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눈 수술을 했는데요, 마음에 들긴한데 너무 자연스러워요 ㅋㅋ 진짜 진짜 티 안나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
하연수 눈 들고가서 이런 라인으로 해달라 했는데 하연수 눈처럼은 안됐어요ㅠㅠ
의사선생님이 자연스러운걸 추구하셔서 트임도 안해도된다 하셨는데,
전 시원시원한 눈을 좋아해서 요즘 트임 알아보고 있어요.
쌍수도 인라인-인아웃같은 라인으로 크게 다시 하려구요.
아 그리고 저는 재돈원장님한테 한다 했는데 수술중에 다른 김선생님 한 분 계셨는데 두 분이 같이 한건지,
김원장님이 하시다가 재돈원장님이 마무리 하신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김원장님도 수술방에 들어오셨어요.
근데 마취때문에 누가 했고 이런건 모르겠어요.
잔부기는 6개월넘게 걸린것 같아요. 뭐 다른 사람눈에 보이는 부기는 아니구요.
라인 잡아 주셨을때 앞쪽(윗트임자리라고 해야하나) 그 부분이 살짝 살이 내려와 있어서 부기 빠지면 없어지겠지 했는데
지금도 그 부분이 살짝 내려와 있네요. 근데 이것도 진짜 거의 티안나는 저도 그냥 살면서 못느끼는 정도에요.
일부러 이렇게 하신건지는 모르겠는데 양쪽다 이렇게 되어있긴해용.
하고 나서 일년 살짝 안됐을때 한쪽 풀려서 다시 공짜로 해주셨어요. 아마 일년 안지나서 무료였던 것 같아요.
지금도 약간 힘이 약해져 있긴해요. 아침에 세수하거나 많이 부은 날은 쌍커풀 라인 위로 라인이 잡혀요..
한 2-3년후에는 풀릴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제 지인도 저 보고 거기서 했는데 지금 한쪽 거의 풀렸어요. 근데 지인은 살이 얇아서 본인 쌍커풀 같애요.
저는 살이 약간 두꺼워서 라인 밑으로 약가 살이 있어요. 소세지는 아니구요.
그동안 나름 만족하면서 살아왔지만(없는 것 보단 훨 이쁘고 화장까지 하면 뭐 굳이 재수술 안해도 될것같지만 근데 난 화장 진하게 안하고 다니고 시품....제가 아이라인을 진하게 그리는걸 좋아해서 ㅎ... 재수술하면 안그고 싶네요) 제가 원하는 눈은 따로 있기에 재수술 하려 해요.
[@으어어어엉어랴] 그때 아이디, 그랜드도 갔는데 그랜드는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했고 지금 당장 예약하란 식으로 나오고 실장분들도 별로 친절하지도 않고.. 1대1봐줄것 같지도 않은 느낌이어서 걸렀어요 재돈에서 한거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고 필요하지 않은 수술은 권하지 않고 굉장히 병원이 차분하고 선생님도 좋으셔서 하게됐어요
수술은 부분절개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