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얇게 아웃라인으로 쌍꺼풀이 있었구요.
더 크게 만들고 싶어서 매일 아이참을 1시간 정도 붙였다 떼면 굵은 라인으로 쌍꺼풀이 만들어졌었어요.
그런데 그게 수년동안 지속되면서 살이 쳐지기 시작하며
급기야는 눈두덩이를 덮어서 속쌍꺼풀이 되더라구요.
나이가 들면 살이 쳐지기도 하잖아요. 아이참까지 붙였으니 급속도로 쳐진거죠.
그래서 수술을 결심했고, 원장님이 수술전 라인 잡아줄땐 엷은 아웃라인이어서 맘에 들었는데, 막상 수술하고 나니
넘 심한 아웃라인인건지, 붓기가 넘 심한건지...
여기 성예사 눈 성형 전후 사진들 거의 다 검색해봤는데, 저만큼 두꺼운 라인은 없는 것 같아요.T.T
라인이 너무 커서 그런지 붓기도 안빠지고. 미치겠어요.
평소에 또 잘 붓는 스타일이기도 하고요.
부분절개+매몰+지방제거했는데요. 이거 상태가 어떤건가요. 핸펀 카메라로 찍어서 사진이 흐린데요. 실제로 보면 소세지 엄청 심각하구요. 진짜 왕 부담스러운 쌍꺼풀이에요. 느끼 작렬!!!
이거 재수술 필요한건가요?? 자세히 보면 눈동자도 성형전보다 더 안보이구요. 졸린 눈으로 변한것 같기도 하구요. 오른쪽 왼쪽 눈동자가 보이는게 틀리네요. 정말 후회막급..제가 조급한건가요?
경험자 분 꼭 조언 좀 해주세요.
저희 언니는 님보다 자연쌍껍이 훨씬 뚜렷한 인라인(아이참 안붙여도;;) 이었는데 한참 쌍껍 유행할때 욕심에 그 라인그대로 찝었어요. 또렷하게 해보겠다고... 그냥 찝었을 뿐인데 엄청붓고.. 사람들 다 왜했냐고 그래서 대인기피증까지왔어요. 맨날 예전사진보고 우울해하고... 라인은 소세지같이 두껍고 붓기는 1년쯤 되서야 빠지고.. 하지만 언니의 원래 쌍껍처럼 자연스러워지는건 2년정도 걸렸어요. 지금은 수술전과 별 차이없지만... 본인에게 2년은 괴로웠을 것 같아요. 님도 붓기빠지면 원하는 라인처럼 얇게될거에요. 다만 눈살이 많으면 붓기빠지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요. 조금만 살쪄도 눈부터 붓는거 같구요. 하지만 곧 이뻐지실거에요. 걷기운동 해주시고 짜게 드시지마세요.
아직 7일밖에 안됬으니 기다리시면 괜찮으실꺼에요 ㅋㅋ 저도 한동안 안빠지다가 정체기가 와서 이게 끝인가 했더니 한 3개월 지난 후부터 쭉 또 빠지더라구요 그렇고 1년되니 완젼 속쌍...이 되어버렸어요 ㅋㅋ 수술하고 당장에 붓기 별로 없고 라인 얇으면 금방 속쌍되더라구요 ㅋㅋ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