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인기글 포토글
총 게시물 1,024건, 최근 40 건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24 사진Q&A   오늘 코했는데 라인 괜찮게나올까요..?? 7
by 햇늼   122   10-31
햇늼 10-31 122
1023 사진Q&A   코재수술 9일차 경과 좀 봐주세요ㅠㅠ 5
by 쭈홍이   432   10-19
쭈홍이 10-19 432
1022 사진Q&A   무보형물로 가능할까요?? 3
by 오티스   269   10-15
오티스 10-15 269
1021 사진Q&A   코수술 7일차 부목제거 하고왔는데 어떤지 봐주세요 18
by 이며자   475   10-15
이며자 10-15 475
1020 사진Q&A   코수술 20일차인데 이거 흉살인가요?? 5
by nonameno   503   10-13
nonameno 10-13 503
1019 사진Q&A   울퉁불퉁해요 ㅠ 17
by 에ㅣ멥ㄴ   576   10-08
에ㅣ멥ㄴ 10-08 576
1018 사진Q&A   리자벤 먹어야할까요ㅜ 4
by 찾사   143   10-07
찾사 10-07 143
1017 사진Q&A   코 좀 봐주세용ㅜㅅㅜ 7
by 몽지알지   379   10-07
몽지알지 10-07 379
1016 사진Q&A   댓좀달아주세요ㅜㅜ왕코 어디하면좋을까요 17
by 드그   501   10-06
드그 10-06 501
1015 사진Q&A   무보형물 2주차 무슨라인인가요? 5
by 찌로이   494   10-05
찌로이 10-05 494
1014 사진Q&A   코수술 4주차 인데요 11
by 사는게무섭다   744   09-29
사는게무섭다 09-29 744
1013 사진Q&A   코 좀 봐주세요ㅠㅠ 6
by 뇽뇨미   656   09-29
뇽뇨미 09-29 656
1012 사진Q&A   휜코성형 잘되신분 계시나요? 5
by jannabi92   392   09-26
jannabi92 09-26 392
1011 사진Q&A   코 비주 각도좀 봐주세요 8
by 코코가   620   09-24
코코가 09-24 620
1010 사진Q&A   고윤정 코!! 3
by 헐개이뻐   657   09-19
헐개이뻐 09-19 657
1009 사진Q&A   화살코 수술했는데 코끝이 많이 들렸어요 14
by 체리체링   1310   09-16
체리체링 09-16 1310
1008 사진Q&A   코수술 뭘해야할지 궁금해요! 10
by 초코초코류   273   09-15
초코초코류 09-15 273
1007 사진Q&A   코재수술 잘된건가요? 51
by 체미   1725   09-15
체미 09-15 1725
1006 사진Q&A   코성형 5년차 의견 궁금합니다 2
by 떡콩   474   09-14
떡콩 09-14 474
1005 사진Q&A   콧대 코끝 성형 후 미간 가로주름 경계선 4
by Hahahoker   445   09-14
Hahahoker 09-14 445
1004 사진Q&A   코 제3의눈으로 한번 봐주세요 13
by 큒뀨   459   09-12
큒뀨 09-12 459
1003 사진Q&A   복코 질문 1
by allam   287   09-11
allam 09-11 287
1002 사진Q&A   코 많이휘어보이나요..? 7
by 마주리카   315   09-09
마주리카 09-09 315
1001 사진Q&A   이거 코 끝 붓기일까요ㅠㅠㅠㅠㅠ???제발 알려주세요ㅠㅠ흑 9
by 아아오오우우   664   09-06
아아오오우우 09-06 664
1000 사진Q&A   코성형 생각하고있는데 봐주세요ㅠ 4
by 코를   317   09-05
코를 09-05 317
999 사진Q&A   코랑 이마 필러 할까요? 6
by 안녕ㅇ하세여ㅗㅌ   240   08-31
안녕ㅇ하세여ㅗㅌ 08-31 240
998 사진Q&A   코 찝힌건지 봐주세요 ㅜㅜ 5
by 마도랏나   498   08-31
마도랏나 08-31 498
997 사진Q&A   콧대가 한쪽이 꺼진 것 같습니다 3
by 눈코잘되자   418   08-27
눈코잘되자 08-27 418
996 사진Q&A   절골 할까요 말까요 ㅠㅠㅠ(사진무서울수있음) 6
by 데트스트림   522   08-24
데트스트림 08-24 522
995 사진Q&A   점막이 부었어요 ㅠㅠ
by kimd****   1210   08-21
kimd**** 08-21 1210
994 사진Q&A   복코 콧대+코끝 2주 다되가는데 어떤가요? 18
by 마음대로   634   08-17
마음대로 08-17 634
993 사진Q&A   자가진피 코성형 이후 비대칭이 왔네요 6
by xbnixbni   655   08-17
xbnixbni 08-17 655
992 사진Q&A   4주차 피노키오 코(사진펑) 11
by yes1234   544   08-15
yes1234 08-15 544
991 사진Q&A   콧대 흉살? 매부리? 4
by rosepoppy   414   08-10
rosepoppy 08-10 414
990 사진Q&A   코수술 하면 효과 많이 못볼코인가요?ㅠ 10
by 데트스트림   533   08-10
데트스트림 08-10 533
989 사진Q&A   [복코문의] 코 성형 고민중인데 어려운 코인가요ㅠㅠ? 23
by ㅋㅅ   705   08-03
ㅋㅅ 08-03 705
988 사진Q&A   코 측면 붓기 좀 봐주세요 3
by 엘빈   415   07-31
엘빈 07-31 415
987 사진Q&A   유아인 코는 화려한 코인가요 ? 9
by 깡깡깡2   670   07-31
깡깡깡2 07-31 670
986 사진Q&A   18일만에 첫코수술 코끝 연골 풀림 (재작성) 12
by Ondal   2052   07-19
Ondal 07-19 2052
985 사진Q&A   코수술 시간지나면 미간경계 없어지나요?? 4
by 커피먹다코피   649   07-16
커피먹다코피 07-16 649
984 사진Q&A   복코성형 질문 4
by 코콬코코   509   07-12
코콬코코 07-12 509
983 사진Q&A   코재수술 후 콧등에 혹같은게 올라왔어요
by 아잉오   273   07-06
아잉오 07-06 273
982 사진Q&A   코수술 5일차입니다 들창코 된것같네요 8
by 뀰뀨   1965   07-04
뀰뀨 07-04 1965
981 사진Q&A   이거 부작용인가요? 1
by 규니슈   441   07-04
규니슈 07-04 441
980 사진Q&A   기증늑 질문이요 ㅠㅠ 17
by misogod   651   07-02
misogod 07-02 651
979 사진Q&A   코수술 11차인데 붓기 좀 봐주세요ㅠㅠㅠ 2
by 밍밍밍잉   565   06-26
밍밍밍잉 06-26 565
978 사진Q&A   콧대 음영및 비침문제 2
by 울영진도령   499   06-26
울영진도령 06-26 499
977 사진Q&A   약간혐입니다. 코성형한지 3~4일차인데 원래 21
by 용팡   3335   06-21
용팡 06-21 3335
976 사진Q&A   코수술 일주일 차인데요 콧망울 더 얄쌍해지겠죠?? 13
by 아아오오우우   1020   06-19
아아오오우우 06-19 1020
975 사진Q&A   남자 코 5
by sungyesa2   388   06-17
sungyesa2 06-17 388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