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수술후기

총 게시물 17,848건, 최근 5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매교정 + 매몰 3주차

Aroha10 2020-01-16 (목) 15:35 8개월전 153
https://sungyesa.com/new/d03/287812
코 손보면서 눈도 같이 덜컥했는데 기존눈에 별로 불만이 없어서 원장님이 디자인해주실때 무조건 얇게 잡아달라고 사정사정했더니 지금 4주 거의 다 되가는데 엄마가 보더니 돈 아깝다고 그러시네요ㅋㅋㅋㅋ 뭐가 바뀐지 모르겠다곸ㅋㅋㅋㅋ

무쌍에서 속쌍이 생겨서 앞으로 십몇년동안 마스터한 화장법을 고쳐야겠지만 속쌍은 마음에 무척이나 드네요.
근데 눈매교정은 잘 모르겠어요. 보톡스를 같이 맞아서 그런가? 뭔가 눈썹이랑 눈이랑 간격이 엄청나게 좁아보이는데 이건 병원에서 보톡스 맞아서 눈썹이 내려앉은거라고 보톡스 효과 없어지면 다시 올라간다고 그러고...
눈땡김도 눈매교정을 해서 그런지 보톡스때문인지 아리까리하네요.

눈매교정 할 생각 없었는데 실장이 눈 찝어달라고 그러니까 제 눈은 꼭 눈매교정이란걸 해야한다고 그러셔서 처음 들어보는 눈매교정 뭔지도 모르고 걍 했는데;; 흔히들 말하는 부작용은 (토끼눈, 눈 안감김) 없는것 같고 과교정? 이건 보톡스 풀려봐야 알것같은데 느낌상 과교정 안된것같고. 그냥 신기한건 눈 크게 뜨고싶을때 눈썹을 안올려도 되는정도? 눈에 힘 빡! 주면 이마에 주름 안잡히고 눈이 크게 떠지는게 엄청 신기하고 이런거 보면 눈매교정이 필요한 눈이였나? 싶네요.

주위사람은 뭐가 변한지 모르겠다고 그러지만 원래 눈모양이 좋았던 사람이라서 전 만족하고... 붓기도 3주짼데 하나도 안심한걸봐서 잘 됬겠죠???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