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79,974건, 최근 213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미성년자 눈 코 상담후기

지지에프터 글모음 2020-11-16 (월) 17:29 11일전 105
https://sungyesa.com/new/a05/685864
지방에살지만 평생가는 성형수술 잘하자고 해서 압구정까지 와서 성형상담받았어요 눈코 할때 한꺼번에 하고 싶어서 부위별 전문 병원보다는 두루두루 잘 하는 곳에 두군데정도 발품 팔아봤어요
우선 저는 병원을 가기전 앞트임, 쌍커풀, 코끝성형 정도만 생각을 하고 갔습니다.
첫번째 갔던 곳은 약간 대형병원같은 느낌? 환자도 많고 후기도 많고 직원도 쾌 있었어요. 상담 받기전에 mri도 찍고 사진도 다 찍고 먼저 실장님 상담부터 했는데 실장님은 제가 생각했던 것에다가  더 많이 추천을 하시더라구요. 눈매교정, 눈 지방제거, 콧망울 지방제거, 콧대 실리콘 등등.. 그래서 좀 깨름칙 하게 생각했다가 그 날에 결정을 하고 병원에 방문을 해야 더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좀 신뢰감이 살짝 떨어진채로 다음병원을 갔어요.
두번째 갔던곳은 제가 친척분들께 추천 받아서 간 곳인데요 이미 유명하시고 성형업계에 몸을 오랫동안 담구신 분 같더라구요 여유가 있으셨어요. 이병원에서는 필요없는거 굳이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애초에 친척분 3명이나 이미 그 원장쌤께 받았는데 대박난 케이스라 제 입장에선 실력이 검증되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총 정리를 하자면 첫번째 갔던 곳은 대형성형외과 느낌에 사람많고 후기 많고 트렌드에 민감해서 디자인이 정교하다고 보고 두번째 병원은 보편적인 미의 기준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하시는 것같았어요
그래서 결국 전 두번째 병원에서 수술 날짜를 잡았답니다.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힝굿 글모음 11일전 11일전 신고 주소
*본 게시판의 코멘트는 3등급이상의 회원만 읽을 수 있습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