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재수술]

코수술후 코막힘 때문에 재수술...

내우주는전부너야 2020-10-12 (월) 00:14 3년전 632
안녕하세요 6개월전에 코수술을 했어요..
콧대는 건들지 않고 휜코 수술과 코끝만 귀연골 + 비중격 (?) 으로 수술을 했어요. 
휜코를 바로잡고 긴코를 짧게 바꾸는게 목적이라 원래는 귀연골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는데 수술중 제가 비중격연골이 너무 약하고 발달이 안되서 추가적으로 귀연골을 사용해서 높였다고 했습니다.

의사쌤께서 제가 연골이 너무 약하다보니 다시 휘지않게 두껍게 고정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저는 코가 작다보니 연골을 휘지않게 두껍게 덧대었더니 오른쪽 콧구멍에 숨구멍이 줄어들면서 오른쪽콧구멍으로는 숨이 안 쉬어져요..

의사쌤께서는 비개방으로 오른쪽 연골만 얇게 잘라서 재수술을 하시겠다고 하셨는데 전 이런 방법은 들어본적이 없어서 여기에 글을 올려봅니다.

혹시 저같은분들 또 있으신가요..? 어떻게 수술을 하셨나요? 6개월동안 숨이 제대로 쉬어지지않아서 너무 불편해서 당연히 재수술할 생각이었지만 저같은 케이스를 본적이 없어서 너무 걱정되네요ㅠㅠㅠ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댓글 2건
오치동콜라요정 2020-10-12 (월) 00:42 3년전 신고 주소
다른 병원가서 충분한 상담 받아보세여 ㅜ 여기에 물으면 소용없을것같아요 수술적인 부분은 다른 병원 재수술 상담받으면서 여쭤보시는게 쓴ㅇㅣ님한테도 나을듯해요
몽구누나 2020-10-25 (일) 12:59 3년전 신고 주소
저 님이랑 비슷한케이스에요 오른쪽 코막힘 .. 저는 병원에서 비염수술하면 된다고 쉽게 말하던데 어이없어요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