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슬라이스 긴곡선절제술과 피질골절제술로 자연스럽고 안전한 사각턱수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7-27 (화) 09:52 2년전

세대에 따라 예쁜 얼굴이 다르듯, 성형에도 트렌드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연스러움’이 트렌드로 떠올라 눈이나 코성형 뿐만 아니라 안면윤곽 성형에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얼굴형을 만드는 성형수술이 인기가 높습니다.

자연스러운 얼굴라인을 생각한다면 사각턱수술 이후 이차각을 방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긴곡선절제술의 경우 한번에 절제하기 때문에 라인이 부자연스럽고 이차각이 생길 위험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슬라이스 긴곡선절제술로 여러 번 슬라이스로 절제하게 되면, 라인이 자연스럽고 이차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각턱수술을 진행할 때는 피질골절제술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질골절제술은 턱뼈의 표면을 감싸고 있는 얇은 막을 떼어내 턱뼈의 두께를 줄여주는 수술입니다. 피질골절제술을 시행할 때 신경에 손상이 가해지 경우 자칫 잘못하면 감각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각턱 해당 부위를 절삭술을 통해 깎아내는 방법으로 안전하게 피질골절제술을 시행하고, 긴곡선절제술을 진행할 때 기본적으로 피질골절제술을 병행해야 합니다.

사람마다 사각턱이 발달된 모양은 모두 다릅니다. 따라서 경력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합한 턱 라인과 그에 맞는 수술 방법으로 사각턱수술을 진행해야 안전한 사각턱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각턱수술은 수술 전 뼈의 상태와 신경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안전한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554,792
494,58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