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체형/바디성형 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허벅지 지방흡입을 하려고 합니다.

카피캣 2005-11-24 (목) 06:25 18년전 1117
https://sungyesa.com/new/b08/1709
계시판을 거의 외우다시피 읽고도 아직 궁금한게 남아서 글 올립니다.

제가 키는 157에 몸무게는 51이거든요....애 둘 낳고 너무 힘들어서 47까지 빠졌다가 다시 53까지 쪘다가, 또 다시 51로 내려왔는데요....무리 없이 49까지는 그냥 잘 빠지는 편이구요. 아이 낳아보신 분들은 다 알겠지만, 팔뚝과 허벅지 장난 아닙니다. 사진으로 봤을때 더 확실히 두껍게 보이더라구요. 47이었을때도 팔둑과 허벅지는 55kg은 더 된 사람 몸 처럼 보였어요. 44사이즈나 작은 55사이즈는 입는데, 바지는 27입지 않으면 허벅지에서 걸려요. 물론 다리꼬는 것도 묘기입니다.
종아리는 그냥 지내 겠는데, 허벅지와 팔둑은 꼭 얇아 졌으면 좋겠어요. 무릎 옆이라고 해야 되나, 안쪽으로 주먹하나는 잡히는 정도로 좀 많이 두껍거든요.

그럼 질문입니다.
최근에 하신분들의 글을 읽어 보면 수술후의 목표를 그냥 라인잡아주는 정도로 하라고 하셨는데, 정말 많이 빠지기를 기대 하면 안되나요?
젓가락은 아니더라고 날씬해 지고 싶은 욕심은 있는데, 정말 욕심에 지나지 않을까요?
그리고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은 정말 없는 건가요?
미국어떤 학회에서 발표하기로는 보통사람들보다 네배정도의 살찔 위험성이 있다고 하던데......한국의 의사들이 올려놓은 정보들을 보면(모두가 다 한가지 정보로 돌려쓰시는듯 거의 비슷한 글귀더군요...) 지방을 아예없에버리는 것이므로 다시 생성은 안되지만, 남아있는 지방에만 더 붙지 않도록 적당한 다이어트는 기본이라는 정도던데요. 그럼 그냥 적당히 포식하지 않고 적당히 유산소운동(일주일에 한두번 30분정도 걷기 혹은 달리기 하고 있구요, 옥주현 요가도 한두번정도는 따라 하고 있기는 합니다만...)을 해주면 유지되는 정도 인가요?

글이 너무 길어 지는 것 같아 죄송하지만, 그냥 주사 맞는 것도 아니고, 수술이잖아요....엄청난 고통을 감수해야만 하고......오랜시간 불편함도 있고....
정말 의사들 말만 믿고는 하기가 너무 겁이 나서요.
나이 32에 이번 한번으로 다시 자신을 갖고 남은 평생을 살아 보려고 하는데, 너무 무리한 결심인건가요?
허벅지 수술하셨던 분들의 사진을 얘타게 찾아 봤지만......에휴~~

해 보신 분들의 조언을 기다리겠습니다.
참참, 병원에서 해주는 사후관리는 얼마나 걸리나요?
한두달 걸리는 건가요? 아님 육개월안에 가끔 병원가서 검사(부기빠진것 혹은 울퉁불퉁해진것 기타등등을)를 해 줘야 하나요? 식구들 모르게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던데, 그게 정말 가능한건가요? 저도 남편이 알면 안되거든요....ㅡ.ㅠ
이런 또 길어지네요....그럼 이만 하고 조언 많이들 해 수십시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2,406,414
57,17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죽이는옆라인 2005-11-24 (목) 17:50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8/1710
지흡이란게 다른 성형수술이랑 마찬가지고 개인 편차가 크기때문에 라인이 정리되는 정도로 만족하시라는거예요..
내가 수술후 원하는데로 뼈만남은 다리가 됐다고 해서 다른사람도 그러리란 보장이 없구요 또 지방량보다 근육질인경우 섬유질이 많은경우에도 지방을 많이 못빼기때문에 라인이 잘안나와서 본인스스로가 만족을못하죠..

요요같은경우는요 지방을 빼실때 우리몸엔 지방이 여러층이있는데 그중에 정말빼야할부분에서 빼지 않고 적당히 빼줄경우(수박겉핱기) 요요 현상이오고요 지방흡입을 제대로 뺏을경우엔 그부분엔 예전만큼 살이 찌지않는다고 알고있어요..
수술후에 조심해야할부분이 "수술했으니 살이찌지 않을꺼야"라고 생각하고 음식조절을 하지않았을경우 다른부위가 지방을 축적할려고한다니 끈임없이 조심해야죠
운동같은경우 평균 3~5일정도 해줘야 하구요 님같이 일주일에 한두번 걷기나 달리기 요가는 꾸준한 운동이 아니기때문에 유지되기는 힘들죠

죽이는옆라인 2005-11-24 (목) 17:54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8/1711
사후관리 같은경우 병원마다 틀리기때문에 이건 수술전에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한두번 5번이상 받으시는게 좋구요
그리고 육개월안으로는 라인이 다나오기때문에 붓기나 울퉁불퉁한것을은 다해결이 되구요..

수술후 힘드실텐데 남편모르게 하시긴 힘드실꺼같아요..
아이도 있으시고 하시니 남편분과 잘상의하신후에 하시는게 좋을꺼같네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