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수술후기

총 게시물 17,848건, 최근 5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한참지난 듀얼트임 후기..ㅋㅋㅋㅋ

고고싕 2020-04-09 (목) 20:09 5개월전 3259
https://sungyesa.com/new/d03/293868
한달쓰~
+7
<한달쓰~>
























사실 작년에 했던 건데 지금 너무 너무 너무 심심해서 후기 올려봐요
코로나땜에 못나가는데 눈다래끼까지 걸렸지요오...
내일은 병원 가볼려고요....

수술결심한 계기는 유독 눈꼬리가 올라가있어서..!!
매일 거울보고 손으로 내려보면서 딱 요만큼만 내려갓음 좋겠다~~ 생각했었거든요
(저만 이런거 아니죠???)
원래는 트임하면 앞트임 뒷트임만 알았는데 트임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트임으로 유명한 병원 몇 군데 발품 팔구 수술받았네여

트임하면 결막부종이 온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막상 저한테 생기니까
좀 많이 당황스럽더라구요 부종은 오히려 당일엔 그렇게 안심했는데
2일~3일차에 제일 심했던거 같아요
4일 차는 어디갔는지..ㅋㅋㅋ찍어둔지 오래되서 사진이 없는데
아마도 4일 차 때부터 많이 가라앉은거 같아요

실밥은 6일차에 뽑았구요!!~

전 지금까지 누호?가 생기거나 부작용은 없는데 수술하고 한달차까지는 눈이 좀 건조했던거 같아요
근데 이건 진짜시간이 답..ㅋㅋㅋ실장님이 시간지나면 다 괜찮아진다고 했는데 진짜욧듬..ㅎㅎ
근데 원래 안구건조증 있으신 분들은 한달정도??는 인공눈물 필요 할듯해요

오랜만에 엔드라이브 뒤져가며 찍어놨던 사진들 풀어보는데 작년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확실히 수술하고 나서는 눈이 더 순해보이네요ㅎㅎ
수술한거 후회는 없습니당ㅎㅎ 눈꼬리 올라가서 트임 알아보시는분들은 듀얼트임 강추강추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모모쯔 2020-04-09 (목) 20:48 5개월전 신고 주소
결막부종 생기시고 혹시 테베나 폰 안보시구 그러셨나요 ? 눈 계속 감구계셨어요ㅠㅠ?
눈 넘 이쁘세영
     
     
고고싕 2020-04-13 (월) 14:02 5개월전 신고 주소
[@모모쯔] 전 그냥 평상시처럼 지냈어요 특별히 신경쓴건 없었네여ㅎㅎ
솨솨 2020-04-09 (목) 21:11 5개월전 신고 주소
헉 눈 넘 예뻐요ㅜㅜㅜㅜ혹시 병원이랑 원장님 비용 기억나시면 알려주실 수 있나요??
     
     
고고싕 2020-04-13 (월) 14:03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옌공짱짱걸 2020-04-09 (목) 22:53 5개월전 신고 주소
이뻐요~~!
     
     
고고싕 2020-04-13 (월) 14:03 5개월전 신고 주소
[@옌공짱짱걸] 감ㅈㅑ합니다ㅎㅎㅎ
춥네요 2020-04-10 (금) 15:59 5개월전 신고 주소
오 눈 잘되셨어요!
     
     
고고싕 2020-04-13 (월) 14:04 5개월전 신고 주소
[@춥네요] 고마웡여ㅎㅎ
지연이야 2020-04-10 (금) 23:07 5개월전 신고 주소
예쁘게 잘되셨어요!! 저는 가로눈길이가 짧아서 다음주에쌍수상담 잡아놨는데 뒤트임도 고려해보고있다고 말씀드릴려구요오 ㅠㅠ 3,4일쯤 눈에 피 보이는거 ㅠ 아픈가요!! 혹시!! ㅎ.. 어쨌든 할거같긴한데 많이 아픈가싶어서여 ㅜ
     
     
고고싕 2020-04-13 (월) 14:05 5개월전 신고 주소
[@지연이야] 사진으로 볼댄 아파보이는데 통증은 없었구요 그냥 마취풀리고나서가 젤 아파여!!!
로미롬 2020-04-11 (토) 00:26 5개월전 신고 주소
헐 눈매 너무순둥순둥하게 잘 되셨어요!!!ㅎㅎ 아그리구 죄송하지만 혹시 병원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용??ㅠㅠㅠ
     
     
고고싕 2020-04-13 (월) 14:06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Zaksnsl 2020-04-11 (토) 02:34 5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부탁드려용
     
     
고고싕 2020-04-13 (월) 14:06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운코 2020-04-11 (토) 02:41 5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눈할까 고민인데 참고할게요
눈다시할래 2020-04-11 (토) 15:22 5개월전 신고 주소
오 엄청 눈이 시원해지셨어요!! 예뻐요
제발제발그전으로 2020-04-11 (토) 17:56 5개월전 신고 주소
와 너무 잘됐어요 전 부작용있을까봐 못하겠어요
     
     
고고싕 2020-04-13 (월) 14:07 5개월전 신고 주소
[@제발제발그전으로] 트임은 진짜 잘알아보시는게 좋고..그래도 고민되시구 그러면 안받으시는게 젤 조을거같아여ㅠ
쌍수궁금 2020-04-11 (토) 22:32 5개월전 신고 주소
아...다들 이쁘네요^^ 이래서 성형성형 하나봐요
     
     
고고싕 2020-04-13 (월) 14:07 5개월전 신고 주소
[@쌍수궁금] 성형..충성..^^
광광광 2020-04-13 (월) 22:24 5개월전 신고 주소
와 진짜 자연스럽고 예뻐요
     
     
고고싕 2020-04-14 (화) 10:56 5개월전 신고 주소
[@광광광] 고마어용ㅎㅎㅎ
성형부작용있스우 2020-04-15 (수) 11:52 5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너무이쁩니다 눈성형어디서하셨나요
     
     
고고싕 2020-04-17 (금) 09:43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배민쟁배린이 2020-04-15 (수) 22:26 5개월전 신고 주소
눈 너무 이뻐요!! 혹시 병원 정보랑 가격 알 수 있을까요?
     
     
고고싕 2020-04-17 (금) 09:43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배민쟁배린이 2020-04-18 (토) 21:55 4개월전 신고 주소
[@고고싕] 감사합니당!!
리미앙 2020-04-16 (목) 00:38 5개월전 신고 주소
자연스럽게 잘되셨네요 흉터는 없으신가요??
괜찮으시다면 병원이름이랑 원장님 정보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4-17 (금) 09:44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딩이딩 2020-04-16 (목) 02:43 5개월전 신고 주소
이쁘게 되셔서 부러워용!! 정보 부탁드려욤
     
     
고고싕 2020-04-17 (금) 09:44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lovelyso 2020-04-16 (목) 05:59 5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랑 원장님 알수있을까요!!
     
     
고고싕 2020-04-17 (금) 09:45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투트타타 2020-04-17 (금) 11:27 5개월전 신고 주소
수술 했을때 보다 지금은 트임했던게 좀 붙으셨나요???
저도 정보좀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4-20 (월) 13:49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fgssss 2020-04-17 (금) 14:55 5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잘됐어요 ㅠㅠ 정보좀 주실수 있나용 !!?
     
     
고고싕 2020-04-20 (월) 13:49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얀꽃 2020-04-17 (금) 14:55 5개월전 신고 주소
성공하셨네요 훨씬 예뻐요
     
     
고고싕 2020-04-20 (월) 13:49 4개월전 신고 주소
[@하얀꽃] 감사해요ㅎㅎㅎㅎ
궁금합다 2020-04-17 (금) 17:43 5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이쁘시게 잘됐네요 축하드립니다
     
     
고고싕 2020-04-20 (월) 13:50 4개월전 신고 주소
[@궁금합다] ㅎㅎㅎ감사해요!
디지니00 2020-04-20 (월) 02:41 4개월전 신고 주소
넘예쁘게되셨어요..혹시정보부탁드려도될까요?
     
     
고고싕 2020-04-20 (월) 13:50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오로라로로 2020-04-20 (월) 11:14 4개월전 신고 주소
넘 이뻐요 정보 좀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4-20 (월) 13:51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벼아별 2020-04-20 (월) 12:19 4개월전 신고 주소
눈 너무 예쁘세요!!!! 정보좀 주실수있으실까요 ㅠㅠ
     
     
고고싕 2020-04-20 (월) 13:52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ani26 2020-04-20 (월) 14:44 4개월전 신고 주소
엄청 자연스러운데 순한 이미지로 확실하게 커보여요! 혹시 병원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고고싕 2020-04-22 (수) 16:5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파란수달 2020-04-21 (화) 16:15 4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잘돼셨어요!! 너무 이뻐요
     
     
고고싕 2020-04-22 (수) 16:57 4개월전 신고 주소
[@파란수달] 감사합니다!!
카멜라 2020-04-21 (화) 19:17 4개월전 신고 주소
눈매만으로도 이미지가 상당히 달라지고 훨씬생기있고 이뻐보여요! 저도 소중한 정보공유 부탁합니당~
     
     
고고싕 2020-04-22 (수) 16:5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루나틱 2020-04-21 (화) 21:18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4-22 (수) 16:5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우서가 2020-04-25 (토) 13:59 4개월전 신고 주소
다시 붙는 느낌은 없으신가요?
     
     
고고싕 2020-04-27 (월) 19:34 4개월전 신고 주소
[@우서가] 그런건 딱히 못느끼겠어요!
디지니00 2020-04-27 (월) 20:59 4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잘된것같아요! 저도병원정보좀주세요ㅜㅜ
     
     
고고싕 2020-04-28 (화) 10:52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gdgdluv 2020-05-01 (금) 02:13 4개월전 신고 주소
님 저도 정보좀 주실수있나요 ㅠㅠ
     
     
고고싕 2020-05-06 (수) 11:3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리야냠냠 2020-05-01 (금) 09:42 4개월전 신고 주소
원래 눈이 이쁜 눈이시네요 ㅎㅎ부러워용 정보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5-06 (수) 11:36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심플미 2020-05-03 (일) 09:39 4개월전 신고 주소
예쁘게 잘 되셨어요~저도 정보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5-06 (수) 11:3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hjeng 2020-05-04 (월) 10:37 4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 하셨어용?
     
     
고고싕 2020-05-06 (수) 11:3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hjeng 2020-05-04 (월) 10:40 4개월전 신고 주소
수술 잘된듯! 어디서 하셨어요
     
     
고고싕 2020-05-06 (수) 11:3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마음의소리 2020-05-05 (화) 22:1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고고싕 2020-05-06 (수) 11:3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가쥬아아삿 2020-05-05 (화) 22:50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눈이 시원해보여요 그 전보다!!
     
     
고고싕 2020-05-06 (수) 11:38 4개월전 신고 주소
[@가쥬아아삿] ㅎㅎㅎ감사해욯ㅎㅎ
뚝따기 2020-05-06 (수) 13:24 4개월전 신고 주소
흉도 없고 잘되셨어요,,ㅜㅜ 혹시 병원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고고싕 2020-05-07 (목) 10:4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뀨뀨갸갸 2020-05-06 (수) 17:30 4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좀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5-07 (목) 10:4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초승이 2020-05-06 (수) 18:25 4개월전 신고 주소
눈 너무 잘되셨어요~~ 이뻐요
     
     
고고싕 2020-05-07 (목) 10:48 4개월전 신고 주소
[@초승이] 감사해요ㅎㅎㅎ
영원히럽 2020-05-07 (목) 19:45 4개월전 신고 주소
전도이쁜데 후도 너무예뻐요 저도 후기보니  눈하고싶네요
     
     
고고싕 2020-05-08 (금) 10:10 4개월전 신고 주소
[@영원히럽] 전 트임 넘 추천드리고 싶어요ㅋㅋㅋ
aj어제 2020-05-07 (목) 20:09 4개월전 신고 주소
전도 예쁜데 후도 진짜 예쁘세요 그 여자연예인 누구 닮았는데 기억이안나네요 ^^;진짜 예뻐요~~!
     
     
고고싕 2020-05-08 (금) 10:10 4개월전 신고 주소
[@aj어제] 연예인이라닛..ㅋㅋ감사해요~~
kyw9122 2020-05-10 (일) 06:23 4개월전 신고 주소
넘 잘됐네요 ㅎㅎ
     
     
고고싕 2020-05-11 (월) 13:25 4개월전 신고 주소
[@kyw9122] ㅋㅋ감사해요~~
냠냠찡어 2020-05-10 (일) 19:38 4개월전 신고 주소
요즘 눈 듀얼트임 생각하고 있는데 눈 너무 예쁘세요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 ~~~
     
     
고고싕 2020-05-11 (월) 13:2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조뜽요 2020-05-11 (월) 19:37 4개월전 신고 주소
이거보니까 확하고싶어지네요 진짜 자연스럽게 잘되셨다~~
     
     
고고싕 2020-05-12 (화) 20:07 4개월전 신고 주소
[@조뜽요] 헤헤 감사해여ㅋㅋㅋ
레드맛 2020-05-13 (수) 19:19 4개월전 신고 주소
눈 진짜 예쑬이시당~~ 정보좀요
     
     
고고싕 2020-05-14 (목) 11:13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뻐지자ㅠ 2020-05-14 (목) 08:06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두 정보부탁드려용
     
     
고고싕 2020-05-14 (목) 11:13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냐옹멍멍 2020-05-15 (금) 14:40 4개월전 신고 주소
헉 ㅠㅠ ㅠㅠ저도 강남에서 수술했었는데 ㅈㄴ짜 효과하나도 없었어서 ... 다시 하려는데 별원 정보좀 부탁드려요유 ㅠㅠ ㅠㅠ일년동안 많이 안붙으셨나용 ㅠㅠㅠ?!!!!??
     
     
고고싕 2020-05-18 (월) 13:1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sssssssss… 2020-05-17 (일) 02:05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너무 부럽습니다ㅜ 저도 병원 정보좀 가르쳐주실수잇나요?ㅠ
     
     
고고싕 2020-05-18 (월) 13:1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YellowBear 2020-05-17 (일) 17:12 4개월전 신고 주소
눈 웃음은 잘 되나요?
     
     
고고싕 2020-05-18 (월) 13:1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한강30 2020-05-18 (월) 07:01 4개월전 신고 주소
엄청 자연스럽게 내려갔네요. 저도 눈이 좀 올라간 편이라 .트임 생각이있는데 부러워요!!
     
     
고고싕 2020-05-18 (월) 13:16 4개월전 신고 주소
[@한강30] ㅎㅎㅎ감사합니당ㅎㅎㅎ
후추숑숑 2020-05-19 (화) 04:40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정보랑 원장님 성함 좀 알 수 있을까요ㅠㅠ 너무 예뻐요
     
     
고고싕 2020-05-21 (목) 19:12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모아낙 2020-05-19 (화) 16:42 3개월전 신고 주소
축하드려요ㅠㅠ 저도 듀얼 트임 알아보고 있는데 병원은 어떻게 알아보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고고싕 2020-05-21 (목) 19:15 3개월전 신고 주소
[@모아낙] 트임도 병원마다 이름이 있거든요, 그병원들 위주로 돌았어요!
근데 직접 상담 가보기전까진 어디가 나랑 맞는 병원인지 모르는거같아요..ㅋㅋ
사각ㅁ사각 2020-05-20 (수) 11:18 3개월전 신고 주소
제가 원하는 눈이에요ㅠ 원래도 잘 될 눈이 였네요~ 정보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5-21 (목) 19:12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무냥 2020-05-20 (수) 14:15 3개월전 신고 주소
듀얼트임이 앞,뒷트임인가요? 사진상으로 뒷트임은 잘 모르겠지만 ...앞트임도 하신것같은데!
     
     
고고싕 2020-05-21 (목) 19:13 3개월전 신고 주소
[@무냥] 안했어요...ㅋㅋㅋ
희처링 2020-05-20 (수) 16:15 3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이랑 원장님좀 알려주세요 ~~
     
     
고고싕 2020-05-21 (목) 19:12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ㄴ냐 2020-05-20 (수) 20:24 3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부탁드랴요~
     
     
고고싕 2020-05-21 (목) 19:12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베리타스 2020-05-21 (목) 18:54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고고싕 2020-05-21 (목) 19:12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sssssssss… 2020-05-24 (일) 01:20 3개월전 신고 주소
와 이렇게 하나하나 다 정보주시네요...넘 착하시다.
저도 병원정보좀 주실수있나요?
     
     
고고싕 2020-05-27 (수) 10:45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jdus 2020-05-24 (일) 21:10 3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5-27 (수) 10:46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어깨결림스 2020-05-25 (월) 14:55 3개월전 신고 주소
살짝 지수 닮으신거같아요..!
     
     
고고싕 2020-05-27 (수) 10:46 3개월전 신고 주소
[@어깨결림스]ㅋㅋㅋㅋㅋㅋㅋ어머 감사해요
윤오1004 2020-05-26 (화) 02:35 3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이쁘시네용~ㅎㅎ 병원 정보랑 원장쌤 정보 좀 부탁드려요~
     
     
고고싕 2020-05-27 (수) 10:46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tvxqqq 2020-05-26 (화) 07:54 3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 드립니다!
     
     
고고싕 2020-05-27 (수) 10:47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tvxqqq 2020-05-26 (화) 08:11 3개월전 신고 주소
요라인이 인아웃 맞나요???
     
     
고고싕 2020-05-27 (수) 10:47 3개월전 신고 주소
[@tvxqqq] 엇 저 쌍수는 안한거 아시죵??..
진예 2020-05-27 (수) 15:04 3개월전 신고 주소
제가 완전 원하는 눈모양을 가지셨네요... 축하드려요!!^^
     
     
고고싕 2020-05-29 (금) 14:53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예] 네 감사합니다ㅎㅎㅎ
파리채 2020-05-28 (목) 15:10 3개월전 신고 주소
에쁘네요. 병원정보랑 비용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고고싕 2020-05-29 (금) 15:04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밍밍러브짱 2020-05-30 (토) 16:02 3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하신건가요 이쁘세요
Jaeri 2020-05-30 (토) 18:35 3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부탁드립니다 ㅠㅠ 눈이 정말 작아서 콤플렉스인데 ㅜㅜ 부탁드려요,,
쿨리스트 2020-06-05 (금) 17:21 3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정보 알수있을까요? 너무 예뻐요ㅠㅠ 저도 지금 뒤트임 정보모으는중인데 후기보고 반했습니다..
폼폼2 2020-06-08 (월) 02:30 3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올라간 눈때문에 스트레스인데
자연스럽게 잘 되신거같아요
앞트임 뒷트임 말고도 다른 트임이 있구나
뒷트임하면 눈내려가는줄
까이여 2020-06-26 (금) 03:13 2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잘 되셨어요~

저도 정보 받을 수 있을까요??
둠둠삐 2020-08-13 (목) 00:12 1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받을수있을까요?ㅠㅠ
모든수술성공 2020-08-18 (화) 01:01 1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 자연스럽게 잘 되셨어요!!! 저도 정보좀 부탁합니다~!
tnghd456 2020-09-03 (목) 17:12 16일전 신고 주소
와 너무 자연스럽게 됐다 ㅜㅜㅜㅜ 부러워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