-08-05 (수) 07:10 1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예뻐요... 병원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8-10 (월) 15: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Geardd 2020-08-05 (수) 10:16 1개월전 신고 주소
와 진짜 예쁘게되셨네요ㅠㅠ 정보알수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8-10 (월) 15: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참이로당 2020-08-05 (수) 11:01 1개월전 신고 주소
예쁘신데 저도 정보부탁드립니다!
     
     
까만궁디 2020-08-10 (월) 15: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쥬쥬맘 2020-08-05 (수) 11:42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까만궁디 2020-08-10 (월) 15: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obu 2020-08-07 (금) 02:40 1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 알 수 있을까요 ㅠㅠ?
     
     
까만궁디 2020-08-10 (월) 15:59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카케동 2020-08-08 (토) 03:05 1개월전 신고 주소
헠헠대박사건 혹시 병원어디인지 알려주실수있나요??!!
     
     
까만궁디 2020-08-10 (월) 16:0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냥냥공주 2020-08-09 (일) 07:11 1개월전 신고 주소
눈 너무 예쁘셔서 그런데 실례안된다면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받을 수 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8-10 (월) 16:0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집요정도비 2020-08-09 (일) 13:32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까만궁디 2020-08-10 (월) 16:0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mammonism 2020-08-10 (월) 11:39 1개월전 신고 주소
정말 잘되셨어요! 어디서 하셨는 알려주실 수 있나요?
     
     
까만궁디 2020-08-10 (월) 16:0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li 2020-08-11 (화) 23:07 1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예뻐요ㅠㅠ 정보 알수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8-13 (목) 17:56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서버니 2020-08-19 (수) 06:16 1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려요!!
     
     
까만궁디 2020-08-20 (목) 17:1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귤꿀맛 2020-08-19 (수) 19:07 1개월전 신고 주소
눈 예뻐요! 제발 정보 부탁드립니다 ㅠㅠ!!
     
     
까만궁디 2020-08-20 (목) 17:18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qlgodrl 2020-08-24 (월) 05:53 1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어느병원 어느 원장님한테 받으셨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ㅠㅠ?
     
     
까만궁디 2020-08-24 (월) 15:16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라옹 2020-08-26 (수) 02:28 1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정보부탁해요ㅜㅜㅜㅜㅜ
     
     
까만궁디 2020-09-18 (금) 10:39 10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hh1256 2020-08-26 (수) 20:16 1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려용
     
     
까만궁디 2020-09-18 (금) 10:39 10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흐르르윽 2020-08-26 (수) 22:26 1개월전 신고 주소
완전 자연스러워요 병원정보 알수있을까요?ㅠ
     
     
까만궁디 2020-09-18 (금) 10:39 10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eun1991 2020-08-30 (일) 22:16 28일전 신고 주소
정말 이뻐요ㅠㅠ전 재재수술 알아보고있어요..병원정보랑 비용문의 부탁드릴게요!
     
     
까만궁디 2020-09-18 (금) 10:39 10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쌍수재수슐 2020-09-06 (일) 15:25 22일전 신고 주소
정보 알수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9-18 (금) 10:39 10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부릉부릉미 2020-09-18 (금) 07:28 10일전 신고 주소
헉 ㅜㅜ너어무 예뻐요 딱 제가 갖고싶은눈 그대로여요
너무 늦었지만 원장님/비용/병원 알수있을까요?
     
     
까만궁디 2020-09-18 (금) 10:39 10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한까르띠에 2020-09-19 (토) 15:34 9일전 신고 주소
와우 진짜 잘됐어요 정보좀부탁드려요
토닥이 2020-09-27 (일) 23:56 17시간전 신고 주소
정말 이뻐요!! 저 30대인데 수술 알아보고있어요.
병원정보랑 비용 공유 부탁드릴게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