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형물(귀연골+비중격+절골+매부리갈기+비주내리기) 사용해서 매부리코 복코성형 한지 세달 차 후기 남깁니다!
오랫동안 펑퍼짐한 복코가 콤플렉스라서 큰 결심 후 오블리 성형외과 김다앎 선생님에게 코수술을 받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코수술을 받으면서 가장 추구했던 사항은 자연스러움과 안전함이었어요.
다앎쌤은 제가 원하는 부분을 잘 수용해주시고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을 잡아주시더라구요.
보통 코수술하면 화려하게 오똑 세우거나 자려한 스타일을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그런 스타일보다는 기존의 제 코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다듬어 가는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진행했어요.
무보형물이긴 하지만 수술 후에 한달 차까지는 다소 어색하다거나 불편하게 느껴지는 부분들도 있었는데 세달 차에 접어드니 이제는 불편함도 거의 없고 수술한지 잊고 지낼정도로 그냥 제 코 같아요 ㅎㅎ
다만, 아직까지는 코 끝이 딱딱한 느낌이 남아있고 전체적으로 통통해보여서 살짝 우려감도 있었는데 최근 검진방문 때 병원에 여쭤보니 붓기가 다 빠지지 않아서 개인에 따라 6개월에서 길면 1년까지도 최종적인 모양은 더 지켜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그동안 코가 점점 더 예쁜 모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잘 관리해야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