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매부리코]

드디어 재수술 성공했어!ㅎㅎ

나는너좋아 2023-09-13 (수) 13:28 5개월전 2021
https://sungyesa.com/new/b01/1017509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정석성형외과의원
의사명
서정석
비용
730 만원
경과일
40
수술전

<수술전>


수술전

<수술전>


수술후 일주일

<수술후 일주일>


수술후 일주일

<수술후 일주일>


수술후 일주일

<수술후 일주일>


수술후 한달

<수술후 한달>


수술후 한달

<수술후 한달>


15년전에 뭣모르고 냅다 코수술 했다가 실리콘 그대로 매부리 비치고 콧구멍은 짝짝이에 매부리는 개선도 안되고 비주 길어지는 부작용 생겨서 재수술 하기로 결심ㅠㅠ

평소에 스트레스 받기는 했는데 이번에 결혼준비 하게 되면서 보니까 사진에서도 그렇고 너무 부각되고 신경쓰여서 어차피 망한 코 지금 타이밍에 하기로 함.

평생 남는 결혼식 사진이고 가장 예뻐 보여야하는 순간이라 큰맘 먹고 재수술 했는데 완전 대만족 중!!! ㅈㅅ이 재수술에 무보형물로 코 예쁘게 잘만든다고 유명해서 엄청나게 발품팔아서 수술 했음.

실리콘 제거하고 매부리 다듬고 코끝 연골제거에 코끝 엉덩이진피 넣고 비주 올리기로 진행했는데 보형물 넣고 했던 첫수술보다 코모양 진짜 예쁘게 나와서 주위에서 너도나도 칭찬 일색 정말 맘에 듬!!

말도 안되는게 실리콘 넣은것보다 더 예쁘게 나와서 제가 후기는 살면서 쓴적이 없는데 ㅈㅅ은 너무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우리 원장님 도움드리고자 후기 작성함 ㅎㅎ

몇년동안 스트레스 받고 다시 코수술 해도 또 부작용 생길까봐 걱정했는데 보형물 없이도 예쁜 코 얻었습니당 ! 예랑이도 볼때마다 예쁘다고 해주고 포토도 너무 잘나와서 좋고 ㅎㅎ

곧 결혼식인데 원장님 덕분에 인생에서 가장 예쁜 결혼식 하고 올거같아 기분이 너무 좋음 ㅎㅎ강추하는게 재수술은 ㅈㅅ이 진리다
Translating

1,212,289
1,806,63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10건
호비만두 2023-09-13 (수) 14:29 5개월전 신고 주소
뉴트로하 2023-09-13 (수) 16:38 5개월전 신고 주소
sudhu12 2023-09-13 (수) 18:57 5개월전 신고 주소
mingiya 2023-09-14 (목) 09:46 5개월전 신고 주소
심닥스빈 2023-09-14 (목) 13:12 5개월전 신고 주소
몽밍뭉 2023-09-14 (목) 23:56 5개월전 신고 주소
에어드렛수 2023-09-17 (일) 13:22 5개월전 신고 주소
문찐 2023-09-18 (월) 00:20 5개월전 신고 주소
바지락볶음 2023-09-24 (일) 01:57 4개월전 신고 주소
딸기빙수123 2024-02-01 (목) 22:25 19일전 신고 주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