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79,839건, 최근 191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지금 시기에 성형외과가면....

쏘솔이 글모음 2020-11-16 (월) 21:10 9일전 2249
https://sungyesa.com/new/a05/685937
12월말이나 1월초에 수술을 받으려고 성형외과를 여기저기 알아보는 중입니다.
코가 복코이고 콧볼이 넓어서 코끝수술 생각하고 있는데요.... 또 지금은 마스크를 쓰고다니니깐 성형한것도 어느정도 가릴수 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ㅎㅎ 근데 문제는 지금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병원을 돌아다니지 못하겠어요ㅠㅠ 4월말정도에 코로나 확진자 거의 안나왔을때 병원을 여기저기 가봤어야
했는데 후회가 됩니다ㅠㅠ
아무래도 수술부위가 코니까 의사선생님께 제 코를 보여드려야 되니 마스크를 내려야 하니까 너무 걱정되더라구요....
물론 거기 의사선생님이나 실장님은 당연히 마스크 끼고 계시지만 혹시 거기 병원에 확진자가 왔다갔다면
저도 마스크를 코까지 내리고 있었으니까 충분히  전염가능성이 있는거잖아요ㅠㅠ
다음주되면 확진자 더 나올거라고 하고ㅠㅠㅠㅠㅠ 더군다나
정부에서는 거리두기 단계도 올린 상황이고 그냥 괜찮을꺼라고 생각하고 다녀와도 될까요?
혹시 지금시기에 성형외과 상담받으러 가시는분 계실까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쏘솔이 작성자 글모음 3일전 3일전 신고 주소
[@빨간참치] 네ㅜㅜ 빨간참치님도 조심하세요ㅠㅠ
다우늬 글모음 3일전 3일전 신고 주소
코로나 걱정되긴하는데 계속 미루다가 못할 것 같아서 가려구요 ㅠㅠㅠ
     
     
쏘솔이 작성자 글모음 3일전 3일전 신고 주소
[@다우늬] ㅠㅠ 2단계로 격상했어요 망.... 다음주에 병원상담예약잇는데ㅠㅠ
딜루젼 글모음 3일전 3일전 신고 주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버스나 지하철에 엄청나게 사람들이 몰리는걸 생각하면 아무리 조심해도 운나쁘면 걸리니까요.
     
     
쏘솔이 작성자 글모음 2일전 2일전 신고 주소
[@딜루젼] 그러게요ㅠㅠ 출퇴근할때 지하철타면 장난아니더라구요....
쌍수대박기 3일전 3일전 (121.♡.108.130) 신고 주소
저도 걱정하면서 다녀오긴했는데  방역 철저히하고있는 병원들도 많더라구요!!
     
     
쏘솔이 작성자 글모음 2일전 2일전 (223.♡.211.26) 신고 주소
[@] 네 감사합니다! 오히려 병원이 더 방역철저히 하겠죠?ㅠ
루루루궁 글모음 3일전 3일전 (223.♡.181.169) 신고 주소
저도 다녀왔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쏘솔이 작성자 글모음 2일전 2일전 (223.♡.211.26) 신고 주소
[@루루루궁] 네~ 감사합니다ㅠㅠ 지금 성수기라서 병원얼른 알아봐야하는데ㅠㅠ
피너츠63 글모음 2일전 2일전 (222.♡.119.156) 신고 주소
저도 불안하긴한데... 마스크 철저하게 끼구 소독제 가지구 다니려구요ㅜㅜ
     
     
쏘솔이 작성자 글모음 2일전 2일전 (223.♡.211.26) 신고 주소
[@피너츠63] 아휴 저도 그래야할까봐요ㅠㅠ
산업 글모음 2일전 2일전 (125.♡.77.128) 신고 주소
저도 고민하다가 종강하면 방학 때 해야지 하고 돈 모았는데 다시 300명씩 걸리니 상담가기도 무서워요 ㅠㅠ
나다라온 글모음 2일전 2일전 (220.♡.212.5) 신고 주소
저 내년 1월 계획중이라 상담 돌아다녔어요ㅠㅠ 마스크 세개 갈아끼면서 손겁나씻고 다니긴 했어요 ㅠㅠ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세요!
ㅈeze 글모음 1일전 1일전 (219.♡.252.16) 신고 주소
저도 올해 12월 말에 할 예정이라 병원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2단계 격상....
오오오오기기 글모음 1일전 1일전 (1.♡.66.252) 신고 주소
저도 12월 예약인데 걱정이네요ㅜ
Wnxm 글모음 1일전 1일전 (219.♡.84.153) 신고 주소
저도 1월에 하고 싶어서 상담 다니는데 무섭더라고요... 마스크잘쓰고 조심히 다녀야 할 것 같아요
Ag22 글모음 1일전 1일전 (117.♡.2.77) 신고 주소
저도 걱정되긴 하는데... 그래도 마스크 철저히 쓰면 괜찮지 않을까요? ㅜ
망고좋아 글모음 23시간전 23시간전 (175.♡.209.181) 신고 주소
저 올해만 외국 3번 다녀오고 자가격리도 2번 + 확진자 나온 동선 겹쳐서 코로나 2번 해봤는데.....
우리나라같이 확진자 별로 없는 나라는 코로나가 그렇게 쉽게 안걸리더라구요. 넘 쫄지마셔요.
코하고싶어욧 글모음 21시간전 21시간전 (124.♡.235.94) 신고 주소
저는 미리미리 상담 계속 다녀보려구요! 마스크쓰고 조심하면서 다니는게 최선일것같아요!
개갠이이 글모음 8시간전 8시간전 (211.♡.123.203) 신고 주소
걱정되긴하는데 최대한 마스크잘쓰고다니는수밖에없는거같아여 ㅠ
바으나나나ㅏㄴ 글모음 4시간전 4시간전 (223.♡.165.241) 신고 주소
저도 요즘 그게 맘에 걸려요 ㅠㅠ
비회원닉네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