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 게시물 80,262건, 최근 201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눈성형 400 괜찮나요?

ㄴㄱㄴ 글모음 2020-11-04 (수) 01:13 29일전 2113
https://sungyesa.com/new/a05/680149
앞트임 88
눈매교정 200
절개 130
정도 불러서 다하면 400 넘어가는데 이거 요즘 시세인가요?? 저만 너무 비싸다고 느끼는건가요ㅠ 후기는 좋은데 가격이 좀 많이많이.. 쎈것같은데 더 알아볼까요? 가족말로는 그 주변 강남 병원들도 다 그정도 한다던데ㅠ 400이면 메리트 있을까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페퍼화이트 글모음 29일전 29일전 신고 주소
헉... 혹시 재수술 하시는 건가요?
     
     
ㄴㄱㄴ 작성자 글모음 29일전 29일전 신고 주소
[@페퍼화이트] 첫수술이에요ㅠ
          
          
사랑하자 글모음 24일전 24일전 신고 주소
[@ㄴㄱㄴ] 첫수술이면 좀 비싼거 같은데요
보통 재수술비용인데 그래도 잘만되면 다행이지요
          
          
랄랄루루 글모음 16일전 16일전 신고 주소
[@ㄴㄱㄴ]
너무 비싼거같아요 ㅠㅠㅠ 첫수술인데
SOSLE 글모음 29일전 29일전 신고 주소
재수술이라도 비싼 가격인데...  비싸다고 수술 잘하는 곳 아니니깐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ㄴㄱㄴ 작성자 글모음 29일전 29일전 신고 주소
[@SOSLE] 첫수술인데 이정도 가격은 좀 오바죠?....
          
          
SOSLE 글모음 28일전 28일전 신고 주소
[@ㄴㄱㄴ] 첫수술이면...네... 비싸도 너무 비싸요... 좀 더 알아보세요..
흠호 29일전 29일전 (211.♡.180.34) 신고 주소
첫수시라니까 비싸긴 비싸요ㅠㅜ 이쁘게만 된다면 좋은데 암튼 가격만 봐서는 비싸요
잠깐 글모음 28일전 28일전 (1.♡.157.147)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ㄴㄱㄴ 작성자 글모음 6시간전 6시간전 (118.♡.57.13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오야로률 글모음 28일전 28일전 (183.♡.176.170) 신고 주소
눈만 400....? 비싼거 같은데여ㅠ
아하리캬류 글모음 28일전 28일전 (58.♡.57.240) 신고 주소
눈이400이면 너무 비싼거 아닌가용?!?!
콩떡시루떡 글모음 28일전 28일전 (58.♡.79.70) 신고 주소
엥.....첫수가 400이면 너무 비싼데요.......
yeyee 글모음 28일전 28일전 (110.♡.59.50) 신고 주소
코는 저금액은 들어봤눈데 눈이400이라니..너무 비싼데요..?
슈로 글모음 28일전 28일전 (182.♡.228.11) 신고 주소
눈매교정을 꼭 하셔야하나요?ㅠ
Besth 글모음 28일전 28일전 (223.♡.45.172) 신고 주소
헙 조금센듯한데 다른곳과다른 차별점이있나요
민달팽이3 글모음 28일전 28일전 (124.♡.64.53) 신고 주소
넘 비싼거 같아요 ... 다른 병원도 상담 가보세요
아닐 글모음 28일전 28일전 (124.♡.100.46) 신고 주소
첫수술치고는 너무 비싼데요...ㅜㅜㅠ
fdklasdf 글모음 28일전 28일전 (219.♡.251.173) 신고 주소
저 절개+눈교 180에 했는데 전 이것도 비싸다고 생각했어요ㅜ
하루2 글모음 28일전 28일전 (175.♡.182.85) 신고 주소
헉 400대는 첨 들어본느 것 같아요 엄청 비싸네요...
핑구 28일전 28일전 (182.♡.125.174) 신고 주소
헐....너무해요ㅠ거의윤곽인데요....
펭수맘 글모음 27일전 27일전 (180.♡.91.102) 신고 주소
눈매교정만 200이요..?? 비싸유 ㅠㅠ
우울증20 글모음 27일전 27일전 (119.♡.178.63) 신고 주소
너무 싸도 퀄리티가 의심가지만 너무 비싼거 같아요ㅜㅜ
Djdnbdb 글모음 27일전 27일전 (183.♡.139.241) 신고 주소
저는 압구정 강남 포함 5군데 정도 돌았는데 대부분 앞트 비절개 눈매교정 합쳐서 180-189정도 불렀습니다
너무 비싼거 같아요 더 돌아보세요!
성공을위하여 글모음 27일전 27일전 (112.♡.173.212) 신고 주소
너무 비싸도 이상합니다. 재수술이 보통 400불러요 이상한 곳이네요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글모음 27일전 27일전 (211.♡.134.154) 신고 주소
비싸긴해도 너무 싼곳은 찾지마세요 내몸에 하는거니
춥네요 글모음 27일전 27일전 (1.♡.199.101) 신고 주소
헐 너무 비싼데요.. 거의 코수술가격..
jihyunida 글모음 27일전 27일전 (221.♡.187.118) 신고 주소
헐 딱 그 조합으로 220불러서 잉.. 하고 다른곳에서 했는데 400은 너무 비싸요ㅠㅠ 다른곳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어렵네요 글모음 27일전 27일전 (223.♡.178.221) 신고 주소
암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넘 비싸요
yo652 글모음 27일전 27일전 (39.♡.46.209) 신고 주소
제가 눈매교정 200에 했는데 400이면 후..
사과먹은햇살 글모음 26일전 26일전 (123.♡.226.141) 신고 주소
너무 비싼거같아요 신사동에서 해서 비싸긴했는데 400은좀,,,
로디링 글모음 26일전 26일전 (211.♡.105.112) 신고 주소
저라면 조금 더 저렴한곳 찾아볼것같아요ㅠ,,
colour 글모음 26일전 26일전 (1.♡.113.69) 신고 주소
저는 경기 지역에서 알아보는 거라 아마 차이가 좀 있겠지만 그래도 첫수술인데 400이면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정가격인지 궁금하고, 아니라면 혹시 눈탱이 아닌지ㅠ
어렵다어렵 글모음 26일전 26일전 (220.♡.103.87) 신고 주소
너무 비싼 것 같아요 ㅠㅠ
오렌디 글모음 26일전 26일전 (220.♡.120.118) 신고 주소
저 오늘 상담 받았는데 절개로 받은 곳에서 절개+눈교+앞윗트임으로 300견적 나왔습니당... 상당히 비싸신듯..! 비싼곳이 좋은 곳일 수도 있으니까 참고만 하세용!!
뿌뿌뽀뽀 글모음 25일전 25일전 (112.♡.212.178) 신고 주소
코도 400이면 정말 고민하다가 다른병원 알아볼 것 같은데 눈 400은 좀 ...!
25일전 25일전 (119.♡.245.203) 신고 주소
너무 비싸네여 더 발품팔아보세요 비싸다고 잘하지는 않아요
홍한긍 글모음 24일전 24일전 (14.♡.183.111) 신고 주소
좀 더 알아보시구 하세요 비싼거 같아요
타스3948 글모음 24일전 24일전 (219.♡.193.240) 신고 주소
헉 엄청 비싸네요... 물론 완전 싼곳도 믿음이 가진 않겟지만 적당선을 찾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딸기라테 글모음 24일전 24일전 (218.♡.4.252) 신고 주소
너무 비싼것같아요... 조그만 더 알아보세요~
포쿄쿄포쿄 글모음 21일전 21일전 (121.♡.10.77) 신고 주소
전 확신있으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자연은감귤 글모음 21일전 21일전 (58.♡.169.29) 신고 주소
첫수에 400은 쎈거같아여..
안녕하세여어 글모음 20일전 20일전 (211.♡.176.230) 신고 주소
가격이...제가 아는 그 병원인가...? 좀 많이 비싸네요
연보라아 글모음 19일전 19일전 (106.♡.128.199) 신고 주소
와 350이 젤비싼줄알았는데
400이 최고네요ㅋㅋㅋㅋ
difld 글모음 19일전 19일전 (220.♡.78.139) 신고 주소
엥 첫수술이면 너무 비싼디..
아기피부22 글모음 19일전 19일전 (116.♡.212.221) 신고 주소
너무 비싼 것 같은데요??? 눈매교정 200씩 안하는데..... 요즘 눈 성형 많이 저렴해져서.... 다른 곳 알아 보새요.
앞트임 88도 비싼 것 같고.... 절개 130....
다른 곳 발품 팔이 하셔서 알아 보셔야 할 듯.... 눈성형 잘하는 곳 아주 많아요...
아기피부22 글모음 19일전 19일전 (116.♡.212.221) 신고 주소
뒷트임도 추천 해드려요!! 저도 이번 겨울에 뒷트임 할라구요...^^
새초록 글모음 18일전 18일전 (223.♡.79.114) 신고 주소
재수술 비용인데요
첫수술은 강남 다녀봐도 200~300대였는데
좀 비싸긴 하네요
켄타 글모음 18일전 18일전 (59.♡.220.93) 신고 주소
헐.. 진짜 비싼데요.. 다른곳 알아보셔요 ㅠ
어여쁜나 글모음 18일전 18일전 (122.♡.130.90) 신고 주소
400만원은 너무 비싸요 ㅠㅠ 눈탱이 당하지 마시길..
Lisa000p 글모음 18일전 18일전 (221.♡.87.210) 신고 주소
성예사팁으로는 비용을 깎으라고 나와있는데 쉽지않은거 같아요...지인소개로 가는  방법이 그나마 깎을수 있을거 같은데 지인챤스도 없음 어떤 방법으로 깎을수 있을까요?
20201234 글모음 18일전 18일전 (211.♡.108.212) 신고 주소
400이 비싼편이군요.. ㅠㅠ .. 여기서 시세를 알고가네요
내인상이그렇게안조으… 글모음 17일전 17일전 (58.♡.33.157) 신고 주소
어디에요? 혹시 비싼데 잘 한다던 제가 상담이라도 가볼까말까 하는 그곳인가 해서요..
양파맛 글모음 16일전 16일전 (61.♡.51.84) 신고 주소
엄청 비싼거같은데... 어딘가요..
푸루린 글모음 16일전 16일전 (223.♡.10.80) 신고 주소
400 너무 비싸요 ㅠㅠ...
하따랏 글모음 15일전 15일전 (211.♡.189.46) 신고 주소
눈교가 200이요...? 너무 비싼 것 같은데... 저는 3자만 달아도 비싸다고 느꼈거든요ㅠㅠ
doco2885 글모음 15일전 15일전 (14.♡.20.30) 신고 주소
저는 위 세가지항목 170만원에 했는데요.. 보통 블러핑으로 부르는 가격마저도 250에도 못미치던데.. 다른곳 알아보심이 좋을듯요^^
복권긁는중 글모음 15일전 15일전 (219.♡.61.21) 신고 주소
비싼 것 같아요.. 저는 절개로 앞 뒤 밑 트임 눈매교정 했는데 271만 원 이었어요.. 저도 많이 낸 줄 알았는데..?
심리시니 글모음 15일전 15일전 (210.♡.153.112) 신고 주소
비싸찌 않나요 어떻게 그가격이 나오는걸까요
하늘색가방 글모음 14일전 14일전 (110.♡.232.43) 신고 주소
헉... 가격이 높네요. 조금더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콤플탈출 글모음 14일전 14일전 (121.♡.78.173) 신고 주소
아 저도 비슷한 가격대로 후기들 봤었는데 비싼편이었군요...
bb엄지 글모음 14일전 14일전 (1.♡.108.212) 신고 주소
첫 수술이시면 비싼 편은 맞는거 같아요
하이루ㅜ 글모음 14일전 14일전 (1.♡.163.65) 신고 주소
눈이 저정도면 비싼것 같아요.. 코보다 더 비싸네..
이대로ss 글모음 14일전 14일전 (211.♡.12.91) 신고 주소
엄청 쌘데요 거의 100~비싸도 200하지않나
쪼쪼깅 글모음 14일전 14일전 (211.♡.68.116) 신고 주소
첫수술이면 비싼거에용 ㅠㅠㅠ
corari 글모음 13일전 13일전 (223.♡.249.216) 신고 주소
와 400보고 당황해서 들어왔어요 가격 너무 센거같아요..
iui787 글모음 13일전 13일전 (122.♡.26.100) 신고 주소
200도 비싸서 안하려고 하는데 너무 비싸네요ㅠㅠㅠ
예뻐라아 글모음 13일전 13일전 (39.♡.48.47) 신고 주소
400은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동댕둥 글모음 13일전 13일전 (49.♡.87.18) 신고 주소
헉 이래저래해도 너무 비싸네요...
쌍수대성공 글모음 12일전 12일전 (58.♡.201.189) 신고 주소
첫 수술인데 너무 비싸네요 눈교가 200이라니 말도 안되는 것 같아요
형돈아형돈좀 글모음 8일전 8일전 (182.♡.2.213) 신고 주소
첫수술인데... 너무 비싼곳인거 같아요..ㅠ
비회원닉네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