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고치면어때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회원에게묻기]

눈이랑 코 좀 봐주세요

솜맘 2021-04-06 (화) 18:27 3년전 900


병원 추천이랑 눈, 코 정보 좀 주세요
당연히 병원에 방문해서 견적을 봐야지 정확하지만, 그래도 필요한 수술의 정보를 알고 발품을 팔고싶어서ㅠㅠ..

눈 - 최대한  크고 또렷한 눈
눈덩이에 지방이 많아서 절개로 하고 싶은데 성형후기가 대부분은 매몰이나 자연유착이 많더라구요
혹시 크고 또렷한 눈을 가지기위해선 어떤 수술이 필요할까요?
듀얼트임(밑&뒤) 위험하단 얘기도 들어버려서요ㅠㅠ

코 - 복코 개선하면서 이쁜 모양인 코
정면으로 보나 옆면으로 보나 퉁퉁한 코를 바꾸고싶은데 어떤 수술을 하면될까요?? 코끝수술을 하면 코면적은 좀 개선된다고 하는데 콧대는 건들이지 않아도 될까요?ㅠㅠ

제가 손품을 열심히 하는데, 후기만 보고 제가 원하는 모양에 필요한 수술이 맞는지 잘 모르겠어서요...
병원정보랑 수술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2,355,021
1,526,76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0건
1s00ng2 2021-04-06 (화) 20:07 3년전 신고 주소
!!눈은 많이 안찾아봐서 잘 모르겠지만!! 매몰/자연유착은 풀리실것같아요. 성형외과 의사 지인분 말로는 절개 말고는 눈덩이 지방제거는 제거 주사도 있지만 잘되는 사람이 있고 잘 안되는 사람이 있고 + 나중에는 돌아온다고 하더라고요. 비용은 수술과 비슷하다고 해요.

콧대는 완전 옆에서 보는게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높이상 안건드리셔도 될것같에요! 하지만 코가 얄상해지고싶으시다고 하면 병원에서 절골을 추천드릴수 있어요. 콧볼도 좀 처져보이시는 것 같긴 한데 그건 코 높이면 별로 안그래보일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저는 전문가가 아니고 제 얼굴이 아니라 제 얼굴에서 비슷했던것만 찝어드릴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후기 보고 손품 리스트 짜고 하는 것보다 발품 팔면 감이 잘 와요. 가는 의사마다 모양적으로 ~바꿨으면 한다 라는 공통점들이 있고 바꾸고 싶어도 못바꾼다 하는게 있어요. 그런거 들으면서 성형하고 싶은 부위 생각도 바뀌고 어떤걸 해야 제일 잘 어울리고 이쁠까 그런 확신도 와요. 그런것과 의사들마다 추천하는 라인이 있으니 그중 제일 마음에 들고 생각했던 것과 제일 맞아떨어지고 믿음가는 분이랑 하심 될겄같아요.
     
     
솜맘 작성자 2021-04-06 (화) 20:45 3년전 신고 주소
[@1s00ng2] 너무 상세하게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역시 손품보단 발품이 낫겠죠.. 근데 성형외과도 너무 많고 블랙걸릴까봐 불안해서ㅠㅠㅠ 이것저것 알아는 보는데.. 유튭하시는 원장님들중에서도 문제가 있으신분도 있다고 하셔서....
          
          
1s00ng2 2021-04-06 (화) 22:10 3년전 신고 주소
[@솜맘] 많이 불안하지요ㅠ 안좋은 말이 많지만 블랙리스트는 에메한것 같아요.. 딱 리스트 하나가 있는것도 아니고, 사람마다 블랙 기준이 다르고.. 대리의사나 환자와 동의하지 않은 수술을 하지않은 한 블랙이라고 하기는 어려운거 같아요. 염증.. 그런건 어쩔수 없을때도 많고 의사의 기술이 뒤쳐져서 잘못된 수술은 의사가 딱히 잘못한 거라곤 할수없잖아요. 그래서 맨처음에는 원장의 책임감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았는데 발품해본 결과 제일 중요하게 생각된건 원장님 수술 기술+경력 -> 기술/모양 공감 -> 책임감 인거 같아요.. 생각이 같고 인성이 좋아도 기술이 떨어지면 소용이 없으니까요 ㅠ

그리고 의사들도 사람이라 어느 방법과 재료를 추구하기 때문에 아무리 자신있어보여도 그건 코를 환자가 원하는 것처럼 개선해줄수있냐의 자신감이 아니라 재료와 수술방법에 대한 자신감일수 있는것같아요. 선호하는 수술방법과 재료는 자신에게 적용이 별로 안될수 있으므로 원장님이 말한 재료와 기술을 사용했을때 그 결과가 얼마나 자신의 신체부위에 원하는 개선 있는지 보는게 정말 중요해요. 저도 잘한다고 하는 병원 상담을 가서 원장님이 정말 자신있고 꼼꼼하고 솔찍해보여 맘에들었던 분이 있었지만 저한테 제안한 기술/재료를 쓴 수술이나 제 코랑 흡사해 보이는 분들의 사진을 봤을때 기술이 너무 안어울려 크게 깨닳았어요. 상담시 자신과 비슷한 케이스 사진 꼭 보여달라고 하세요.

수술후기 자주 확인하시는걸 추천하고요 성예사에 병원 검색했을때 병원이 요청한 게시중단 요청횟수 눈여겨 보시고 구글리뷰도 꼭 보시길 바래요. 구글리뷰도 꼭 확인하세요! 낮은 별점순으로.. 병원들이 구글에 있는 나쁜리뷰 잘 안지워요.

마지막으로 저랑 코가 좀 비슷하셔서 말씀드려요. 제가 진짜 고민하던 병원중 하나가 자가진피 쓴다고 했는데 은퇴하신 턱/코 전문 지인분한테 여쭤보니 자가진피를 쓰면 주먹코가 될확률이 크다고 하네요. 여기저기서 한번도 못들어본 거라 말씀드려요!

말이 길어져서 죄송하고 수술 잘 하시길 바래요^^
               
               
솜맘 작성자 2021-04-07 (수) 00:16 3년전 신고 주소
[@1s00ng2] 하ㅠㅠ.. 진짜 조언 너무 감사드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몇 번이고 완독하고 왔어요.. 꼭 세겨듣고 발품, 손품 열심히 팔아서 수술 잘 받고 다음달에 좋은 후기로 뵙겠습니다!
춥네요 2021-04-07 (수) 21:37 3년전 신고 주소
눈은 누호가 보이는건가요? 모양상으로는 앞트임 필요 없고 절개하셔야할거같아요. 코는 낮기만 한거라 코끝 연골 콧대 실리콘만 써도 충분할거같네요
충남 2021-04-09 (금) 02:26 3년전 신고 주소
눈 코 따로 하시면 어때요?
같이 하시게 되면
몰려보일수 있다해서요
저도 따로하려구요~
저는
눈썹하거상 매몰 유착으로 눈 수술후
실리콘 자가늑 코 하려고
예약해둔상태입니당
쥰히 2021-04-09 (금) 10:57 3년전 신고 주소
눈은 밑트임 안하셔도 지방빼고 인아웃으로 하셔도 예쁠거같네요
마냦 2021-04-10 (토) 13:45 3년전 신고 주소
인아웃으로 하시면 예쁠것 같아요 ! 발품 팔면서 수술 방식 많이 들어보세요 !
유구무언 2021-04-13 (화) 07:25 3년전 신고 주소
병원에 가셔서 상담받아보셔요
쀼뀨뿌뀨뮤 2021-04-17 (토) 00:06 3년전 신고 주소
코는 괜찮으신것 같습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