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코수술한지 15일차인데 재수술하고싶어요..
사실.. 12년전에 여기서 알아보고 최종결정내린것이 오영환성형외과였어요.. 거기서 하고나서 너무 만족스럽지못해서 아예 이 사이트를 안들어오고 타사이트에서 정보를 얻고 8군데를 발품을 팔았었는데.. 결국 또 맘에 안드네요.. 쇼호스트같은 실장은 결제전엔 간이고 쓸게고 다줄것처럼 굴더니 수술끝나니 볼일다봤는지 쌩까고.. 사후관리도 그닥이고.. 코치료 받으러갔을때 코모양 맘에 안든다고 컴플레인거는 사람 갈때마다 보고.. 그래서 나도 그러면 어쩌지.. 불안한마음이 들었는데.. 역시나 코모양이...화살코는 대신 복코를 얻은듯.. 첫수술에는 없었던 미간 피고임도 생기고..휴..
12년전에 했던 코가 늑연골로했는데 늑연골이 거의다 흡수되어 비주가 처져서 화살코가 되었고 원래도 길었던 코가 더 긴코가 되고 비중격도 휘어져서 비염도 심해지는 바람에 이번에 다시한거였는데...이번에 한곳도 오앤영에 있었던 원장이였는데.. 대체 왜 전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걸까요 ..휴 ..
발품팔면서 알게됐어요.. 오영환이 오앤영으로 바꼈다는걸요.. 기능코랑 미용코 둘다 신경써야해서 여기서했는데 모양은 이비인후과보다 성형외과가 더 이쁘게 나온다는걸 이제서야 다시끔 깨닫네요..
기능적인거라도 아무문제 없었음 좋겠어요..
첫수술은 코가 휘어서 한거였고 두번째수술은 비염이 심해서 한거니까요..
다만 제가 두려운것은.. 10년뒤 또 비주가 내려와서 변형될까바 겁나네요.. 첫수술때 그냥 훤코만 교정할껄... 후회되요..시간을 되돌릴수만 있다면 그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