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족부터 얘기하자면요 절개인데 풀렸어요ㅠㅠ 라인이 찌그러졌구요 쌍꺼풀이 눈 앞머리서부터 쭉 올라가다가 둥글게 샥하고 빠져야 하는데 제 쌍꺼풀은 산 모양으로 꺾여서 눈꼬리쪽으로 갈수록 툭 하고 추락하는 형상입니다... 이점은 무상 재수술이 가능하다고 해서 상처를 덜 받았습니다!
그리고 무상 재수술이 불가했던... 7mm로 했는데 속쌍이 되었습니다. 이유는 제가 지방제거도 해야하는 눈인데 상담시 언급조차도 없었거든요ㅠㅠ 그래도 돈 많이 벌려구 이것저것 마구 추천 하는 곳은 아니구나라는 믿음은 갔습니다 지방제거도 했으면 더 만족스러웠겠지만요. 그래서 타병원에서 세미 아웃라인으로 재수술 계획 중입니다.
그리고 뒷밑트임 효과가 거의 없었어요ㅠㅠ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해서였을까요.... 물론 자연스럽게라는 요청에는 매우 걸맞게 자연스럽습니다 재수술을 위해 타병원에 상담 갔을 때 실장님들 아무도 저 듀얼트임 한 거 모르셨습니다...ㅋㅋㅋ 아직 뒤에 틀 공간이 많은데 너무 덜 튼 것 같아 속상합니다.. 듀얼트임도 재수술 계획중입니다
좋았던 점도 말씀드려야 좋은 후기이겠죠?? 친절도는 왕왕별 5개입니다.
매번 같이 갔던 일행을 기억해주는 센스도 있으며, 실장님들 얼굴에 상담시 환자의 감정에 공감해주려고 애쓰는 게 보입니다. 가벼운 농담으로 긴장도 풀어주시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쌍꺼풀 풀린 것 땜에 작년 8월에 수술해서 올해 1월에 a/s를 받았는데 원래 원칙은 1년 내 1번 무상 재수술일 거예요 1년이 지났는데 또 조금 이상하서 상담 요청하니 흔쾌히 무상a/s에 응해주셨습니다. 물론 애초부터 안 풀리게 수술 했어야 하는 게 맞으나 의무가 끝났는데도 끝까지 책임져주는 부분이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티 안나고 자연스러운 거 원하시는 분께는 핵추천입니다. 수술이랑 필러 때문에 이 병원에 자주 방문하다가 깨달은 것은 아.. 이곳은 자연주의구나....(병원이름 아닙니다^^;) 제 피셜로는 이 병원은 엄청 자연스러운 걸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화려한 걸 추구하는 저와는 상극이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