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수술후기

총 게시물 17,847건, 최근 10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절개+앞트임 (재수술) 4개월차 붓기 빠지는 과정

응죵 2020-04-07 (화) 16:45 5개월전 3417
https://sungyesa.com/new/d03/293543
2개월
+5
<2개월>


















후기 별로 없는 병원 상담 후기글 올렸었는데
오늘은 수술 붓기에 대한 후기로 글을 써보려구여

붓기)
- 붓기가 아침에는 여전히 퉁퉁 부어요
(원래 잘 붓는 체질.. 눈,코,입술 다부어요)
- 그래도 전과 비교 해 보면 많이 붓기가 거의 빠진 것 같아요
사진들 보니깐 붓기가 잘 빠지고 있었네요 ㅎㅎ
(사실 좀 천천히 빠졌으면 좋겠어요.. 두꺼운 라인도 예쁜것 같아서..)

오전에는 붓기가 있지만 전 보단 많이 좋아졌고
오후 시간 되면 전보다 많이 자연스러워져 있어요

4개월차 두번째 사진이 라인이 얇게 나와보이지만 눈을 땡그랗게 떠서 저런점..ㅎㅎ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코수술 잘하는 곳 추천점...해주세여...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mlxg 2020-04-07 (화) 17:19 5개월전 신고 주소
예쁘게 잘 되신 것 같아요! 정보 좀 부탁드릴게요~!
     
     
응죵 2020-04-07 (화) 18:24 5개월전 신고 주소
[@mlxg] 네~ 감사합니다!
오로라로로 2020-04-07 (화) 17:24 5개월전 신고 주소
라인 진짜 매끄럽네요! 제가 좋아하는 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코 잘하는 곳 저도 찾고 있는데 좀 찾기만 하면 블랙이라서 열받아여..휴ㅠㅠㅠㅠㅠ
     
     
응죵 2020-04-07 (화) 18:24 5개월전 신고 주소
[@오로라로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맞아요 .. 코수술 할곳 찾기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하..
이지지지지지 2020-04-07 (화) 18:01 5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부탁드랴요ㅠㅠ!
     
     
응죵 2020-04-07 (화) 18:25 5개월전 신고 주소
[@이지지지지지] 네 쪽지드렸습니다!
스머프으읏 2020-04-07 (화) 18:22 5개월전 신고 주소
오잘되신거같아요! !!
     
     
응죵 2020-04-07 (화) 18:26 5개월전 신고 주소
[@스머프으읏] 감사합니다 !!
주란는 2020-04-07 (화) 21:18 5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절개했을 때 천천히빠졌었어요!
     
     
응죵 2020-04-08 (수) 15:04 5개월전 신고 주소
[@주란는] 맞아요 매몰보다 훨씬 천천히 빠지나봐요 ㅎㅎ
울뱅이11 2020-04-08 (수) 00:27 5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 하셨나요? 병원이랑쌤정보부탁해요
     
     
응죵 2020-04-08 (수) 15:04 5개월전 신고 주소
[@울뱅이11] 쪽지로 드릴게요!
지연이야 2020-04-08 (수) 10:12 5개월전 신고 주소
잘되셨네요!! 트임도하신건가요?
     
     
응죵 2020-04-08 (수) 15:06 5개월전 신고 주소
[@지연이야] 제가 어떤 수술을 했는지 안썻군여 ㅜㅠ 앞트임 했어요!
다다다1004 2020-04-08 (수) 17:30 5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어딘지 알려주세요 ㅠ
     
     
응죵 2020-04-09 (목) 16:02 5개월전 신고 주소
[@다다다1004] 쪽지 드렸어요!
Bivi 2020-04-08 (수) 18:59 5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 자연스럽고 넘 예쁘네요 눈은 어디서하셨어요!? 병원 상담잡고있어요 ㅠㅠ
코는 가암이 괜찮더라구요. 제 친구 거기서 했어요. 홍보 없이입소문만으로 환자가 찾아온다고하더라구요
     
     
응죵 2020-04-09 (목) 16:09 5개월전 신고 주소
[@Bivi] 쪽지드릴게요! 코 정보 감사합니다앗
          
          
Bivi 2020-04-13 (월) 10:23 5개월전 신고 주소
[@응죵]  저 쪽지가 안 왔어요~!ㅎㅎ 부탁드려요
281918 2020-04-09 (목) 00:40 5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려요! 진짜 잘되셨어요ㅠㅠ 혹시 눈교도 같이 하신건가요??
     
     
응죵 2020-04-09 (목) 16:10 5개월전 신고 주소
[@281918] 아뇨 ㅠㅠ 절개랑 앞트임만 했어요! 쪽지드릴게요!
없어12 2020-04-09 (목) 11:09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응죵 2020-04-09 (목) 16:11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두둥크 2020-04-09 (목) 13:02 5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예쁘게 잘되셨네요 ....정보 공유좀 부탁드려용 ㅠ
     
     
응죵 2020-04-09 (목) 16:11 5개월전 신고 주소
[@두둥크] 감사합니다! 쪽지드릴게요!
누가방 2020-04-09 (목) 16:35 5개월전 신고 주소
코 하시려구용?ㅎㅎㅎ 전 아직 눈도 만족못해서ㅜㅜ.. 부럽당.. 실례가 안된다면 병원정보좀 부탁드려여!
     
     
응죵 2020-04-10 (금) 16:18 5개월전 신고 주소
[@누가방] 네 ㅠㅠ 눈하니깐 코하고싶고 다른곳도 하고싶고 그러네요... 쪽지 드릴게요!
Zaksnsl 2020-04-10 (금) 00:26 5개월전 신고 주소
눈 넘 예뻐요 정보부탁드려도 될까요
     
     
응죵 2020-04-10 (금) 16:18 5개월전 신고 주소
[@Zaksnsl] 넹 쪽지드릴게요!
묘묘탱 2020-04-10 (금) 10:08 5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려요 ㅠㅠ 제가 딱 원하는 눈이에요!! 넘예뻐용
     
     
응죵 2020-04-10 (금) 16:19 5개월전 신고 주소
[@묘묘탱] ㅎㅎ 쪽지드릴게요!
토끼와곰 2020-04-10 (금) 14:24 5개월전 신고 주소
헐 넘 잘되셨다.. 오딘지 갈켜주실수잇나요??
     
     
응죵 2020-04-10 (금) 16:20 5개월전 신고 주소
[@토끼와곰] 넹 쪽지드릴게요!
아이수 2020-04-10 (금) 15:47 5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부탁드려요!!
     
     
응죵 2020-04-10 (금) 16:20 5개월전 신고 주소
[@아이수] 쪽지드릴게요!
춥네요 2020-04-10 (금) 16:04 5개월전 신고 주소
눈 진짜 잘되셨어요. 너무 이쁘네용
     
     
응죵 2020-04-10 (금) 16:20 5개월전 신고 주소
[@춥네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제발제발그전으로 2020-04-11 (토) 17:48 5개월전 신고 주소
앞트임 부작용 없으셨나요? 넘 잘됐어요 ㅠ 부럽습니다
     
     
응죵 2020-04-13 (월) 11:26 5개월전 신고 주소
[@제발제발그전으로] 부작용은 딱히 없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냥멍냥 2020-04-12 (일) 01:03 5개월전 신고 주소
와 완전 자연스러워요
     
     
응죵 2020-04-13 (월) 11:27 5개월전 신고 주소
[@냥멍냥] 감사해요 ㅎㅎㅎ
므므미미 2020-04-13 (월) 09:35 5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병원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응죵 2020-04-13 (월) 11:27 5개월전 신고 주소
[@므므미미] 쪽지드릴게요!
제발제발그전으로 2020-04-13 (월) 12:10 5개월전 신고 주소
예쁘시네요~병원정보얻을수있을까요?
     
     
응죵 2020-04-14 (화) 13:15 5개월전 신고 주소
[@제발제발그전으로] 쪽지드렸어요!
백투더11 2020-04-14 (화) 03:05 5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이랑 비용 정보 좀 공유해주세요ㅜㅜㅜ
     
     
응죵 2020-04-14 (화) 13:18 5개월전 신고 주소
[@백투더11] 쪽지드려써요!
     
     
응죵 2020-04-20 (월) 14:20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뚱이버거 2020-04-14 (화) 23:43 5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원장님 정보 좀 부탁드려요 ㅠㅠ
     
     
응죵 2020-04-15 (수) 12:58 5개월전 신고 주소
[@뚱이버거] 쪽지드려써용!
뚜따킴 2020-04-15 (수) 13:52 5개월전 신고 주소
라인 정말 깔끔하게 잘 잡히셨네요ㅠㅠ 저는 소세지눈이라 라인낮추기를 해야하는데..
병원이랑 원장쌤 정보 알려주실수있나요??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고 싶어요ㅠㅠ
코는 미고 추천이요!
     
     
응죵 2020-04-16 (목) 11:56 5개월전 신고 주소
[@뚜따킴] 감사해요 ! 쪽지드렸어요!
리미앙 2020-04-16 (목) 00:44 5개월전 신고 주소
앞트임이랑 쌍커풀 둘다 자연스럽게 너무 잘되셨네요!!
저도 수술하려고 병원 고민중인데 병원이름이랑 원장님 정보부탁드려요ㅠㅠ
     
     
응죵 2020-04-16 (목) 11:57 5개월전 신고 주소
[@리미앙] 쪽지드렸어요!
옹궁옹궁 2020-04-18 (토) 00:27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되셨어요!!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닉넴12 2020-04-19 (일) 00:43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 ㅠㅠ
뱅커꽁아 2020-04-19 (일) 04:44 4개월전 신고 주소
넘 이쁘네요!! 축하드려요 ㅎㅎㅎ 저두 병원이랑 원장님,비용정보 부탁드려요!! 그리고 그 원장님이 윗트임 뒷트임에 대해서는 어떻게생각하시던지 아시면 공유부탇드릴게요!!
소블소블 2020-04-21 (화) 18:36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재수술 고민중인데 정보좀 공유해주세요ㅠㅠㅠ 넘이뿌게 잘되싱거같아요
HUCCI 2020-04-21 (화) 22:13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재재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눈 전문병원으로 가신걸까요..? 가격이랑 병원,선생님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닌이이 2020-04-23 (목) 02:59 4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0100700 2020-04-23 (목) 14:56 4개월전 신고 주소
잘되셨네요.. 병원정보좀 받을 수 있을까요?
까밍밍밍 2020-04-24 (금) 02:49 4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이제인 2020-04-25 (토) 00:02 4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예뻐요...라인대박!!!
예쁨한도초과 2020-04-27 (월) 14:25 4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립니다아 너무 잘되셨어요 ㅎㅎㅎ
비토벨포트 2020-04-28 (화) 15:35 4개월전 신고 주소
저 죄송한데 수술 전 이 훨씬 자연스럽고 희귀성있고 ...뭐랄까 상품으로 따지면 더 좋아보여요
     
     
응죵 2020-05-04 (월) 13:35 4개월전 신고 주소
[@비토벨포트] 상품이요...?
디아디엠 2020-04-28 (화) 23:47 4개월전 신고 주소
자연스럽고 예쁘네요! 어디서 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shint 2020-04-29 (수) 20:01 4개월전 신고 주소
세상에 정말 예쁘게 되셨네요. 4개월차 사진이 쌍수를 한건지도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고 예뻐요
     
     
응죵 2020-05-02 (토) 15:14 4개월전 신고 주소
[@shint] 정말 감사합니다 !!
재수술잘되길 2020-04-29 (수) 20:07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정보좀 주세요!ㅠㅠ
dingdong 2020-04-30 (목) 16:14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절개 & 앞트임 재수술 알아보는 중인데 너무 이쁘게 되셨어요! 쌍수 전 눈도 예쁜 눈이네요! 정보 좀 부탁드립키다 ~^^*
달콤귤 2020-04-30 (목) 18:36 4개월전 신고 주소
저 쌍수절개 한달 째인데 생각보다 두꺼워서 걱정되요ㅜ 붓기때문이겠죠?
     
     
응죵 2020-05-02 (토) 15:15 4개월전 신고 주소
[@달콤귤] 붓기때문일꺼예요!! 저도 절개라서 붓기가 많았어요 ㅠㅠ
마루릥 2020-05-03 (일) 14:01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재수술 알아보고있는데 병원 정보좀 부탁드려뇨 ㅜㅜ
카밀라 2020-05-03 (일) 20:58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부탁드려용~!!
     
     
응죵 2020-05-04 (월) 13:33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쪼꼼쪼꼼 2020-05-03 (일) 21:56 4개월전 신고 주소
확실히 라인이 그전보다 높은게 어울리시네요! 정보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응죵 2020-05-04 (월) 13:3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히히헤헤호호 2020-05-04 (월) 00:41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4개월째 눈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ㅠㅠ 어디서 하셨어요??
     
     
응죵 2020-05-04 (월) 13:3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파라오 2020-05-05 (화) 19:35 4개월전 신고 주소
우왕 완전예뻐요ㅜㅜㅜ 저도 속쌍되서 재수술알아보고있어여.. 병원이랑 비용정보 궁금합니다..
뿍꾸뿌꾸 2020-05-06 (수) 00:09 4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 넘이뻐요 제가 하고싶은 라인 ㅜㅜ
병원 원장님 금액 정보좀 부탁드려요
초승이 2020-05-06 (수) 18:25 4개월전 신고 주소
눈 되게 예쁘세요~
영원히럽 2020-05-07 (목) 19:44 4개월전 신고 주소
절개이신데 되게 붓기 자연스럽게 잘 빠지셨네요~~
aj어제 2020-05-07 (목) 20:09 4개월전 신고 주소
눈 자연스럽게 예뻐요 잘되셨네용ㅎㅎ
이뻐지자ㅠ 2020-05-10 (일) 05:24 4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부탁드려요
카멜라 2020-05-11 (월) 14:06 4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잘되셨어요^^ 저도 눈재수술 고민이라 응죵님의 소중한정보좀 같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인천공항 2020-05-11 (월) 17:23 4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이뻐지자ㅠ 2020-05-14 (목) 08:05 4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부탁드려용
익익왕 2020-05-15 (금) 16:33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진짜 잘되셨어욥
몸밍뭉몸 2020-05-16 (토) 00:58 4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예뻐요 ㅜ
applek 2020-05-17 (일) 20:07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3개월차인데 부기도 적당하고 적당히 이쁘게 되신것같아요 혹시 병원정보 알수 있을까요???ㅠㅠ
ㄴ냐 2020-05-20 (수) 20:23 3개월전 신고 주소
와대바규ㅠㅠㅠㅠㅠ진짜 잘되셨어요ㅠㅠㅠ 정보 좀 알려주세용ㅎㅎㅠㅠㅠ
무냥 2020-05-21 (목) 15:47 3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원장님 정보알려주실수있을까용 ㅠㅠ
하하030 2020-05-25 (월) 01:21 3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원장님 정보 부탁드려도될까요~?
윤오1004 2020-05-26 (화) 02:32 3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이쁘세요~ 병원이랑 원장님정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파릇 2020-05-26 (화) 22:14 3개월전 신고 주소
앞트임 넘 잘되셨네요 !! 병원 어디서하셨나요?
니맘 2020-05-27 (수) 02:43 3개월전 신고 주소
자연스럽게 잘되신것같아요!
파리채 2020-05-28 (목) 15:09 3개월전 신고 주소

에쁘네요. 병원정보랑 비용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밍밍러브짱 2020-05-30 (토) 16:01 3개월전 신고 주소
이쁘시네요 어디서하신건가요
Jaeri 2020-05-30 (토) 18:34 3개월전 신고 주소
꼬막눈이라 너무 스트레스받는데 ㅠㅠ 눈 너무 이쁘세요 흑 ㅜ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ㅜㅜㅜ
eyr7273 2020-06-06 (토) 22:13 3개월전 신고 주소
아 저는 앞트임재트임으로 알아보는 중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둥글지 않은 앞트임이라 너무 예쁘네요
정보 꼭 좀 부탁드립니다 !
늴야 2020-07-25 (토) 11:41 1개월전 신고 주소
눈 진짜 예쁘세요! 저도 정보 좀 부탁드릴게요ㅠㅠ
이루하 2020-07-30 (목) 21:27 1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 너무 예쁘게 되셨네요~!
집요정도비 2020-08-09 (일) 14:51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저리비켜 2020-08-09 (일) 14:55 1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절개 수술 을 원하고 있습니다.
시원 스러운 눈매 부러워요..
병원 정보 비용 방법 원장님 정보 알고싶습니다!
쨩쨩쨩 2020-09-01 (화) 12:47 17일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려요!!
tnghd456 2020-09-03 (목) 17:12 15일전 신고 주소
저도 앞트임 했는데 되게 잘 된거 같아요 ㅜㅜ
111soso 2020-09-04 (금) 11:57 14일전 신고 주소
오래 지났지만 어디서 하셨는지 여쭤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