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V라인을 위한 다양한 개선 방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7-30 (화) 13:20 4년전




심부볼지방제거를 고민하는 경우에는 심부볼지방이 얼굴 윤곽의 형성에 있어서 어떠한 곳에 위치하는 지에 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심부볼지방제거만으로 얼굴의 형태가 V라인이 될 수 있다는 막연한 기대는 금물입니다.

얼굴의 윤곽은 다음과 같은 여러 요소들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사진1 참고)

얼굴의 윤곽을 바꾸기 위해서는, 얼굴에서 어떠한 부분이 발달되어 윤곽이 두드러지는지에 관한 정확한 이해와 더불어 그 원인에 대한 해결이 중요합니다.

얼굴의 각진 아래턱뼈의 윤곽이 두드러져 있다면, 각진 턱뼈를 다듬어주는 사각턱 수술 내지는 V라인 사각턱 수술이 필요로 하며 각진 부위 뼈를 덮고 있는 저작근이 발달되어 있다면 저작근의 볼륨을 줄여주는 시술이 필요합니다. (사진2 참고)

또한, 얼굴의 피하지방이 많다든지, 혹은 피부가 아래쪽으로 처지면서 형성된 턱선의 교정을 위해서는 피하지방 흡입이라든지 안면거상술을 생각해 보는 것이 적절합니다. (사진3 참고)

심부볼지방은 저작근의 앞쪽과 입술 사이의 뺨 부위 통통한 곳의 윤곽 형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심부볼지방제거로 수술 후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부위는 사진 4와 같은 뺨 부위입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